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숨 쉬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

코멧 홈 숨 쉬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

9,890 원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패턴/프린트: 단색(무지)
  • 사이즈: 슈퍼싱글
  • 겉감재질: 폴리에스테르
  • 탈착방식: 완전고정밴드식

상품 설명

제품 소재 100% 폴리에스테르
색상 화이트
치수 SS size (110 × 200 × 36cm)
제품구성 방수 매트리스 커버
제조자(수입자) Huangshan Spring Home Textile Co.,Ltd.
제조국 중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코멧 홈 숨 쉬는 방수 매트리스 커버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ღ 구매일자 : 2022년 7월 2일 (토)
ღ 구매가격 : 9790원
ღ 와우회원 : X

➽───────────────❥

ღ 구매동기
기존에 쓰던 매트리스 커버가 정말 오래되어서 꼬질꼬질해지기도 했고, 새롭게 여름이불 세트를 받아서 매트리스 커버가 필요했습니다. 제가 침대패드가 있어서 그렇게 고급 매트리스 커버는 필요 없었거든요. 그래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다가 후기도 나름 나쁘지 않아서 코멧 화이트 매트리스 커버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ღ 사이즈
사이즈는 슈퍼싱글(가로 110 x 세로 200 x 높이 40)입니다. 딱맞는 슈퍼싱글 사이즈이니 반드시 직접 사이즈를 재보고 구매하세요!

ღ 사용후기
우선 정말 얇아요. 여름전용인가 싶을 정도로 얇구요 비칠랑말랑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지금은 여름이니까 얇고 화사한 매트리스 커버가 시원한 감이 느껴져서 좋더라구요. 얆아서 세탁해도 금방금방 말라요.
하지만 겨울에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가을 겨울에는 그냥 이 커버만 단독으로 쓰기엔 좀 그럴 것 같고… 저처럼 침대 패드가 있으신 분들은 상관없을 듯 해요.
매트리스를 감싸는 밴드도 나름 괜찮아요. 엄청 짱짱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워낙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서 조금 부족한 부분이 있어도 감안하고 쓰는 것 같아요.
방수 매트리스 커버이지만 아직까지 액체를 흘리지 않아서… 이 부분은 나중에 추가하도록 할게요!

ღ 재구매의사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지금 하나 더 사서 번갈아가면서 끼울까 생각중이에요. 얇아서 여름에 쓰기 정말 좋구요, 가격이 저렴해서 더러워져도 부담없이 살 수 있어요.

ღ 추천하는 대상
여름 매트리스 커버로 정말 추천드리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으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침대 패드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직접 사용해보고 쓰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٩(∗ ›ω‹ ∗)و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제품명 : 코멧 홈 방수 매트리스커버 그레이 Q size (150 x 200 x 40cm)
□ 구입일 : 2022.07.25
□ 배송일 : 2022.07.26
□ 구입금액 : 11,990원
□ 제조국 : 중국
□ 재질 : 겉면 – 폴리에스테르 100% , 이면 폴리우레탄 100%, 스커트-폴리에스터 100%

" 로켓배송으로 전날 구매하여 다음날 받아보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7살, 5살, 15개월 세아이의 엄마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시골에 작은 집을 구입해서
아이들과 쉬는날 ,주말마다 가려고 인테리어도 신경쓰고
살림도 넣고 있는 요즘입니다.

패밀리침대를 구입했는데, 아이들이 혹시 흘릴까
급하게 쿠팡에서 매트리스 커버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SS 사이즈와 Q 사이즈 모두 구입했고요.
사진은 하나씩 씌어놓은 사진입니다.

재질은 만져 봤을 때 옆면은 방수재질이 아니고
윗면 침대에 눕는 부분이 방수재질로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옆면은 얇은 천느낌이며,
세탁은 섬유유연제를 넣지 않은 세제로만 세탁했어요.

쿠팡 매트리스 사이즈보다는 훨씬 작았지만
잘 사용하고 있고요. 제가 구입한 매트 사이즈도 올려봅니다.
참고하셔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 제가 사용중인 Q 매트 사이즈 : 1500*2000*230 )

옆면이 회색이 보여 흰색으로 할까 고민을 했는데,
아이가 셋 이다보니 오염이 많이 될 것 같아
회색으로 구매했는데 그럭저럭 괜찮네요.

가격 대비 만족하며, 쿠팡의 로켓배송 덕분에
빠르게 세탁하여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코멧 짱짱~!

#내돈내산 #찐후기

————————————–

「코멧 홈 방수 매트리스커버 그레이」 한 눈에 보기 !

(1) 숨 쉬는 방수커버 ★
→ 매트리스 커버의 윗 부분은 TPU 코팅 처리가 되어
방수 기능을 제공합니다
→ 공기는 통하고 습기는 막아주어
여러분의 매트리스를 깨끗하고 뽀송하게 유지해줍니다.

(2) 뛰어난 신축성 ★
→ 높은 매트리스도 문제 없이 씌울 수 있는 우수한 신축성 !
→ 탄력 좋은 원단으로 최대 높이 55cm까지 감싸주어
다양한 매트리스에 활용 가능 !

(3) 저자극 안전 커버 ★
→ OEKO-TEX STANDARD 100마크를 획득 !
( 유럽 친환경 섬유인증으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으로 제작되지 않았음을 증명 )
→ 안전하고 깨끗한 섬유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NO !

(4) 간편한 사용방법 ★
→ 밴딩처리된 커버로 신축성이 좋아 매트를 폭 감싸줍니다.
매트리스를 높이 들거나 뒤집을 필요가 없어 힘들지 않게
커버를 탈 부착할 수 있습니다.

(5) 사이즈 선택 / 컬러 선택 ★
→ SS : 110 X 200 X 40 cm / Q : 150 X 200 X 40 cm
→ 그레이 / 화이트

(6) 세탁 방법 ★
→ 단독 세탁 권장 !
→ 기계 건조 시 낮은 온도 건조 !
→ 세탁기로 세탁 시 울코스 or 약하게 조절 !
→ 장기가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방치할 경우 흡수 될 수 있음 !
→ 세탁 방법에 따라 방수 기능 저하 !
→ 손세탁 시 변색 방지를 위해 세재가 남지 않도록 여러번 헹구기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직접 사용해본 후 남기는 솔직 후기입니다~!

원래는 방수커버를 사용하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매트리스를 바꾸게 되면서 깨끗하게 오래 사용해보자며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덕후로써 여기저기 둘러보지 않고 코멧 제품이 있길래 바로 구입~!!
과감하게 한 번에 두 개를 구입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일단 색상은 그레이로 선택했는데,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인테리어에도 좋으며, 이불을 깔아도 핑크만 아니라면 무난히 어울립니다!
심플이즈 베스트!

제품사진 보면서 이게 도대체 어떻게 방수가 된다는거지?
싶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매트부분 안쪽에 방수천이 덧대어져 있는 방식이더라구요.
단점은 매트부분, 그러니까 윗부분만 방수천이 덧대어져 있기에 옆면은 보호가 불가능 하다는 것.
프레임이 있다면 괜찮겠지만..
저는 프레임 있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너무 부해보이고 집이 좁아보임ㅠ)
친구들 놀러와서 술먹다 실수로 엎거나 하면 옆면에 다 스며드는데 이부분이 아쉽더라구요.
다른 제품은 써본 적이 없어서 이제품만 그런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원래는 여기서 그냥 잘 수 있지 않을까?
이불을 하나씩만 꺼낸다면, 보기에도 깔끔하고 세탁도 이불 하나만치 덜해도 되니 너무 좋겠다!
생각하면서 리뷰보면서 뭐가 그렇게 불편하다는 거지?
라는 의문이 들었었는데…

불편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막이 재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바스락거리는 원단이라 살에 닿는 느낌이 되게 별로에욬ㅋㅋㅋ
뿐만아니라 다소 소음이 발생할 수도…..
취향차가 아니라 여기서 그냥 잘 수 있는 사람이 별로 없을 것 같은 느낌..!

하나 세탁하는 동안 다른 하나 깔아두기위해 한 번에 두 개를 구입했는데, 아쉬운점은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코멧쉬는방수커버매트리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