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라로스 손잡이 방식 휴대용 스테인레스 바베큐 그릴

풀라로스 손잡이 방식 휴대용 스테인레스 바베큐 그릴

79,800 원

  • 유무선 여부: 무선
  • 연료 타입: 숯/장작
  • 그릴팬/망 포함 여부: 그릴팬/망 포함
  • 미니사이즈 여부: 미니
  • 휴대용 여부: 휴대용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풀라로스 손잡이 방식 휴대용 스테인레스 바베큐 그릴
인증/허가 사항 인증∙신고 대상 아님
제조국(원산지) China
제조자(수입자) Weihai Heermo E-Commerce Co., Ltd.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풀라로스 손잡이 방식 휴대용 스테인레스 바베큐 그릴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캠핑가서 고기를 굽다보면 불판에 굽다가 그리들로 넘어가게되죠?
하지만 그리들로 구워서 맛있는 고기가 있지만서도 숯향을 맡으며 고기를 구워야 좋을때가 있잖아요?
그래서 고민고민하다가 국방색 가방을 하나 구입했네요.
풀라로스 손잡이 화로대~!
배송받고 보니 가로가 대략 30cm정도 되는 직사각형 007모양의 가방이었는데요 이크기로 2명이서 사용하기에 괜찮을까 싶었는데 실 사용해보니 걱정은 기우에 지나지 않았네요.
고급진 국방색 칼라의 가방엔 사진에서 처럼 숯받침과 그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방의 발 받침을 펴서 고정하고 그 위에 숯받침을 넣으면 안정감 있게 안착이 됩니다. 그러면 일단 장비 셋팅이 끝납니다.
다음…
숯에 불을 부쳐야하는데 숯통에 숯을 쌓고 토치로 부치니 좌우에 구멍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불을 부칠수 있었답니다.
가방 같이 생긴 바깥쪽 틀이 보온 역활을 해 주는지 오래도록 화력이 줄지 않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6시에 고기굽기 시작해서 목살>햄>파>새우>관자>염통 꼬치>닭갈비>삼겹살 이렇게 구웠는데 화력이 줄면 삼겹살의 기름으로 다시 살으라고 이렇게 순서를 정한거였거든요 하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었을 정도로 열기가 줄지 않았네요.
고정 되어있는 그릴은 화력이 강해졌을때 위로 높일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어 화력 조절하며 고기 굽기에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합니다.
다만 전 이것저것 많이 올리기 위해 생선 그릴을 올려서 구웠는데요 ㅋ 고기 되집기가 귀찮아 한번에 되집었네요.

실용적이면서도 갬성 넘치는 숯불 화로대를 찾으신다면 풀라로스 손잡이 화로대 강추해봅니다.
쏠캠이나 둘이서 캠핑중이시라면 후회없는 선택이 되지 않으려나요?
ㅋ 지극히 주관적인 평가였습니다.

숯에 구워야 확실히 불맛도 나고 향기도나고 더맛있는듯~♡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여러 매점의 가격과 리뷰를 비교해 보고 나서 나중에 이것을 구매했어요. 배송도 아주 빠르고요! 그리고 이 제품을 수납하기도 아주 편해요! 친구와 같이 제주도에 가서 여행했을 때 이 그릴을 사용했어요. 바닷가에서 고기를 구워 먹었어요!^^ 아주 편하고 실용성이 좋아요! 사용하고 나서도 세척하기 엄청 편해요! 재질도 두꺼워서 품질이 아주 좋아요! 그리고 집게도 서비스로 주셨네요! 이번 쇼핑은 아주 마음에 들어요! 완적 득템이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품질이 아주 좋네요! 그리고 재질도 두껍고요. 캠핑하러 갈 때 아주 좋을 것 같아요^^기대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풀라로스스테인레스바베큐손잡이휴대용그릴방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