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30ml, 1개

쿠팡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30ml, 1개

29,700 원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30ml, 1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기름진 음식과 패스트푸드를 즐겨 먹어서 여드름 성수기였던 20대 때
아무것도 모르고 피부관리 하겠다며 비타민c 에센스를 구매한 적 있었는데
얼굴도 따가우면서 당기고 냉장고에 보관하는데 색깔도 변하고 귀찮더라구요~

원래 까무잡잡한 피부에 건조한 피부라 비타민 에센스는 맞지 않는구나 생각하고 버렸는데
나이가 드니 또 관리는 해야겠다 싶고, 기미도 신경쓰이고 미백에 관심이 생기게 됐어요~
산다화 클렌징폼을 구매해서 썼는데 성분도 좋고 얼굴에 자극이 없어서 만족했기에 이번에
구매한 산다화 비타민c 화이트닝 에센스 역시 산다화 브랜드를 믿고 구매해봤어용.ㅎㅎ

비타민c 화장품은 거의 밤에 바르라고 되어있는데 이건 낮에 발라도 되고,
자연유래 식물성 비타민c 유도체로 일반 순수 비타민c보다 비싸지만 안정화된 성분을 넣어
화해 어플 평점도 4.3으로 높고 네이버 실검도 한 제품이라 기대가 됐어요. 저는 성분, 효과를
봐도 잘 모르기 때문에 인기순으로 만족도 높은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거든요.

기존 비타민은 끈적이면서 바로 굳어서 얼굴이 당기는 느낌에 약간 쓰라림이 있는데
산다화 에센스는 묽지않고 앰플처럼 꾸덕하면서 쫀쫀한데 발림성이 좋아서 두껍게 덮어지면서
겉을 맴도는 느낌이 아니라 가볍게 흡수되면서 촉촉하고 완전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광이 있어요
이제 막 구매해서 효과는 말할 수 없지만 계속 바르면 분명 저한테 도움이 될 것 같네용 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믿고 보는 화해에서 평점이 높아서 내사랑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에센스!!
(글고 네이년에서 실검에 오른것도 봤었음)

저는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역마살 제대로인 그런녀자에요,, 귀찮아서 선크림을 바르지도 않고 집밖에 있던 시간이 집안에 있던 시간보다 많은 사람이었어요,,

어느날(나이좀 먹고 피부 신경쓸 때 ㅋㅋ) 맨얼굴로 거울을 봤는데,, 제가 원래 주근깨도 좀 많은데 얼굴에 색소침착이 장난이아니라,, 너무 심한거에요 ㅠㅠ 세수 하고 로션 바르면서 거울 볼때 너무 지저분하고 어두 컴컴 한 나의 피부톤을 보면서 지난 날의 과거를 너무 후회하며 반성하고 당장 화해에서 눈팅하면서 구매했어요,,

상세정보를 보니 고민되는 부위에 한번 더 발라줘도 좋다길래 진짜 2번씩 바르는중이구요
제가 또 스포이드타입 좋아하는데 스포이드 여서 좋고 낮에도 효과를 볼수 있다니까 더 맘에 들었어요~
제가 이런 피부 고민이 너무 심해서 올리브영 아이x이도 풀로 구매해서 써봤는데 별 효과 못봤거든요,,(글고 전 너무 건조했어요 잡티 쩔면서 건성까지 심한 나란 뇬,,)
근데 산다화에센스는 쫀쫀하며 보습이 잘 되어서 더 더 좋구용~><

가격도 에센스인데 2만원대면 개이득 아닌가요? 저 넘넘 기대하면서 잘쓰고 있습니다 솔직히 한통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바라는건 완전 욕심이니 2통씩(전원래 화장품 두개씩 사요 다써가는데 쟁여 놓은거 없으면 불안한stㅋㅋ) 재구매 해서 계속 써보려구요
^0^~~ 저는 완죠니 만족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비타민 에센스 !!
화해어플로 이것 저것 비교해보던 중 평점이 무려 4.3이여서
헉 이렇게 좋은 제품이 있단말이야!? 하고 얼른 구매했네요!!

상세정보를 보니까 에센스에 들어있는 비타민 C에 대해 설명 나와있는데 !!
자 이 후기 보고 있을 예비 구매자분들의 귀차니즘을 위하여 간략히 설명드릴게요~~(는 본인 유아교육과)
저처럼 예민한 피부에도 찰떡같이 효과를 보여주는 에센스구요~
순수 비타민 C보다 비싼 안정화된 비타민 C를 사용해주어 우리 피부 지켜주었답니다 !
여기까지가 상세정보에 나온 정보들이구 이제 사용 후기를 알려드려야겠죠 ><

여기서부터가 실제 사용후기 !!
원래 쓰던 제품이 출시가 중지되어서 비상 경보등 키고, 눈에 불도 키고 화해 어플을 뒤져보던 중 발견한 제품이었습니다 ~!
저 전라도 사는디 배송이 무려 이틀만에 왔네요!! 크…쪼아용
딱 꺼낼 때 스포이드의 영롱함… 아 저만 좋나요 ㅋㅅㅋ 쨋든 좋았습니다 쿠쿠쿠
에센스/오일이 뭐 다 그렇듯이 흐르죠?? 예.. 흐릅니다
냄새는 살짝 시큼하기도 한데 기분좋은 레몬향 이네요
살짝 도포하고 펴발라주니 피부에 착착 감기는 게 너무 좋았습니다
촉촉하니 잘 스며들어서 끈적임도 금방 사라지고 부들부들 좋네요
미백효과에 트러블진정효과에 뭐 좋은 것들 다 때려부었다고 하니 앞으로 기대하고 쓸 예정입니다 허허허
참고로 저도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산 제품인데. 이 제품 쓰고 제 친구 중딩때 트러블대마왕에서 지금은 도자기피부 됬답니다
저도 꾸준히 쓰고 친구따라 강남갈랍니당~~

후기 더 읽어보기

1개에센스산다화비타민C30ml화이트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