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에스쁘아 꾸뛰르 워터벨벳 립틴트 6g, 2호 핑커베러, 1개

쿠팡 에스쁘아 꾸뛰르 워터벨벳 립틴트 6g, 2호 핑커베러, 1개

13,54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8-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색상계열: 버건디/와인계열
  • 용기형태: 봉/팁형
  • 발림성: 매트/무스
  • 개당 중량: 6g

상품 설명

용량(중량) 6g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컨텐츠 참조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컨텐츠 참조
제조국 컨텐츠 참조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에스쁘아 꾸뛰르 워터벨벳 립틴트 6g, 2호 핑커베러, 1개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섹시함이 느껴지는 색 ㅠㅠ
너모 예쁘네요 ㅎㅎㅎ

생기있어 보여서 좋아요
지속력도 짱 ㅎㅎㅎㅎ

다른 색들도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숙수수숫구ㅜ쑥굿굿굿

쿨톤한테는 그녕 최고 너무 조음
재구매 의사 1000퍼센트
쌩얼에 바르자마자 그냥 혈색 바로 돋으면서 화사해짐
거울 봤을 때 내 쌩 얼굴 봐줄만 한데? 생각하게 됨
ㄹㅇ임…

바르고 끈적임도 없음
바를 때도 그냥 모라 해야 되지…
물틴트 바르는 것처럼…
비슷한 느낌임

저는 입술 관리도 따로 안 하고
립밤도 심심할 때만 바름
틴트 바를 때도 절대 조신하게 안 바름
그냥 입술에 팁을 팍! 대고 쓱- 싹- 하는데
그래도 예쁨 ;;

그리고 이 틴트는 얹을수록 예쁨 + 지속력 up ㄷㄷ

지속력 별로고 뭐 먹으면 지워진다 하는 언니들 있던데
뭘 자꾸 먹으면 어느 정도는 당연히 지워지는데
그렇다고 원래 쌩입술로 돌아간다? ㄴㄴ (저는 거의 안 지워졌었음. 여러번 얹어서 그럴 수도 있음)
벗겨지듯 지워진다면 입술이 건조하면 그럴 수도 있을 듯

제 입술에는 지속력도 좋아서 마스크나 컵에 절대 안 묻어났음
담배 물어도 안 묻음 ㄹㅇ 작정하고 묻히면 좀 묻긴 함 당연하게도 ^^

인생 틴트입니다 으아아앙아아아악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베네피트 러브틴트 사용중입니다.
거의 다 사용해가는 느낌이라서…
좀 저렴한 틴트알아보다가
눈에 띈 에스쁘아입니다.
그렇다고 엄청 저렴하지도 않지만…

아침에 받자마자 출근하기전에
바르고 출근했어요.
색상은 생각한것 보다 좀
연한 느낌은 있어요..

하지만 마르면서 건조해지는
느낌이네요…
그래서 좀더 매력적인것 같아요.
종이컵이나 컵에 많이 묻질 않네요.

핑크레몬, 필링 팁시 중에
픽 한건데.. 필링 팁시
주문해야 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2호에스쁘아꾸뛰르6g핑커베러1개워터벨벳립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