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쿠팡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31,500 원

  • 총 수량: 70개
  • 마스크 사용연령: 중형
  • 마스크 색상계열: 블루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컬러 마스크 블루 중형 5PX14개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한국
제조자(수입자) 유한킴벌리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유한킴벌리 고객센터 : 080-022-7007(수신자부담)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여름이라 kf94가 너무 답답할 것 같아
남편용 특대형과 아이들용 중형을 샀어요.

개당가격 와우 할인해서 350원대에 샀네요.

색이 파란.하늘색이라 시원해보여요.

귀끈도 잘 늘어나요.

마스크가 엄청 앏아요.
전에 삼단마스크 비말차단 잘 못 사서
코쪽 주저앉고 입에 자꾸 붙어서ㅡㅡ거의 다 버렸는데
요건 생각보다 좋네요.

코지지대철심?같은거 없는데도
10살 아이 들뜨지않고 잘 맞아요.
8살아이(얼굴 볼살 많이 없는) 귀끈 살짝 묶어서 쓰니 딱 맞아요.

소형샀으면 작았을수도..중형사길 잘한듯해요.
잘 쓸게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굉장히 얇은 마스크라 운동하는 아이에게 넘 좋네요.
11살 남자아이 중형이 약간커서 코밑으로 내려오긴해요.
블랙도 있음 좋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숨 쉴때 펄럭인다는 평이 많은데
저는 그정도 까지는 아니에요.
얼굴작은 여성인데 중형이 딱이에요.
끈이 많이 타이트하지않고 길지도 않아서 밀착되고
코 지지대 배기지 않아서 좋아요.
턱스크 안해서 새부리형이 딱이고
여름에는 이게 최고인듯
그동안 참존만 썼는데 이것도 가격 저렴하고
나쁘지않아 라벤더색 샀다가 파랑이 추가구매

그 전에 kf-만썼는데 코로나걸림..
밖에서 밥 안먹었는데도 코로나 걸려서 고생함..
마스크는 크게 착용하거나 턱스크 하지않는이상
두깨랑은 진짜 관련 없는듯
코로나 종식 된다하더라도 실내에서는 계속 써야할것같으니
얇고 편한걸로 가는게 제일임
가격대비 넘 좋음

피부 예민보스인데 자극0

후기 더 읽어보기

5개입마스크Blue라이트핏크리넥스14개중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