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스케쳐스 자외선 차단 쿨토시, 화이트

쿠팡 스케쳐스 자외선 차단 쿨토시, 화이트

7,200 원

  • 사이즈: FREE (One Size)
  • 색상계열: 블루계열
  • 성별: 남여공용

상품 설명

종류 쿨토시
소재 나일론, 폴리우레탄
치수 FREE(정확한 사이즈 정보 업체미제공으로 알 수 없음)
제조자(수입자) (주)새실텍스피아
제조국 대한민국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스케쳐스 자외선 차단 쿨토시, 화이트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여름이 되기 시작하면 강한 햇빛 때문에 팔에 알러지가 생겨요.
대략 20년정도 됐네요. 지긋지긋하고 여름이 두려워요 ㅜㅜ

알러지 때문에 6월부터 항상 팔에 선크림을 달고 사는데
가끔 안 바른 날에는 저녁까지 간지러워서 하루 종일 긁고 있어요.

피 검사를 해봐도 딱히 수치가 안 좋은 것도 없고
알러지 약을 먹으면 그 때 뿐이라 원인을 모르겠어요.
(대학 병원을 가서 검사해봐도 딱히 문제는 없다고 함)

밑져야 본전이지 싶은 생각에 팔토시를 착용하면 어떨까 생각해서
가격도 저렴하지만 기능면에서 충실한 "스케쳐서 쿨토시"를 사봤어요.

사실 쿨토시는 처음 착용하는 것이지만 효과를 보고 있네요.

▶▶ 구매한 이유
여름에는 뭘 해도 더워요. 맨살이 가장 시원하죠.
아무리 쿨토시라도 맨살에 착용하면 땀나고 더워요. 어쩔 수 없어요.

그래도 쿨토시 소재가
– 냉감성 기능 원사
– UV 차단
– 특수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열 흡수
3개의 문구를 보고 이 정도면 다른 제품보다 시원하겠지 생각했어요.

제가 팔에 알러지가 생기는 시기가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6월 중순,
햇빛 쌔지고 지면에서도 열이 올라오기 시작하면 슬슬 간지럽더라구요.

▶▶ 뭘 해도 덥고 땀차요
이거 차면 한 여름에도 팔이 시원할 것 같죠? 절대 아닙니다.

쿨토시 할아버지를 차도 솔직히 더 더워요.

그나마 냉감성 기능성 원사라 처음 착용 시 시원한 느낌은 있지만
뜨거운 햇볕 아래에 1분만 있어도 땀까지 나면 더우면서 끕끕해요.

차 내부에서 착용하면 에어컨 바람 때문에 더 시원하다고 느끼겠지만
이런 날씨에 밖에서 착용하면 정말 더 덥습니다 ㅠㅠ

덥지만 UV 차단 기능이 있어서 살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데
손목까지만 보호해줘서 여름이 지나면 손목을 기준으로
위·아래 서로 다른 살색으로 변하니 조심히 착용하세요 ㅎㅎ

▶▶ 쿨토시 + 물의 효과가 좋음
저는 밖에서는 이렇게 착용하니 효과가 좋더라구요.

쿨토시를 착용하면 팔이 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지만 더 더워요.
근데 쿨토시를 물에 묻혀서 착용하면 그나마 시원하네요.

아무리 여름 날씨라도 그늘도 있고 바람도 간혹 부는데

물에 젖은 쿨토시와 바람이 살살 불게 되면 피부에 열을 흡수해서
물과 함께 열을 증발시켜버리니 조금 시원하더라구요.

여름이라 밖에 차고 나가면 물이 금방마르지만
너무 덥고 간지러워서 못 참겠다 싶으면 근처 상가에 화장실가서
다시 물을 묻히면 20~30분은 충분히 시원하니 괜찮았어요.
(간혹 얼은 생수통을 들고 나가서 팔에 부으면 천국이예요)

단점은 물에 젖은 쿨토시로 인해 티셔츠가 약간 젖지만
저는 간지러움보다 옷이 물에 젖는 쪽을 택했네요.

산책할 때 남편도 제 쿨토시를 만져보면 시원하다고 하네요.

약을 먹고 병원을 가도 안 고쳐지던 알러지가
쿨토시로 인해 번거롭지만 좀 살만하더라구요.

쿨토시 차고 팔이 100% 안 간지럽다는 아니고요.
햇빛을 막아주고 열을 조금이라도 증발시켜주니 "그래도 버틸만하네"예요.

남편도 출장으로 장거리 운전을 많이 하는데
팔이 타지 않도록 하나 사줘야겠네요.

구매에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_ _)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가격: 5640원.
구매일자: 22년 6월 21일에 구매.

골드박스 구매특가에 다른 쿨토시가 떴었는데,
사실 쿨토시를 살 생각은 없었거든요.

근데 요즘 날이 덥다 못해
자외선 지수가 최강이기도 하고,
운전을 할 때 햇빛이 비치면
여과없이 그대로 팔이 햇빛에 노출이 되는 게 신경쓰여서
(점점 꺼매지는 팔뚝도 신경 쓰이고요^^;;;)
하나 마련하는 게 좋지 않을까 싶어 알아보았어요.

특가에 뜬 쿨토시를 구매하려다가 후기가 별로길래
쿨토시 검색해서 여러 상품을 찾아본 결과…

저한테 제일 적합할 것 같은 쿨토시로
이 스케쳐스 쿨토시를 골라서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하나만 팔기도 하고 가격도 무난한 편이고요.)

쿨토시를 착용해버릇 하지 않아서인지
사 놓고 한동안 그냥 가방에 방치해두다가
햇빛이 너무 뜨거운 어느 날 큰맘 먹고
운전할 때 써보려고 꺼내서 써봤어요.

(마음 같아선 한 번 세탁해서 쓰고 싶었는데…
급한 마음에 나오고 하다 보니
그냥 착용하게 되었네요^^;;;)

뭐랄까.
에어컨 바람 속에서 처음 착용했을 때는
정말 청량감이 있어요.
시원한 느낌.
에어컨 바람을 아주 잘 머금는 느낌!

근데…
밖에 나가서 뭘 가지고 온다고
땡볕에 나갔다가 차로 돌아오는데,
땀이 찹니다…ㅎ
땀이 나니 땀도 머금네요…^ㅠ^

아무래도 팔뚝에 한 겹을 더 입는 거니까
그만큼 더워질 수밖에 없고,
그러다 보니 팔뚝 뿐만 아니라 전반적으로
땀이 더 나는 것 같아요.

이 날 날이 무척 덥기도 했지만,
땀도 줄줄 나네요ㅋㅋㅋ

근데 이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ㅠㅎ

기능이 문제라기보다는,
쿨토시라는 게 말이 쿨토시지,
땀이 나면 어떻게 안 더울 수 있겠어요…ㅎ

찝찝하지만 그냥
햇빛 가리는 용으로 쓴다 생각할 수밖에요ㅎ

그래도 아예 땀을 뺄 목적으로 운동하시는 분들이나
밖에 오래 일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필요할 것 같단 생각이 들어요.

햇빛은 차단이 되는 느낌이랄까요.
햇빛을 그냥 쬐면 팔뚝이 막 따가운데,
얘는 그런 느낌이 확실히 없네요.

저도 아예 햇빛 가리는 용이다 생각하고,
작정하고 땀 많이 흘려도 되는 때나
에어컨 잘 틀어져 있는 차 운전할 때
주로 착용하려구요^^

다른 쿨토시를 착용해보지 않아서
비교할 순 없지만, 제품은 만족합니다~

검은색이라 땀이 나도 티 안 나고,
스케쳐스 로고도 심플하니 예뻐보이구요~

만족합니다^^

(+ 쿨토시를 여럿 입어본? 남편 말에 의하면
좀 두껍다네요…ㅎㅎ
그 말을 듣고 보니 두께감이 느껴집니다^^..
참고하시길요…!)

♡ 제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살포시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여름에 운동하거나 햇빛이 강할때 쓰려고 구매했어요~자외선 차단도 되고 스케쳐스 로고도 괜찮아서 맘에 들어요!! 아래 후기를 살짝 정리해봅니다!
==================================
가격
쿠팡가격(현재): 7,200원
제가 구매할때: 7,200원
인터넷 평균가: 7,200원~14,000원 입니다.
쿠팡과 동일가격인곳이 있지만 같은 가격이라서 쿠팡이 최저가라고 보면될것같아요!!
==================================
착용
착용샷 올려요! 첨봤을때 손목부분이 쪼그라져있어서 이거 뭐지..이랬는데 착용했을때는 전혀 지장없네요. 손목부분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입체조직이래요ㅎ 그부분이  타이트하지는 않구요 착 감겨서 괜찮은것 같습니다.
흘러내림 방지밴드 덕분에 진짜 흘러내리지 않아요. 너무 심하게 조이지도 않구요ㅎㅎ
착요감좋아요~~!
==================================
기능
상세 페이지에 나와있지만 ..
자외선 차단 / 흡한 / 속건 기능이 있다네요~
여름에 강한 자외선을 차단해주고, 흡한 속건, 그러니까 땀을 흡수하고 빨리 마르는 기능이 있어서 여름에 적합한 소재인거죠!
==================================
장점
색깔이 여러가지라 좋네요! 선택의 폭이 넓어용
==================================
단점
사실 저는 몇번안써서 아직까지 멀쩡한데, 후기보니 빨리 손상된다늣 얘기가 있군요! 이건 아직 짧은시간이라 검증해보진 못했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차단화이트스케쳐스쿨토시자외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