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C to C 고속 케이블, PR-PDCG100, 블랙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C to C 고속 케이블, PR-PDCG100, 블랙

12,510 원

  • 구성: 본체+케이블
  • 출력단자: C타입
  • 충전기 포트 수: 2개
  • 고속충전 여부: 고속충전
  • 무선충전 여부: 유선충전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PR-PDCG100 + C to C 고속 케이블
동일모델 출시년월 2022년 3월
KC 인증정보(자동차관리법에 따른 자기인증 대상 자동차부품에 한함) R-R-sPM-PR-PDCG100
제조자(수입자) Yantai GO Electronics Co., LTD / (주)더스마티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참조
적용차종 전차종
제품사용으로 인한 위험 및 유의사항(연료절감장치에 한함)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검사합격증 번호 (대기환경보전법에 따른 첨가제·촉매제에 한함) 해당없음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070-8666-0503

프라임큐 PD3.0 48W 2포트 고속 시거잭 차량용 충전기 + C to C 고속 케이블, PR-PDCG100, 블랙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프라임큐 초고속 차량용 충전기 고속케이블***

충전잭이 좀 오래되다 보니 새걸로 바꾸고 싶어서 주문했습니다.

-최대 48W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삼성 최신 스마트폰의 초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최대 48W 충전을 지원합니다.

PPS충전이란?
-삼성 갤럭시 노트 10이후 모델에 적용되는 초고속충전 규격입니다.

-듀얼 포크 2ㅇ개 기기 동시 초고속/ 고속충전
: USV-A포트와C TO C 포트 두개 포트로 동시에 초고속 / 고속 충전을 할수 있습니다.

-3배 빠른 초고속 PD 충전
: C TO C케이블을 사용하여 PPS 고속충전을 지원하는 기기에 연결하면 초고속 충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기를 사용할수 있어 요즘 나오는 핸드폰은 거의 다 사용이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넓은 입력 범위를 지원하여 전 차종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2개의 무드등 LED가 적용되어 차량인테리어에 효과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젖은 손으로 제품을 만지지 마십시오.
-낙하로 인한 충격 등 제품에 심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충전기의 연결부에 이물질이 들어가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오린이나 유아 또는 애완동물이 제품을 발거나 물어 뜯지 않도록 해주십시오.
-임으로 개조 및 분리를 하지 마십시오
-초고속/고속 충전시 규격에 맞는 케이블을 사용해 주십시오.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아직 정식으로 사용하기전.
차에서 잠깐 테스트만 해봄.
일단 고속충전이라고 나오긴 하는데, 진짜 고속인지는 써봐야 알거 같음.
완전 장전 상태에서 고속충전인데 2시간 19분이 맞는건지 아리까리함 ㅋ
충전 전류도 15w, 적어도 10w는 나와야 고속이라 할수 있을텐데…5-8W왔다갔다 하니까 판단하기가…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3년된 모닝 차량 운전자입니다. 기존에 쓰던 차량용 충전기가 있었어요. 포트가 두 개인데 케이블이 하나만 있어서 하나로 충전하려니 영 불편하더라구요. 한 사람이 충전하면 다른 사람이 충전을 못 하니까요.

그러다 신랑이 얼마 전에 다*소에서 케이블을 하나 더 사가지고 와서 꽂았는데 그 케이블이 뭔가 문제가 있었는지 충전기가 망가져 버려서 작동이 아예 안되더라구요. 케이블 하나 잘못 사서 충전기까지 망가지는 사태가 벌어져서 신랑한테 한소리 했네요.

충전기가 없으니 운전 중 충전도 못하고 넘 불편해서 쿠팡에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초고속 충전과 고속 충전이 같이 되고 충전 케이블도 하나 같이 들어있어서 괜찮겠다 싶더라구요. 만원 정도 되는 걸 찾아봤지만 만 오천 이상 하더라구요. 암튼 가격적인 부담은 좀 있었지만 신랑이 이 제품이 괜찮을 거 같다고 해서 주문하려고 후기들을 읽어보니 대부분은 충전 잘되고 좋다고 하시던데 또 이 충전기 꽂고 차량 퓨즈가 나갔다고 하시는 분도 있어 걱정을 좀 했더랬어요.

오자마자 차량에 바로 꽂고 외출하면서 충전도 해봤는데 초고속 충전이어서 충전속도도 완전 빠르고 충전기가 헐렁하게 꽂힌다거나 충전하다가 빠져버린다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동봉된 케이블은 초고속 충전기 꽂는 곳에, 그리고 기존 충전기에 딸린 케이블은 고속충전하는 곳에 꽂아서 동시에 충전해 봤는데 요건 또 고속충전이 되구요. 케이블 두 개를 동시에 꽂는다고 초고속이 고속으로 바뀌거나 하지도 않네요.
전에 쓰던 건 일반충전기라 충전 속도가 엄청 느렸는데 초고속과 고속 충전이 되니까 이거 완전 신세계네요.

진작 충전기를 좀 바꿀 걸 왜 이제서야 샀나 싶네요. 앞으로 운전 중에 빠르고 편하게 충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충전기48W프라임큐시거잭PD3.0to2포트고속케이블차량용PR-PDCG100고속블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