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KF-AD 비말차단 마스크 (개별포장), 100개입, 1개

코멧 KF-AD 비말차단 마스크 (개별포장), 100개입, 1개

9,290 원

  • 유통기한: 2024-02-1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도: 비말마스크
  • KF 등급: KF-AD​​
  • 총 수량: 50개입
  • 마스크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소프트비말차단마스크(KF-AD)
인증/허가 사항 외약외품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주)카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코멧 KF-AD 비말차단 마스크 (개별포장), 100개입, 1개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코멧 소프트 비말차단 마스크

(제품성분)

구입일자 2022.6.17
치수 17.5cm x 9.5cm
매수 100매입 (개별포장)
제조일자 2022.4.29
사용기한 36개월
제조 중국
성분 겉감(부직포) 필터 (폴리프로필렌필투부직포) 안감(부직포) 코편 (폴리프로필렌피복철사) 끈(스판텍스나일론)
종류 비말차단(kf ad)

쿠팡의 합리적인 브랜드 코멧comet의
비말차단 마스크입니다!

(마스크 선택팁)

비말차단마스크는 비말을 차단하는 제품이죠.
일반마스크는 공산품으로 비말차단능력이 없는데,
비말차단마스크는 식약처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에요.
얇은 마스크 사실 때는 꼭 공산품인지, 의약외품인지
확인하세요!!

(가격 메리트)

코멧 비말차단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비말차단마스크를
개별 약 100원 정도의 단가로 살 수 있다는 점이죠!!!

(위생적)

사실 개별포장이 환경적으로는 좋지 않지만…
마스크를 쓰는 목적이 건강을 지키기 위함이기 때문에
개별포장되어있는 편이 좋은 것 같아요.
일반마스크는 가격 때문인지 벌크 포장된 경우가 많는데
이 제품은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개별포장되어ㅠ있어서 위생적이라고 할 수 있어요!!!!

(사이즈)

17.5cm x 9.5cm 사이즈로
일반적인 성인 남성도 사용할 수 있는 적당한 크기입니다!!!!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안녕하세용
저는 '내돈내산' 솔직한 쿠팡 리뷰어 한대함 입니다 (◍ᐡ₃ᐡ◍)

—̳͟͞͞♡ 구입시기 : 2022.06.05
—̳͟͞͞♡ 구입가격 : 10,550원 (1개당 106원)

—̳͟͞͞♡ 구매 이유
쿠팡의 PB브랜드 중 하나인 코멧 제품 소개입니다!!
아마 코로나가 터지고 나서 무슨 마스크를 제일 많이 썼냐고 질문하신다면 저는 이 코멧 덴탈 마스크 블랙을 제일 많이 썼습니다
하지만 이제 여름이 다가오면서 블랙은 너무 더워보여서 이번엔 화이트로 결정햇습니다 ㅎㅎ 브랜드는 같은 브랜드이기때문에 크게 고민 하지 않고 구매를 했습니다
블랙과는 다르게 KF기준을 표기해놨는데요 KF-AD라고하네요
KF-AD란 Anti Droplet으로 미세 물방울 차단이라는 뜻이며 보건용 마스크인 KF80, KF94와는 달리 박테리아 효율 테스트가 검증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 마스크입니다 !
KF 기준 입자 차단을 55%에서 80%까지 걸러주면서 일상생활에서 비말을 방지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여름용 마스크입니다
일반적인 덴탈 마스크보다 비말 감염을 더 효과적으로 막아주면서 필터의 두께감도 크지 않아 좀 더 숨쉬기 편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주 여름에 딱이죠 !!!
식약처에서 인증한 마스크니 믿을만 하죠 ~~ ㅎㅎ 비록 전염성 질병을 차단 할 순 없지만 코로나 바이러스는 차단 할 수 잇다는게 가장 큰 구매이유입니당 ! (네*버 지*백과 참고)

—̳͟͞͞♡ 구매 후기
중국산 마스크가 많이 안좋다고들 하잖아요 국산보다도 좋다고 말씀드릴 수 없지만 중국산 덴탈 마스크 중에는 그래도 가장 품질이 우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가 중국산 마스크 몇개 접해봤는데 그 중에서는 제일 좋아요
보플도 덜 일어나고 특유의 불쾌한 냄새도 없습니다. 저는 피부도 예민한 편이지만 이 마스크를 써서 트러블이 생겨 고민한 적은 없습니다
일단 가성비가 좋죠 하루에 한매는 써야되는데 한매당 106원 하고 있습니다
그리구 이 마스크에 또 다른 강점 !! 개별 포장이예요 ~
묶음으로 되어 잇으면 하나 여유분을 가방에 넣어놓고 다니기 찝찝했는데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깔끔하게 마스크를 교체 할 수 잇어요 !!^^
이제 날씨도 풀려서 덴탈 마스크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ﻬ
( ・◡͐・)’◡͐’)`◡͐´)°◡͐°)^◡͐^)´◡͐`)’◡͐’)`◡͐´)°◡͐°)^◡͐^)´◡͐`)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상품의 리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 '도움'버튼을 눌러주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안녕하세요. 쿠팡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오늘은 코멧 KF-AD 비말차단 마스크 100개입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이번에 또 이 마스크를 간만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미용실을 하고 있는데, 시술 과정에서 마스크가 오염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마스크를 항상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는 방역목적으로 솔직히 KF94를 드리고 있었으나, 고객님들께서 이 마스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이번 상품평은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실만한 내용들을, Self Interview(Q&A) 방식으로 정리해보겠습니다.

Q : 숨쉬기와 착용감은 어떤가요?

A : 두께가 얇은 편으로 숨쉬기가 편합니다. 그리고 하루종일 착용을 하고 있어도 편안하게 쓰실 수 있을 정도로 착용감이 정말 편안합니다.

Q : 마스크 귀끈 상태는 튼튼한가요?

A : 마스크 착용 중, 귀끈이 떨어져서 당황했던 경험이 다들 있으실 겁니다. 저도 전에 다른 마스크를 쓰다가 느닷없이 귀끈이 떨어져서 난감했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건 접합부가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억지로 세게 잡아당기지 않는 이상, 귀끈 접합부가 절대 떨어지지 않습니다. 저는 이거 쓰면서 귀끈이 떨어진 적이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Q : 화학약품 냄새 같은건 나지 않나요?

A : 예민한 사람이라면 모르겠는데, 제 기준으로는 냄새가 나지 않았습니다. 굳이 냄새라고 하면 원단 고유의 냄새정도만 살짝 있는 것 같고, 이 정도의 미약한 냄새로는 전혀 불편하지 않습니다. 이정도 냄새도 불편하다면, 그냥 마스크를 쓰지 마세요.

Q : 마스크를 오래쓰면 귀가 아프던데, 이건 어떤가요?

A : 저는 마스크를 살 때, 귀가 아프냐 안아프냐를 제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마스크 쓰는것도 답답한데 귀까지 아프면 정말 짜증나거든요. 이 Mask는 솔직히 제가 여태까지 써본 모든 마스크 중에, 귀끈이 가장 편안합니다. 하루종일 착용하고 일을 하여도, 귀가 전혀 하나도 아프지가 않습니다. 이 마스크는 귀 밴드 재질이 매우 부드럽고 탄력성이 정말 좋습니다.

Q : 이 마스크를 썼을 때, 피부 트러블이 생기지는 않나요?

A : 저는 피부가 아주 예민한 편이라, 조금만 품질이 안좋은 마스크를 착용하면, 피부가 간지럽고 바로 문제가 발생하는 사람입니다. 이 마스크는 제가 반년동안 매일 착용해 보았지만, 피부에 닿는 촉감도 좋고, 간지럽지도 않으며, 단 한번도 피부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 가격은 솔직히 어떤 것 같나요?

A : 100장에 10550원 입니다. 그럼 한장에 대략 100원 이라는 얘긴데, 이 정도 Quality에 이 가격이라면, 진짜 저렴한 겁니다. 가격은 착하고 품질은 우수하여, 가성비가 엄청 좋다고 생각합니다.

Q : 마스크에 MB필터가 적용되었다는 말이 써있는데, 이건 무슨 뜻 인가요?

A : MB Filter는 Meltblown(멜트블로운) 필터로, 폴리프로필렌(PP)과 같은 열가소성 고분자를 용융하여 노즐을 통해 압출 방사하는 제조 방법으로 만든 부직포 필터 입니다. 이는 산업/의료용으로 널리 쓰이는 소재로, KF 마스크를 비롯해 시중에 유통되는 의료용/보건용 마스크의 내부 필터로 쓰이는 핵심 원자재 입니다.

Q : 이 마스크의 착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 귀끈 접합부가 바깥쪽으로 가게끔 착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코지지대가 당연히 코 쪽으로 가면 되고, 귀끈을 양쪽귀에 걸고, 코 지지대를 조여서 얼굴에 밀착해 주시면 됩니다.

Q : 마스크 Size는 어떤가요?

A : 마스크의 크기는 가로 17.5cm에 세로 9.5cm 입니다. 성인남성 기준으로도 넉넉하게 잘 맞습니다. 엄청나게 얼굴이 큰 사람이 아니라면, 왠만하면 다 잘 맞으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Q : 식약처 허가는 된 제품 인가요?

A : 예, 그렇습니다. KF-AD 비말차단 마스크로 식약처에 허가된 마스크 입니다.

Q : KF-AD 라는게 무슨 뜻 인가요?

A : KF-AD란 Anti Droplet으로, 말 그대로 미세 물방울 차단이라는 뜻이며, 보건용 마스크인 KF80, KF94와는 달리 박테리아 효율 테스트가 검증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 마스크입니다. KF기준 입자 차단을 55%에서 80%까지 걸러주면서, 일상생활에서 비말을 방지하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여름용 마스크입니다. 일반적인 덴탈 마스크보다 비말 감염을 더 효과적으로 막아주면서, 필터의 두께감도 크지 않아, 좀 더 숨쉬기 편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의 구매후기가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상품평을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리오며, 그럼 이것으로 이번 Review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100개입1개(개별포장)코멧마스크비말차단KF-AD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