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100ml, 1개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100ml, 1개

20,77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4-1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모든피부
  • 피부고민: 진정/보습
  • 사용 부위: 얼굴
  • 용기형태: 스포이드형

상품 설명

용량(중량) 10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본 제품의 적당량을 덜어 피부에 골고루 펴 바른 후 톡톡 두들겨 흡수시켜 줍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세레코 / (주)토리든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 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3. 보관 및 취급시의 주의사항 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100ml, 1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가을 겨울 입니다. 건조해서 수분이 많이 필요한 날씨죠.
피부는 특히나 !! 그래서 토리든의 수분 세럼이 등장 합니다 !!
하늘하늘한 수분 세럼 꼭 필요한 시즌아이템 입니다.
4계절 내내 사용해도 물론 최고입니다.

✔️ 병이 군더더기없이 아주 깔끔하고 이쁩니다. 스티커도 잘 뗄수 있게 재활용에 좋네요 !

✔️ 하늘색 앰플이 가득 들어있네요. 손에 적당량 덜어도 하늘하늘 합니당.

✔️ 고르게 잘 발리고 히알루론산 함량이 아주 대단합니당. 손등에 펴 발라봐도 촉촉한게 매우 만족합니다.

✔️ 민감성 피부라 조금만 달라도 트러블이 일어나는데 , 아주 촉촉하고 탄탄하게 수분이 올라가며 매끈해요.
다음날에도 피부결이 매끈하게 좋아요. 트러블 없이 수분케어 할수잇어요.
어느 제품은 수분크림이 바르고 난 후 끈적임이 꽤 심한데 토리든은 촉촉하게 끈적이지 않고 바로 흡수 되는것같아서 좋습니다. 끈적임이 하나도 없이 잘 스며듭니다. 소량 발라도 수분케어가 가능 합니다.

✔️ 용량도 100ml라서 든든하게 사용할수있어요. 가격대비 양이 좋아요! 스킨케어 후 마지막단계나 크림 사용 전 발라주면 오랫동안 사용 할수있는 충분한 양 입니다.

✔️히알루론산 함량이 높은 만큼 호불호 없이 사용 하려면 향이 중요한데, 무향이라 더욱더 좋아요 ! 왠만한 향은 얼굴에 바르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보니까 좀 까다롭게 정하는 편인데 향이 나지않아서 절대적으로 사용감에있어 만족 스럽습니다.

✔️ 단점이라면, 스포이드 뚜껑이 적당한 힘을 주어 빼야 빼진다는 점 …… 쏙 하고 빠지는게 아니라 힘을 주어 빼내야 되서 아쉽습니다. 마지막 어느부분이 꽉 맞게 끼여있어서 한번에 빠지지 않고 탁 하고 걸리는게 있어요. 실수로 쏟거나 떨어뜨렸을때 흘르지 않을정도 입니다. 이런 부분은 또 칭찬 할만 합니다.

✔️ 메디힐 티트리 닥토 후 달바 세럼 – 토리든 – 달바크림 또는
sk2 닥토 후 토리든 – sk2 크림
저의 최애 조합입니다.
스킨케어가 가장 기본이자 중요한 단계이지요.
여러뷴도 얼굴에 수분 보충 하세요^^

병이 근데 넘 제스탈 하늘하늘 한게 너무 취저

체험단에 선정되어 작성하는 리뷰 입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세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오늘은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에 대한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ღ 상품명 :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세럼
ღ 배송일자 : 2022년 10월 19일 (수)
ღ 제조일자 : 2022년 8월 19일 제조
ღ 유통기한 : 2025년 8월 18일까지 (세럼은 개봉 후 6개월~1년 안으로 사용하는 걸 권장합니다, 오래된 화장품은 세균이 바글바글하니 사용기간 알아보세요!)

➽───────────────❥

ღ 사용후기
– 용기 : 원래 쓰던 제품(기존 디자인)과 비교해보니 제품을 가리던 겉표지가 없고 완전 투명한 용기라서 얼마나 썼는지 잘 알수있더라구요. 손잡이 부분도 살짝 불투명한 재질도 바뀌었던데, 전체적으로 투명투명하고 맑고 깔끔한 느낌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스포이드도 잘 빨아들이고 튼튼했습니다.

– 성분 :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성분 X 알레르기 주의성분 X 였습니다. 지금 생활패턴도 엉망이고(ㅠㅠ) 건성이라서 볼 부분에 홍조가 생긴 아주 안좋은 피부인데… 자극 없이 잘 사용중입니다. 성분은 순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 제형 : 제형은 가볍고 산뜻한 재질입니다. 끈적이지도 않고 피부에도 잘 흡수됩니다. 끈적끈적한 거 싫어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저도 끈적임 싫어해서 이 세럼을 바르고 있었거든요ㅎㅎ

– 수분감 : 촉촉하고 잘 스며들었고 어느정도 속건조도 잘 잡아줍니다. 하지만 유지력은… 좀 아쉬웠어요. 수분크림 등으로 보완이 필요합니다. 저도 정말 건성이라서 추가적으로 토리든 수분크림에 호호바오일을 섞어서 보완해주고 있어요.

ღ 추천하는 대상
가볍고 산뜻한 세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저도 이 세럼으로 입문했고 지금까지 계속 쓰고 있는 제품인데 순하고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입문용으로도 추천드려요!
토리든 제품이 전체적으로 순한 느낌이고 인기도 많고 가격대도 좋게 형성되어서 저는 기초라인은 로션 빼고 싹 다 토리든 제품을 애용중입니다. 건성이신 분들에게 한번쯤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٩(∗ ›ω‹ ∗)و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본인 피부>>
수분 부족 지성(수부지), 좁쌀, 모공, 홍조,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고민

현재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사용 중이라 스킨푸드와 토리든 세럼 비교하려고 함.

<<세럼 점도 비교>>
집에 스포이드형 세럼이나 앰플 종류가 있어서 점도 비교하면 좋을 것 같아 팔레트에 덜어서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다.

(제형 느낌 궁금하신 분은 귀찮지만 동영상 보기를 추천해요. 확실히 사진보다는 어떤 느낌인지 잘 알 수 있어요.)

(동영상 편집해서 올렸는데 위아래 글씨 적은게 다 짤렸네요 ㅠㅠ
팔레트에 웰라쥬 ㅡ 스킨푸드 ㅡ 토리든 순으로 올려놨고
1차랑 2차 테스트 편집해서 올렸어요.
1차는 토리든 제품이 거품 껴서 잘 안내려간것 같아 2차 테스트까지 했습니다.)

비교대상: 스킨푸드 로열허니 에센스, 웰라쥬 앰플, 토리든 세럼

웰라쥬->토리든-> 스킨푸드
순으로 팔레트를 기울였을 때 떨어짐.

(웰라쥬는 일부러 제일 적게 올렸는데도 제일 빨리 떨어짐)

지금 쓰는 스킨푸드 후에 웰라쥬 앰플 쓸려고 보관했던 건데 이렇게 물처럼 묽은 제형인걸 처음 알아서 좀 놀라긴했음. 그래도 리뷰보니 웰라쥬랑 토리든이랑 제형의 차이는 약간 있지만 효능은 비슷할 것 같음.

<<사용 후 느낌- 약간의 단점>>

스포이드 열고 꺼낼때 쉽게 열리는 느낌보다는 꽉 맞게 빼내는 느낌. 빡빡하게 꺼내는 느낌 약간 들어서 약간 아쉬웠다. 그래도 큰 불편은 아니다.

직접 발랐을때 첫 발림은 스킨푸드랑 비슷한데 마무리 느낌이 다른 것 같다. 스킨푸드가 리치하다는 느낌을 이제껏 안 들었는데 토리든이랑 비교하니 스킨푸드가 좀 더 묵진한 제형이라 느꼈고 겉이 더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 같았다. 토리든은 흡수 후 겉 피부가 가벼운 느낌이 든다. 엄청 촉촉한 걸 기대했던 분들에게는 조금 아쉬울 수 있다.

바를때 냄새가 많이 강한건 아니지만 약간 꼬릿한 냄새?ㅠ 공산품 냄새같은거 남.
근데 계속 바르다보니 냄새가 안나서 내가 잘못 맡았나 싶었는데 병에 코 대고 맡아보니 아까 그 냄새 약간 남.
강하지는 않는데 처음 맡는 냄새라 약하게 느껴지는듯. 익숙해지면 안날 것 같긴함.

아침에 바를 때는 코가 살짝 막혀서 냄새가 안났다! 그래서 다시 병에 대고 맡아봤는데 역시 그 냄새가 살짝 난다. 다른 사람들은 무향에 가깝다고 하는데 나는 살짝 나는거보니 역시 처음 쓰는 제품이라 익숙하지 않아서 나는 듯하다. 다른 리뷰보니 약간 냄새가 나는걸 캐치하신 분들은 이 냄새를 히알루로산만의 특유의 냄새라고 하시는 것 같았다.
(2~3일정도 더 써보니 이제는 익숙해졌는지 약하게 나던 냄새가 잘 안난다.)

<<사용 후 느낌- 장점>>

어제 저녁에 세수하고 나서 얼굴 빨개 졌는데 진정효과가 좋은지
토리든 세럼만 흡수 시키고
크림 바르려고 하는데 이미 얼굴 붉은기가 거의 내려앉음.
진짜 온도차이인지 세수하고 나서 갑자기 열감 올라올 때 있는데 다른 때 같으면 기초 화장품 다 바르고 나서도 붉은기가 바로 가라앉지 않는다.
그런데 어제는 붉은기가 금방 내려앉아서 조금 놀랐다.
(아침에도 세수할 때 테스트 해볼려고했는데 홍조가 안일어나서 진정효과 테스트를 못해봄.ㅠ)

찐득거리지 않고 얼굴에 흡수 가볍게 잘됨.
바르는 느낌은 고농축으로 얼굴에 뭔가 얹혀지는 느낌 보다는 가볍게 발려서 흡수되는 느낌. 단점에서는 피부 겉면까지 완전한 촉촉함을 모르겠다고 했지만 저분자라 그런지 피부 속은 확실히 잡아주는 듯 함.

촉촉함을 원하시는 분들은 세럼 후 크림 제형을 묵직하거나 촉촉한 느낌의 크림을 덧발라주는 걸 추천합니다.
토리든 세럼은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는 느낌으로 사용하고
겉피부는 여름은 가벼운 수분크림이나 겔, 겨울은 세라마이드 크림 같은 좀 더 묵직한 크림을 사용해서 바르면 궁합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토리든 세럼 흡수 시키고 두세번 더 발라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또 다른 장점은 대용량입니다.
사실 30미리 앰플 중에 효과 좋은거 많은데 가격대비 비싸서 일부러 대용량을 찾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비싼 앰플보다는 효과가 아쉬울 수는 있지만 속피부는 수분을 조금 채워줘서 좋은 것 같아요.
산뜻해서 자고 일어났을 때도 유분이 올라오거나 하지 않았네요.
웰라쥬랑도 같은 100미리이지만 제형이 조금 더 되직해서 덜 빨리 쓰지 않을까 싶어요.

유통기한 넉넉하고 용기도 변경되어서 사용후 라벨을 쉽게 떼어서 분리수거 할 수 있도록 한점도 좋았어요.

어제, 오늘 드라마틱한 효과까지는 느끼지 못했지만 사용감이 크게 나쁘지 않았고 계속 사용하다보면 피부결이 이전 보다 괜찮아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분이 너무 착해서 건성, 지성, 민감성 상관 없이 누구나 사용해도 무난한 세럼입니다.
1회만에 효과 빡!! 나는걸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쉬울 수 있지만
계속 사용해서
좁쌀 여드름이나 피부결이 좋아지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ㅠㅠㅠㅠㅠ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다이브인세럼1개토리든히알루론산100ml저분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