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240정, 1개

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240정, 1개

49,00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3-04-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타입: 츄어블
  • 영양제 기능: 관절/뼈
  • 사용대상: 어린이

상품 설명

제품명 키움정
식품의 유형 건강기능식품(칼슘, 비타민D 제품)
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 엠에스바이오텍㈜ / 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내산길97번길 43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유통기한 : 2023년 04월 12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240정, 1개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정보 컨텐츠 참조
기능정보 컨텐츠 참조
섭취량, 섭취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컨텐츠 참조
의약품 여부 해당없음
유전자변형건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7011

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240정, 1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초5 남자아이 키우고 있어요.
왜 우리집 아이만 안크는거 같은지….
다른집 아이들만 쑥쑥 크는거 같은건지…

리뷰 읽어보고
구매결정했어요.^^

주문일 22년 8월 15일
배송일 22년 8월 16일
엠에스바이오텍 키움정 240정 ( 30 일분)
(하루에 8알 섭취, 아침 4알,저녁 4알씩)
43326 원에 구매 (쿠폰적용가)
유통기한 24년 3월 13일까지.

* 건강기능식품

* GMP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

* 실온보관

* 칼슘보충용 조성물특허

*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 열량 : 10Kcal (하루 8알 기준)

성장발육을 위한 키움정!!!
찐 리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쿠팡 리뷰어분들의 솔직한 리뷰를 읽어보고
믿고 구매했어요.

초등5학년 남자아이에요.
제눈에만 그래보이는건지.. 왜 우리집 아이만
키가 안크는거 같은건지..ㅜㅜ

잘먹고, 잘자고,잘싸고,적당한 운동도 합니다.
인스턴트도 잘 안먹이고, 영양가 있게 골고루 잘 먹이고요.
타고난 유전자 탓인지…
(요즘은 잘먹음 큰다고 하던데.. 그것도 아닌가 봅니다.

키움정 영양정보 살펴볼까요~~~~~
#칼슘 : 1.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
2.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
3.골다골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비타민 D : 1.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
2.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3.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줌

처음 영양제를 받고선
아이가 씹어서 먹어봤는데…
맛이 이상하다며… ㅎㅎ
그냥 물과 함께 먹고 있어요.

작은 알약 사이즈라서 삼키기는 편해요.
아침 밥먹고 4알, 저녁 밥먹고 4알씩 먹고 있어요.
꾸준하게 먹어야 효과가 있겠지요. 뭐든지….^^

키움정 꾸준하게 먹고
키가 크기를 진심으로 바래봅니다~~~~♡

키움정 다 먹여보고 추가후기 올릴께요~~~^^

제 후기가 도움이 되시길바래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저희 부부가 모두 단신이라ㅋ
제발 1cm 라도 더 크길 바라는 마음에
어릴때부터 영양제를 꾸준히 먹이고 있어요~ㅎㅎ

중간중간 다른 종합비타민을 먹이기도 하는데
그중에 키움정은 계속 재구매하며 먹이는 제품이예요^^

식약처보도자료에 따르면 청소년 97%가 칼슘부족이래요~
저희 아이도 어릴땐 우유도 잘 먹고 하더니
크면서 점점 우유를 멀리하더라구요~

멸치를 반찬으로 주긴 하지만 깨작깨작..
한접시 가득 먹어도 칼슘섭취가 될까 말까인데 말이죠ㅜㅜ
그래서 선택한 것이 키움정이예요~ㅎㅎ

물론 이거 먹는다고 드라마틱하게 기적적으로
키가 크는건 아닙니다ㅋㅋ
그래도 안 먹는것 보다 당연히 조금은 도움이 되겠죠^^

방학때 늦잠 실컷 자고 스트레칭 하고 성장발육에 도움이 되는
음식과 영양제를 먹어주면 확실히 조금은 더 크는것 같아요~
물론 제 주관적인 느낌이지만요^^

섭취방법은 삼키거나 으깨어 주스에 타먹어도 되고
그냥 씹어먹어도 되는데요, 저희 아이는 보통 씹어먹어요~
정제가 작아서 삼키는 것도 편하고
씹어먹으면 살짝 오렌지향이 느껴지고 고소해서
어릴때부터 거부감없이 잘 먹더라구요~

키움정은 식약처에서 인증받은 건강기능식품이고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그리고 칼슘과 비타민D, 아미노산까지
함유되어 있어 튼튼한 뼈와 성장발육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요~

숨은 1cm 라도 더 키우기 위해 전 계속 먹일 생각입니다ㅎㅎ
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키움정 성장발육 건강기능식품》

240정

■ 까다로운 원료 선정을 거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식으로 품목허가 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

❤️2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주원료 2종 + 부원료 22종)

❤️ 식물성원료인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 함유

❤️ 우유 원심분리추출 유청칼슘 사용

❤️ 건조효모(비타민D) 함유

❤️ 특허조성물 발효 특유의 향과 맛을 자연스럽게!

❤️ 식물성 색소 코팅 기술 도입

●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키움정 ●

# 아이가 또래보다 작은편이라서
성장발육을 돕기 위해 구매했어요~

고가의 제품들도 많지만
부담도 가고
꾸준히 먹이기엔 힘들것 같아서

저렴하지만 후가가 좋은 제품으로.
찾다가 구매했어요~!

1통이 1달 분량이라
일단 3통 구매했어요~
3개월로는 효과가 나타날지 모르겠지만.
일단 3개월 먹어보고
다시 추가 구매하려구요~!!

■■ 알약 크기가 그렇게 큰 편이 아니라서
아이가 고학년이다보니
4알 한번에 삼켜도 부담없이 잘 먹네요~!!

일단 운동도 같이 열심히 시키면서
먹여보고 추가 후기 쓸께요~!!

후기 더 읽어보기

건강기능식품240정성장발육키움정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