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380ml, 100개입, 1개

탐사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380ml, 100개입, 1개

6,990 원

  • 개당 용량: 380ml
  • 총 수량: 100개
  • 타입: 단색
  • 재질: 종이
  • 구성: 컵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탐사 무인쇄 종이컵 380ml 100개
재질 천연펄프
구성품 종이컵 100개
크기 380ml
출시년월 2020.03
제조자(수입자) (주)우재
제조국 대한민국
수입신고 문구 여부 해당사항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탐사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380ml, 100개입, 1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구매일 : 2022. 9. 13(화)
도착일 : 2022. 9. 14(수)
자금출처 : 내돈내산

21개월 된 아기를 키우면서 솔직한 리뷰만을 작성하는 나나킴맘입니다.
사무실에서 직원들이 물 종류를 마실 때는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고 차를 마실 때는 개인 컵을 사용하는데요.
바빠서 컵을 씻지 못할때나 손님용 커피를 탈 때는 종이컵을 씁니다.
따뜻한 커피는 178ml 종이컵을 쓰는데 아이스커피는 얼음까지 들어가면 얼음으로 꽉 차서 저을 수가 없어서 380ml 종이컵을 씁니다.
이번에 큰 종이컵이 똑 떨어져서 "탐사 고평량 종이컵"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도착해서 들어보니 320g/㎡ 의 고급원지를 사용해서 그런지 100개가 단단하고 무게가 좀 있네요.
일회용품은 한 번만 사용하고 버리기때문에 굳이 무늬가 필요하지는 않아서 무인쇄로 구입했는데 깔끔하고 더 좋은 것 같아요.
100개가 포장 하나에 들어 있어서 종이컵 바닥부분 한 줄 비닐 부분만 가위로 살짝 잘라서 꺼내기 쉽도록 해두었어요.
오늘 아침에는 태풍 남마돌이 북상해서 바람은 엄청 부는데 습하고 더워서 아이스커피를 아침에 타 먹으면서 개시를 했네요.
믹스커피 두개를 뜯어서 붓고 뜨거운 물을 조금만 부어서 녹힌 다음 얼음을 넣고 나머지 농도는 차가운 물로 맞추었습니다. 반쯤 마시다가 컵을 꾹꾹 눌러보니 겉면이 조금 말랑말랑 해졌지만 새어나오는 것 없이 단단하게 자기 모양을 유지하고 있네요.
오후에는 나른해서 히비스커스 티를 따뜻한 물 절반 + 차가운 물 절반으로 해서 마셔보았습니다.
미지근한 물이 되어서 그런지 새것과 같이 끝까지 유지되어 있네요.
아! 직장동료도 아이스커피를 타서 한 잔 마셨는데 갑자기 책상 바닥에 커피가 묻어나서 컵을 들고 아래쪽을 보니 약간 새는 부분이 있었습니다. 불량은 한 두개 정도 나올 수 있기때문에 추가로 더 컵을 사용해보아야 진짜 이 컵의 품질 파악이 될 것 같네요.
하필 세번째 사용한 컵에서 불량이 나와서 별점 하나는 빼겠어요.
좀 더 사용한 후 추가 후기 쓰러 오겠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상품은 직접 눈으로 볼 수가 없기 때문에 상품리뷰를 꼼꼼히 보고 구매하고 있습니다.
구매결정까지 이어지도록 하는 리뷰의 파워를 알기에 저 역시 #찐사용#진솔한 리뷰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들의 현명한 소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 ─────── ·⋆· ─────── · ·
◇ 구입제품 : 탐사 /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 제품용량 : 380ml, 300개
· · ─────── ·⋆· ─────── · ·

모두들 안녕하세요 ٩꒰。•◡•。꒱۶ 율휘입니당.

탐사 고평량 종이컵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184ml, 260ml 사용하다가 아이스커피를 담기 위해 좀 더 큰 용량을 구매했습니다.

□■□■□■  제품특징 □■□■□■

✅ 내재질 '폴리에틸렌'

일회용 종이컵은 기타 위생용품으로 관리되며 식품위생법에서 정한 기준 및 규격을 준수해야하는 용품입니다.
일회용 종이컵, 컵라면 용기 등 식품과 접촉하는 용기의 내재질은 플라스틱 성분인 ‘폴리에틸렌(PE)’ 코팅이 되어있어 물이나 커피 등을 담았을 때 액체가 새는 것을 방지해줍니다.
❓❓플라스틱 성분인  ‘폴리에틸렌(PE)’에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환경호르몬의 영향이 없을까 궁금해서 서치해봤어요.
식약처에서는 일회용 종이접에 뜨거운 물을 부어도 ‘폴리에틸렌(PE)’은 녹지 않는다고 합니다. 물의 끓는점보다  ‘폴리에틸렌(PE)’의 녹는점이 105~110℃로 더 높아서 녹을 걱정이 없고, 혹시나 미량 녹아나더라도 폴리에틸렌은 고분자 물질로서 체내에 흡수되지 않아 건강상 위해 요소가 없습니다.
다만 뜨거운 물이나 커피 등은 상관 없지만 피자, 감자튀김 등 기름기 많은 음식을 종이컵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  ‘폴리에틸렌(PE)’의 녹는점을 초과해 녹거나 변형될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일회용 종이컵을 여러 번 재사용하는 경우  ‘폴리에틸렌(PE)’코팅이 느슨해져 환경호르몬이 검출될 가능성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내용출처 : 식약처

✅ 고평량, 두께

무지 디자인이고 320g/㎡의 고평량 원단을 사용했습니다. 260ml 종이컵보다 원단 평량이 더 높네요. 천연펄프라서 품질도 괜찮네요.
종이컵을 불빛에 비추면 빛이 반대편까지 투과되는 것도 없을 정도로 두껍고, 꽉쥐어도 컵의 변형이 없이 단단합니다. 두껍다보니 뜨거운 음료를 담아도 일반 종이컵보단 덜 뜨껍습니다. 컵홀더가 따로 필요 없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음료를 담아 방치해도 종이컵이 젖지 않고 그대로입니다. 일반 종이컵은 1시간만 물을 담아놔도 젖어서 흐물거릴 정도록 방수력이 떨어집니다. 이 제품은 겉이 젖지않는 한 꽤 오래 형태를 유지합니다.

여름이라 전날에 에스프레소 추출해서 종이컵에 담아두고 아침에 물타서 나갑니다. 다음날 봐도 젖거나 변형이 전혀 없었습니다. 내구성이 좋아서 하루 종이컵 1잔 내놓고 몇 번을 재사용하다 버립니다. 몇 번을 재사용해도 커피 얼룩같은 오염만 있을 뿐 제품에는 전혀 이상은 없습니다. 그 이상 사용하면 환경 호르몬이 검출될 가능성이 있다 해서 버리긴하는데 여름에는 주로 시원한 커피를 마시니 하루종일 사용하곤 합니다. 버리는게 아까울 정도로 종이컵이 멀쩡합니다. 제품 자체는 차가운 음료, 뜨거운 음료 상관없이 오랜시간 담아둬도 괜찮습니다.
단, 방수재질이 아닌 바깥 부분이 젖으면 금방 흐물거립니다.

✅ 용량

12oz(약 360ml)~13oz(약 390ml) 사이의 용량입니다. 스*벅스 Tall 사이즈가 12oz(355ml)이니 톨사이즈보다 살짝 크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380ml로 음료나, 물 따라 마시기 좋습니다. 요즘에는 아이스 커피 많이 마시는데 전에 260ml 사용할 때는 얼음까지 넣으면 넘치곤 했습니다. 380ml은 얼음을 넣어도 여유 있어서 좋습니다.

✅ 디자인

밑받침 부분도 잘 받춰주고 이음새도 튼튼합니다. 여성 손에도 딱 알맞게 잡힙니다.
일반 톨보다 살짝 높이가 긴 것 같긴하네요.
상단지름이 84mm이니 10/13oz 핫뚜껑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  제품 사용 후기 □■□■□■

일반 종이컵은 하루에 3~4개는 쓰곤 합니다. 그렇다고 머그컵을 쓰자니 좀 귀찮기도 하고요.
그래서 아침에 고평량 종이컵에 커피를 내려서 출근해서 직장에서 계속 쓰고 버리고 옵니다. 그래도 멀쩡합니다. 내구성이 좋아서 저희 가족이 애용하는 탐사 종이컵입니다.
플라스틱 일회용 컵은 컵홀더가 필요하니 잘 안쓰게 되는데 고평량 종이컵은 컵홀더 없이 편하게 사용 가능하네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꼭 부탁드립니다. (•ᴗ•)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탐사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380ml,100개입 입술이 닿는 손바닥만한 원의 모양으로 이물질이 빠르게 흐르거나, 코로 깊은 숨으로 맡아지거나, 종이컵 잡는부분 찌그러지거나,
특이한점 없이 깨끗하게 잘마셨습니다.
레몬 분말가루 농축액으로 담아서 먹을려고 구매했는데
가루는 자유롭게 흩어짐없었고 그대로 담겨져 있으며, 물이 빠르게 떨어져도 쏟아지거나 움직임도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아주 안전한 탐사 고평량 종이컵 무인쇄 380ml입니다.
오랫동안 섭취한것은 아니지만 최대 3일 정도는 섭취 가능할것 같습니다! 제품에서 세워질수 있도록 성분이 묻어있기때문에 설거지를 해서 다시 재사용하면 위험하기 때문에 버릴때 사용으로 버려야겠습니다.
집에서 만들어서 먹지만 야외에서 마시는 기분이랄까?
상쾌하고 손의 움직임에 맞게 표준 기준으로 잡을수 있도록
잘만드신것 같습니다.입술이 닿는 부분은 알맞게 입술로 힘을 줄수있는 흡이 가능하고
잘 사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_^
개봉하기전 포장된 부분에서 종이컵 밑부분 살짝 구겨졌지만
자꾸 펴주면 어느정도 지탱 하기때문에 무리없이 잘먹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탐사380ml100개입1개종이컵무인쇄고평량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