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 액체형 리필, 2.2L, 1개

쿠팡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 액체형 리필, 2.2L, 1개

11,660 원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 액체형 리필, 2.2L, 1개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날짜:2022년 4월 14일
가격:11660원
용량:2.2L
향기:

아직도 다이소에서 1L짜리 2천원 하는 섬유유연제 사놓고 " 엥…왜 내 빨래에선 항상 향기가 오래가지 않지..?" 하는 초보 자취생분들 없으시죠?

집이 반지하거나 창문이 작아 환기는 물론 빛도 안들어오는곳 살면서 " 빨래에서 꿉꿉한 냄새나는건 어쩔수없어~"하면서 만원짜리 들고 세탁방가시는 분들 제발….제발 한번만 사봐바요.

진짜 내 소원!!

제가 원체 집안일에 소질이 없어서 몇년전까지만해도 섬유유연제랑 세제랑 같이 넣고 빨래하던 사람이었어요ㅋㅋㅋ

자취하면서 옷에서 꿉꿉한 냄새 나는게 싫어서 식초로 옷 빨기, 쿠팡에 있는 각종 빨래 세제 종류별로 사보기, 삶아도 보기, 세탁방에 한달에 20만원 써보기도 했는데 이게 최고에요. 진짜 집에 건조기 없고 창문도 작아서 옷이 잘 안마른다 하는 사람들 제발 다른거에 돈쓰지 말고 이거 사세요.

세제 냄새 강한거 산다고 옷 꿉꿉한게 사라지는줄 알아요? 아뇨! 마를때 제대로 건조안하면 진짜 옷에서 시큼한 찝찌름한 냄새나잖아요

강의실이나 지하철 탈때 옷에서 냄새나서 위축되본적있어요?? 그럼 딴거 말구 이거사요!!

운동 하고 티셔츠 빨았는데도 땀냄새 체취가 그대로 남아서 운동할때 괜히 혼잣말로 "핫쒸~ 옷이 덜말랐나? "해본적있으면 빨리 11,660원 꺼내요!!

다른게 더 냄새도 좋아보이고 가격도 싼데… 라고 생각하면 일단 이번 여름 장마철 끝나고 나서 그 제품 사요. 이번 여름엔 제!발! 이거 사세요.

지금 사는 집에 엄마 없고 옷에서 냄새난다!!!! 하면 이거 사세요. 강력추천합니다

다들 다우니 향으로 여름 보내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가격:10,140원
사이즈:2.2L
♥ 원래 쓰던거라 항상 이것만 구매합니다.지난번 구매가 9월15일
이였는데 갈랑거려서 구매했어요.마트에도 가보고 비교하면서 구매 했는데 살짝쿠팡이 쌉니다.아시잖아요 우리 아줌마들은 천원에 목숨
건다는것.코스코에도 가봤는데 거긴 리필을 아예 팔지를 않더라구요.
♥다우니 세제 실내세탁은 여름에 안에서 말릴때 좋다고 해서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타이를 쓸데보다 더 나은것 겉아요.
다우니는 섬유유연제만 썼었는데 한국에서 세재가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 지금 2년동안 썼는데 좋은것 같아요.냄새도 그냥 세제자체가 은은한것 같고 빨래도 우리신랑 같이 땀도 엄청 흘리는 남자 옷도 잘 빨아지는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구매했던게 9월15일 이였는데 2달반을 썼네요.
참고로 저는 빨래가 취미이고 섬유유연제가 6가지가 있어요.그래도
비누는 다우니 세제하고 한국제품인 울 빨래하는것 이렇게 두개만
씁니다.
♥ 사진에 Befor 그리고 After 남편의 양말 사진을 찍었는데 확실
히 다르죠 하얗게 깨끗하게 빨아졌어요.
절대로 같은색이 더래도 타올하고 다른셔츠하고는 같이 세탁하지 마세요.보통 타올들이 결이 부드럽지 않아서 셔츠가 피는 현상이 일어납니다.
♥ 세탁팁을 더 드리자면요 옷에 뭔가 달린 액서사리가 있으면 뒤집거나 망을 이용하세요. 브라자는 부라만 넣어서 세탁하는 망을 쓰셔야 와이어가 구부려지지 않읍니다.
♥섬유유연제는 겨울에는 꼭 필요합니다.정전기 때문에 치마가 엉덩이에 붙어서 않내려온 언니야들이 꽤 있더라구요.
♥ 남자들 화이트셔츠가 특히 목이 더러워 지면은요 설겆이 세재와 다우니세제를 반반씩 나눠서 섞어서 약한 치솔로 목을 닦아주세요.그리고 나서 세탁기에 돌리면 묵은목때가 벗겨집니다.
♥커피나 피는 반드시 찬물로 헹거내시고 세탁하시는것 잊지마시고
말이에요.청바지나 물빠지는 옷들은 한번쯤 물에 담그었다가 몇분후
에 물이 빠지는지 아닌지를 확인하시고 같은 색이라도 물이 들때가 있거든요.세탁법을 다른 여러분도 다 아시겠지만 초보주부들을 위
해서 조금팁을 드려봤어요 지금쓰시는 세재가 지겨우세요? 그럼 이
다우니 세제로 바꿔보세요.^♥^
★ 제가 말씀드렸잖요 제가 미국에서 거의 40년을 살았어요.그런데 다우니는 섬유유연재로 알고있는데 한국에서 다우니 세탁세제는 처
움 본거라구 그런데 이 세재가 중국산 이라고 써있네요.어떻게 된건
지 모르겠네요.한국에서 만드는 고유 다우니세제가 아닌가요 왜냐하면 T.V 에서 실내건조 다우니라고 선전많이 나오던데 중국산
이라고 써있어서 살짝 당황이 됩니다.이제품이 그 T.V 프로그램에서 말하는 짝퉁인가요? 지난번에 다우니 섬유제 구매했는데 히스패닉
말로 써있고 완전히 싸구려 냄새에다 물같아서 이상해서 미국에서 오는 직구가격을 보세요.깜짝놀라실 거에요.제가 미국애서 쓰던 다우니 섬유유연제랑 확실히 다릅니다.싸고 그럭저럭 쓸만해서 쓰는데 중국산이라고 하니 어리둥절 합니다.그래도 세탁이 되니까
쓰긴하지만 기분은 그렇읍니다.T.V을 않볼수도 없고 말이에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 ─────── ·⋆· ─────── · ·
◇ 구입제품 :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 세제 액체형 리필
◇ 제품용량 : 2.2L
◇ 구입가격 : 9,500원
◇ 제조일자 : 20.11.03
· · ─────── ·⋆· ─────── · ·

매번 구매하던 제품이라 재구매했습니다.

✔ 가격
리필을 사나 본품 1개를 사나 용량대비 크게 가격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용기는 있어서 환경보호를 위해 리필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 제품특징 □■□■□■

✅ 브랜드 파워

다우니가 세계적 생활용품기업 P&G 브랜드인거 아시나요? P&G 소속 브랜드 중 우리에게 익숙한 브랜드가 Oral-B, 팸퍼스(기저귀), 팬틴, 브라운, 페브리즈, 질레트, 헤드앤숄더 등 우리가 한번 씩 들어본 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작 판매, 수입 판매하는 다국적 기업입니다. 피부에 닿는 생활 용품 전문 기업이 만든 브랜드이기도 하고 ‘2021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1위 선정된 ‘다우니’이니 다른 세탁세제보다 신뢰 가지셔도 됩니다. 무엇보다 써보면 다우니만 쓰게 됩니다. 소비자 만족도 1위했을 만큼 만족도 높은 제품입니다.

✅ 딥 크리닝 실내건조 세탁세제

‘다우니 실내건조’는 눈에 보이지 않는 냄새 얼룩(땀, 피지 등 인체 분비물)까지 제거하는 고효율 얼룩 제거 분자 ‘딥크리닝’으로 얼룩을 제거하고 실내에서 빨래 건조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효과적으로 없애줍니다.
예전에는 해가 잘 드는 날 바깥에다가 주로 말렸지만 국내 주거 환경과 최근의 다양한 기후적 요인(미세먼지, 장마철, 코로나) 등으로 실내건조를 할 수 밖에 없어 ‘덜 마른 냄새’가 고민인데요. 세탁물 오염 냄새를 해결하는 데 뛰어난 제품이 바로 다우니 실내건조입니다.

다우니 실내건조 세탁세제는 액체형, 퍼프형 2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P&G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정활성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 액체 세제는 2배, 퍼프형 세제는 3배로 농축해 세탁력을 높였으며 거품이 적게 발생하는 최적의 포뮬러로, 옷감 간의 마찰력을 증가시켜 손으로 비벼 빤 듯한 강력한 세탁 효과를 보입니다.
다우니 퍼프세제 쿠팡가 24개입 14,000원 대로 가격은 좀 비싸나 사용이 간편하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 질감, 색, 향, 표준 사용량, 용기

✔ 되직한 질감이지만 잘 흘러내립니다. 투명한 하늘색입니다.
✔ 향을 맡으면 플로럴 향이 나는데 이게 자스민 향인지는 잘 몰랐어요. 저는 그냥 꽃향입니다. 호불호 갈릴 정도로 특별한 향은 아닙니다. 실내건조 섬유유연제와 향이 같아 함께 쓰면 향이 더 진하게 납니다.
✔ 표준 사용량은 제품 뒤 쪽에 표기되어 있는데, 리필로 쓰시면 적정 량을 잘 모릅니다. 저는 본품에 채워서 뚜껑으로 양을 가늠합니다.❗다만 본품 뚜껑에 용량표시가 없어 표준 사용량 가늠이 안됩니다. 정확한 용량표시가 있었으면 양 조절하기 편할 것 같습니다.
✔ 세탁세제도 향이 있긴하나 건조기 쓰시는 분들은 다 날아갑니다. 진한 향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우니 건조기전용 드라이 시트를 추가 구매하시면 됩니다.
✔ 손잡이가 있어 편하게 잡을 수 있는 형태이나 흐물흐물거리고 리필 무게가 있어서 리필째로 쓰기에는 불편합니다. 되도록 본품용기에 채워서 쓰시고 손목에 무리가 안가도록 조심하세요. 무게 때문에 양조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초반에 확 쏟지않도록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여름철 올바른 세탁물관리

1️⃣ 최대한 자주 빨기
땀이나 피지에 오염된 빨랫감을 바람이 잘 통하지 않는 빨래통에 방치하면 세균이 살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오염된 빨랫감이 세균, 곰팡이와 만나면 오염물이 썩게 되고, 악취는 더 심해지니 가급적 그 날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2️⃣ 뜨거운 물에 삶기
삶을수 있는 옷감이라면 종종 뜨거운 물에 삶아 세균을 박멸하도록 합니다.
3️⃣ 젖은 빨래감은 말려서 보관하기
세탁물을 부득이하게 며칠씩 모아놓아야 할 경우에는 젖은 옷을 그대로 세탁물과 모아두지 말고 건조를 한 후 햇빛과 바람이 있는 곳에서 세탁물 바구니를 보관하는게 좋습니다. 젖은 옷감을 그대로 보관하면 악취 뿐 아니라 의류 곰팡이가 필 수 있어 제거가 힘듭니다.

□■□■□■  제품 사용 후기 □■□■

짧고 굵었던 장마철이 끝나고 폭염이 왔습니다. 장마철에는 꿉꿉해서 세탁물이 덜 말라 퀴퀴한 냄새가 났다면, 요즘같이 폭염에는 땀, 피지 오염물 때문에 세탁물 황변, 쉰내가 납니다. 특히 남자 분들께서 여름철 세탁물 냄새고민이 있으실 텐데요.
저도 남편 때문에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함께 구매하고 있어요.

남편이 군인이라 야외활동을 많이 해서 여름철에는 체취가 더 진합니다. 피지와 기름기도 많은 체질이라 좀만 관리 못해도 옷에서 땀내 납니다. 뜨거운 물에 담궈두어도 절대 안 빠집니다. 한번 오염된 옷은 좀만 지나면 또 나서 냄비에 넣고 팍팍 삶아야 그나마 없어집니다. 오염된 옷의 걸레 썩은 냄새를 저는 실내건조로 잡았습니다.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제품은 겨울보다 여름에 쓰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여름철에는 바로바로 세탁물을 빨아야 하지만 요즘같이 가족구성원이 적다면 매일 세탁기 돌리기 힘듭니다. 그렇다고 땀에 쩔어 젖은 옷들을 며칠씩 쌓아두고 방치하면 옷이 오염되어 일반 세탁, 햇빛 건조를 해도 건조기에 넣고 고온건조해도 그 특유의 ‘걸레’ 냄새는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 다우니 엑스퍼트 실내건조 섬유유연제와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또한 온수 세탁이 가능한 섬유라면 실내건조 세제와 함께 온수 세탁하여 삶듯이 빨면 더욱 냄새 제거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습니다.
✅ 야외활동을 즐겨서 땀을 잘 흘리시는 분이시라면 ‘다우니 엑스퍼트 스포츠’ 섬유유연제도 추천 드립니다. 땀나는 순간 탈취 입자가 터져 땀냄새를 단숨에 중화하는 제품입니다.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2배 정도 엄격한 조건의 땀 체취 테스트를 통과하고 냄새 중화입자 비율도 기존보다 66% 높습니다. 저도 써봤는데 이것도 꽤 괜찮습니다. 사실 효과 차이는 모르겠는데 냄새 제거하는 효과는 확실합니다. ❗다만 가격이 좀 비싸기 때문에 저는 그냥 실내건조 기본 제품을 주로 구매합니다.

‼️ 냄새제거 효과가 커서 탈취 위주로 쓰긴했는데 세탁력도 괜찮습니다. 기본 오염은 확실히 제거가 되나 진한 얼룩은 애벌세탁 후 본세탁 하셔야 더 효과가 좋습니다. 저는 얼룩심한 옷이나 흰옷은 따뜻한물 + 과탄산소다에 담궈서 얼룩한 번 빼주고 세탁합니다. 오래된 얼룩아니면 웬만한 얼룩은 잘 지워집니다.

야외활동을 자주하시거나 가족 구성원 중 땀이 많은 사람이 있거나, 부득이하게 실내건조를 해야 하는 분께서는 다우니 세탁세제 꼭 추천드립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꼭 부탁드립니다. (•ᴗ•)
↓↓↓↓↓↓↓↓↓↓↓↓

후기 더 읽어보기

액체형리필실내건조세제1개다우니세탁2.2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