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다르샨 아로마컬렉션 25종 인센스스틱 세트

쿠팡 다르샨 아로마컬렉션 25종 인센스스틱 세트

15,000 원

상품 설명

품목 및 제품명 방향제 / 다르샨인센스
용도(표백제의 경우 계열을 함께표시) 및 제형 일반용(실내공간용) / 연소형
제조연월 및 유통기한(해당 없는 제품 생략 가능)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중량,용량,매수 20개입
효과,효능 (승인대상 제품에 한함) 해당없음
수입자(수입제품에 한함), 제조국 및 제조사 컨텐츠 참조
어린이보호포장 대상제품 유무 해당없음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주요물질, 보존제 등 관련 고시에 따른 표시의무 화학물질에 한함) 컨텐츠 참조
사용상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번호(자가검사번호) 또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번호 CB19-12-2032 (2019-12-11~2022-12-10)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다르샨 아로마컬렉션 25종 인센스스틱 세트 상품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다르샨 쿨워터 처음 써보고 반해서
낱개로 사다가 ㅎㅎ 쿠팡에 25종 세트가 있길래 샀어요

오프라인에서는 20개입에 3,000원이거든요 (개당 150원)
여기는 7개입짜리가 25개에 15,150원이니까
개당 가격이 100원도 안하네요 ^^..
+추가 글
와우회원가 12,000원으로 내려왔네요! 가격 참고하세요!

사실 다르샨 인센스스틱은 향이 아로마향 기반이라 그런가? 코대고 맡아보면 사실 큰 차이 안느껴지고 비슷비슷한거 같아요~~
그래도 25개 다 써보고 최애 향을 찾아보겠습니다 ㅋㅋ

+여담>
저에게 나그x파 것도 있거든요~ 그건 그냥 향은 좋은데
불피우면 제사상 냄새가 넘 심해서 안피우게 되더라구요ㅠㅠ
(울 집 공청기도 난리나니까 괜히 몸에 안좋은가? 싶어서 그냥 뜯어놓고 디퓨저 처럼 쓰는중이에요)

그래서 공청기가 크게 반응하지 않는 다르샨에 더 매력을 느낍ㄴㅣ다~~~ 개인적으로 “쿨워터 , 레인포레스트 향” 넘넘넘 조아요!!ㅋㅋㅋㅋㅋ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한동안 캔들 디퓨져 다사서 해보다 이제서야 인센스스틱 입문했는데요~~~

그이유는 연기와 재때문~~~ 깔끔한거좋아해서 캔들도 매번 녹으면 녹은촛농물 따라버리는것도 일이고 디퓨져는 향이 금방날라가고 고민하다 입문스틱이라길래샀어요

흠 첫이미지는 인위적인 향이 너무강하다 였어요
무슨 싸구려 플라스틱 냄세? 싸구려세제 냄세?
암튼 지금 하나씩 꺼내서 피워보고 있는중인데요~~~

생선꿉고 첫번째로피워본게 인티메이트? 너무인위적인향이라 피우다 다용도실로 내보냈네요ㅋㅋㅋ 확실히 생선냄세는 사라졌음ㅋㅋ

두번째가 찬단 음…이건 그나마 낫네요 이것저것 피워보며 맞는향 찾아 갈려구요… 일단 집에 강아지가있어 피울때마다 환기 필수입니다~~~ 제생각엔 봄가을 잘쓸꺼같아요 여름엔 캔들 키게될듯 더워서 매번 창문열고 연기 날라갈때까지 못기다릴듯하네요

맞게왔나 종류별로새워놓고 4개씩 앞뒤로 테이프로 감아줬어요 앞뒤로 이름보고 찾기쉽게~
8개씩 3묶음 해서 신발장에 여기저기 넣어뒀어요
향이 인위적인 싸구려향이라 주방이나 방 서랍에는 차마 못넣겠어요ㅋㅋ 집에들어올때 향이나요ㅋㅋ 물론 제가좋아하는향은아니지만 신발냄새보단 나으니…..

잠깐쓰고 말것같은 느낌적인 이느낌ㅡㅜ

5월17일 한달리뷰~
음하하하 역시나 안쓰고있어요ㅡㅜ 제치우기 귀찮~~~ 창문열면 바람불어서 잘안열게됨~~~~~이많은걸어찌하오리까~~~~~~~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저렴한 가격으로 샘플처럼 여러가지 향을 시향이 가능합니다.
조금씩있어서 나의 취향 저격 향을 알아보기에 적합합니다.
금방 질려하는 제 스타일에는 이게 좋은 것 같아요.
조금씩 여러가지를 사용하면서 질리지 않게 다양한 항을 느끼기에 좋아요

인센스를 처음 접할때에는 절간냄새…. 하면서
요즘 이게 왜이리 힙한건가? 싶었고
음식을 한 뒤에 인센스를 피웠더니 최고의 방향제 였습니다!!

가까이서 인센스를 피우고 킁카킁카 흐으으읍이 아니라
머어어얼~~리서 피우고 의식하지 않고 지나가는 향을 느끼시는게
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인기가 많다던 베이비 파우더를 우선으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섬유유연제 같은 느낌입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스너ㄱ 하얀색? 파란색? 섬유유연제 느낌이 비슷한 것 같아요.

그리고 인센스 받침대같은 거 따로 구입하지 마시고
저처럼 화분 받침이나 그릇, 서류집게를 이용해보세요.
물론… 갬성과는 멀지만
인센스와 안맞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처음부터 돈 많이 쓰지마시구
화분 받침을 이용하니 재가 안날리고 청소하기도 딱이예요.
집게를 사용하실땐 밑에 꼬다리(?) 부분을 집게에 먼저 끼우고
집게 사이즈에 맞게 잘라서 사용하세요 🙂

인센스.. 넘나 힙해서 나와는 맞지않을까
향이 너무 독한 절간냄새가 아닐까 걱정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고 저도 인센스로 힙해지겠쥬?ㅎㅎ

저는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세트아로마컬렉션다르샨인센스스틱25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