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8,09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6-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물티슈 용기타입: 캡형
  • 사용대상: 일반용
  • 엠보싱 유무: 엠보싱 없음

상품 설명

용량(중량) 컨텐츠 참조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컨텐츠 참조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제이트로닉스,(주)제이웨이브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사항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소비의여신입니다.

제가 쓰는 후기가 이 상품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몇 글자 적어봅니다.

✔️제품명 : 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수량 : 100매 , 10팩

✔️구매금액 : 8,690원

✔️구매일자 : 2022년 7월 15일 주문

✔️배송일자 : 2022년 7월 16일 배송완료

* 재구매하는 물티슈입니다.

✅️구매동기

7살 딸 아이를 육아하고 있는데요, 아이가 어렸을때는 아기 전용 물티슈로만 사용하곤 했는데

이제는 아이가 많이 크기도 하고 물티슈를 사용하는 일이 많지 않다보니 최대한 물티슈를 안쓰려고 하는 편이에요.

그래도 물티슈가 참 희한하게도 있으면 잘 안쓰다가도 없으면 꼭!!! 찾게 되더라구요 ^^;;

✅️가격부분에서는 가성비가 참 좋아요!!

100매 10팩에 9천원도 안하는 가격이라니…

이 가격에 엄청 좋은 평량과 질을 바라면 안되는게 맞겠죠?

저는 주로 이 물티슈로 청소용으로 여기저기 막 쓰는편이에요.

아이는 뭐 먹다가 손에 묻은걸 닦는 용으로 많이 사용하구요^^

집에 물티슈가 똑 떨어져서 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하다가 주문했어요.

좀전에 물티슈를 배송받자마자 바로 사용했는데, 역시 물티슈가 있으니 많이 사용하게 되네요 ㅎㅎ

➡️제조일도 2022년 7월 6일로 딱 10일전에 제조 된 물티슈라 너무 기분이 좋네요^^

막 만들어 온 따끈따근한 제품을 받아서 신나요 !!

➡️유통기한도 2023년 7월 5일까지로 1년 가까이 남았어요^^

저렴한 가격으로 여기저기 막 사용하고 청소하기 너무 좋은 물티슈!!

여러장이 한번에 나오거나 하지 않아서 좋지만!!

아쉬운점은 한장씩 나오면서 좀 늘어나요.

얇아서 뽑히면서 늘어난다는 점과 얇아서 다 비쳐요.. 사진에 제 손이 보이시죠?ㅎㅎ

얇지만 얇은걸 알면서도 재구매 한 만큼 저는 막 쓰기 좋은 가성비 좋은 물티슈라고 생각해요!!

➡️얇은거 안따지고 막 쓰실분은 구매하세요!!! 고고!!

내돈내산 물티슈입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 도움이돼요 " 부탁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작고 얇아서 간단히 한번 쓱~ 닦고 버리는데 뙇이다
크기때문에라도 얕게 뽑혀지는 느낌이 들고
한장 한장 톡톡 아조 빠르게 잘뽑힘
물론 쓰다보면 중간에서쯤부터 본색을 드러내는
경우가 허다하지만 그럴땐걍 이왕 두장 뽑힌거
아무데나 닦던가 아님 잠시 두었다 필요할때 쓰고
마무으리 하는편이다

하루 물티슈 사용도의 빈도수는 매우 높은편임!
일단 컴터주변 기기들을 닦는데 많이 쓰게된다
마우스의 경우 손을씻고나와 핸드크림을 바르기에
미끄덩거려 그럴땐 물티슈로 닦아주고 마무으리는
키친타올 한두장 주변에 둔채로 함 더 닦는다
먼지도 많고 하루만 닦지않아도 지져분해
컴터 주변에 물티슈는 2팩이 꼭 나뒹그는중.

그외에 너무 많은데 물건을 닦는데도 쓰지만
본인 입주변 닦을때도 많이 쓰는편이다
매운음식 먹을때는 완전 필수고 이마에 송글송글
맺혀있는 땀도 톡톡 닦아낸다
예전같은 경우에는 몸에 사용하지 말랬는데
어느새 성분들이 좋아지면서 옛날이야기가 된것같다
그래서 품평에 애깅사진 올리신분 글을 찾아
애기 어디어디를 닦는다는걸 보고
아ㅇㅏ아 이거슨 사서 써도되는규나
애깅 손도 입도 닦는데 설마 다큰 어른이가 안되려고
이건걍 하는소리고ㅎㅎ 사방팔방 다 쓰고다님

같은날 주문한 100매쨜 또다른 물티슈를
박스까서 같이 들여오는데 무게와 크기차이가 확연하다
그럴수밖에 없는게 이 탐사 물티슈는 정말 작고 얇다
계속 얘기가 나오는뎋ㅎㅎ작고 얇은게 흉은 아니니꽌뭐
나처럼 이런 사이즈를 찾는 사람도 있으니 넘 잘됐지시푸다

양손으로 쭉쭉 늘어트려봤다
걍 길죽하게 아래를 향해 축축 쳐질뿐 옆으론 어림없다
그래서 이 물티슈는 늘어나도 거기서 거기다
비침의 정도는 말 하나마나
계속 말했다시피 매우 얇다 그러니 손바닥 위에
올리면 손금이 다 보일정도
는 농담이규 다섯 손가락이 확 들어남
근데 이 물티슈 진짜정말 작고얇닿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상품명 : 탐사 클래식 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 구입일자 : 2022.05.26
✿ 배송일자 : 2022.05.27 (로켓배송)
✿ 구입금액 : 8,490원

‼요약‼

⭕장점⭕

– 저렴함
– 20팩 구매하면 훨씬 더 저렴함
– 국내제조
– 제조한지 6개월이 지난 제품을 받으면 교환해줌
– 7단계 정수 시스템으로 99.7% 정제수를 사용

❌단점❌

– 너무 얇음..
– 진짜 얇음..
– 핵핵 얇음…
– 물을 머금은건지 모를만큼 얇음..
– 일반 물티슈보다 작은 것 같음

‼상품평‼

집에서 떨어지면 안되는 생필품 중 하나가 바로 이 물티슈 잖아요. 요즘은 물티슈가 행주도 대신하고, 걸레도 대신하고, 거의 모든걸 대신하니까요..! 저희집은 다른건 몰라도 행주 대용으로 물티슈를 항상 사용하기 때문에 늘 구비해두는데 이상하게 새 물티슈를 항상 꺼내놔도 늘 며칠 지나지 않아 없어지더라구요. 귀신 곡할 노릇…^_ㅠ 그래서 급하게 필요해서 검색해보고 시키게 되었어요.

대부분 구매자 분들이 20팩씩 시키시기에 보니까 10팩이랑 20팩이랑 개당 단가가 많이 차이가 나더라구요. 근데 저희집은 물티슈를 자주 쓰는 편도 아니고, 아이가 있는 집도 아니고, 무엇보다 쟁여두면 둘 곳이 없어서 ㅠㅠ.. 아쉽지만 10팩만 주문했습니다. 10팩도 다른 물티슈보다는 저렴한 편이라 써보고 좋으면 더 사야지 싶은 마음이었어요..! 근데 지금은 10팩만 사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ㅠㅠ..!!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넘 불만족스러웠어요. 물티슈 크기도 너무 작고… 무엇보다 물티슈가 너무 얇아요..!!!.. 그동안 써온 물티슈들이 그렇게 질좋고 비싼 물티슈는 아니었지만, 이 물티슈는 물을 머금기는 한건가..? 싶을만큼 얇고 작고 꺼내는 순간 물이 증발되어 청소포같은 보송함만 남은 느낌…? 진짜 뜯자마자 어…? 소리가 절로 나왔습니다.

일단 10팩이나 구매했고 싸게 샀으니 다 쓰긴 쓰는데 ㅠㅠㅠ 저는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ㅠㅠ..!!

후기 더 읽어보기

클래식캡형10팩탐사물티슈100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