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지 심플 캔버스 크로스백

쿠팡 로지 심플 캔버스 크로스백

8,030 원

  • 색상계열: 블랙계열

상품 설명

종류 크로스백
소재 컨텐츠 참조
색상 컨텐츠 참조
크기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주)아이마마
제조국 중국OEM
취급시 주의사항 화기주의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로지 심플 캔버스 크로스백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아이가 4살이다 보니
일단 밖에 편히 나갈때는 간식이며 물티슈 이거저거 담아야 하거든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물건을 많이 담을수 있어요

–>겉주머니 3 속주머니 1수납이 용이하여
물건을 잘 찾을수 있고 편리해요
(이전에 쓰던 브랜드 에코백보다 더 좋음)

–>어깨끈이 넓어 가방이 무거워도 어깨가 덜아파요

–>매우 실용적이에요 가성비도 좋아요

–>학생들.애기엄마들 편히 쓸수있는 디쟌이에요

–>지퍼가 있어 물건이 밖으로 나오지 않아 안심이 되요

–>어깨끈을 길이 조정할수 있어 매우 좋아요

–>속주머니도 따로 있어 지갑넣기 좋아요
(속주머니 없는건 지갑꺼낼때 너무 불편해요)

–>귀여운 악세사리까지 포함인 상품이네요

–>검정색이라 약간의 먼지 붙음이 있긴합니다

–>가방천이 아주 보들보들한 천 느낌은 아니고
광목같은 두꺼운 느낌이에요 그래서 더 튼튼한 느낌입
니다..
(이전 ㅇㄷㄷㅅ 에코백은 천이 보들거리긴하나 먼지
붙음이 어마어마해서 쓰고 싶지가 않네요)

❤매우매우 만족합니다❤

가격이 착해서 화사하게 베이지해도 봄에 너무 이쁘겠어요
모든 연령이 맬수있는 디쟌이라
엄마와 딸이 같이 해도 완젼 무난한 에코백입니다.

➡️저도 상품 구매시 상품평 도움을 많이 받기에
     저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고자  상품평을
     남겨봅니다.도움이 되셨음 좋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022.4.25

사용해보고 후기 남겨요
너무 좋아서요

이가방 정말 효율적인듯해요

정말 ..ㅇㄷㄷㅅ 가방 손도 안감요 ㅋ
포켓이 앞에도 많아서 간단한거 편히 넣기 진짜 진짜
좋고요
또 가방 입구가 똑딱이도 아니고 전체 지퍼자크로 되있으니
절대 물건이 빠져나올 일이 1도 읍어요 ㅋㅋ

애델고 다니다보면 정신 없는데..
자크 딱 딱 닫음 끝이네요 ㅋ

어깨매는 길이 조절되니 크로스도 매도 되고
어깨 간단히 걸처도 되고요
완젼 굳이네요

아이있고 하니
이가방만 가지고 나가게 되요..

나들이 나갈때 이가방만 가지고 나가게 되네요
핏도 이쁘고 어지간한건 많이 들어가고요

이가방 만들어 파시는분께 감사요
정말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

가격도 7천원대로 엄청 저렴.

저같은 아줌마
학생들
아가씨들
실용적인 애코백인듯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생각보다 괜찮고 키링은 어차피 내꺼 다른거 낄 예정이였어서 상관 없었지만 퀄리티는 별로
포켓은 외부에 몰빵되어있고 내부에는 비치는 재질의 포켓하나 생각보다 튼튼해버이고 넒고 커서 잘 들고 다닐듯
색상은 밝은 화이트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벼운 옷차림에 딱 어울리는 가방이네요 .

귀여운 인형고리랑 작은고리도 함께

보내주셨네요.

어깨에 매고 다니기 좋아요.

검정색으로 구매하고 흰색도 구매할걸하고

생각했어요.

일단 가성비높은 제품이라 신나게 메고

다니다 또 구매 하려구요~~

청바지 운동화 차림에 잘 어울리구요.

가방의 넉넉한 공간에 많은걸

넣을수있어서좋아요.

특히 가방의 넓은끈은

안정감이 있어 메고다니기 좋네요.

잘 구매한거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로지크로스백심플캔버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