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아웃도어 방수 피크닉 매트, 체크베이지

코멧 아웃도어 방수 피크닉 매트, 체크베이지

8,820 원

  • 색상계열: 베이지계열
  • 방수 여부: 방수가능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 야외 피크닉 방수 매트, 체크베이지, 145x200cm
인증/허가 사항 해당사항 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Ningbo Dropship International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코멧 아웃도어 방수 피크닉 매트, 체크베이지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요즘 날씨가 좋을 날을 반갑게 맞이하기 위해 피크닉용 돗자리를 구매했어

매번 한강 갈 때 마다 은색 돗자리 렌트하고 갖다주고 하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니더라고

은색 돗자리가 사진찍기도 별로고 빛이 반사되어서 너무 밝게 나오더라

그래서 그냥 이렇게 자주 갈거면 예쁜 돗자리를 하나 사자고 생각해서 찾아보다가 샀지

역시 옷에는 체크무늬가 이쁘지 않지만 돗자리는 체크무늬가 훨신 예쁘더라고

정사각형이 딱딱 정열된게 너무 앉아서 놀고싶게 생긴 돗자리야

치킨이나 떡볶이도 시켜먹고 라면도 먹는데 한강에 있는 내내 너무 행복하더라

방수긴 한데 쏟으면 확실하게 방수가 되는건 아니더라

그래서 집에 세탁기에 돌리고 널은 적도 꽤 있어 생각보다 넓어서 좋고 앞으로도 날씨가 좋은 날에는

호수 공원이나 한강으로 자주 놀러갈 것 같아

항상 차안에 넣어 다니려고 해 빨간색의 떡볶이를 쏟아서 묻었었는데 잘 안지워지더라

어쩔 수 없지만 그냥 쓰려고 해 열심히 닦으니까 더 이상 번져서 묻어나오진 않더라

그래도 꽤 알차게 쓰고 있는 중이라 만족하는 중이야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집에 있으면 덥고 답답하고~
바닷가나 강변으로 나들이를 나가게 되네요^^
뽀로로 캐릭터 돗자리를 가지고 다녔는데
아이들 나들이 사진 찍어줄 때마다
너무 현란해서ㅠㅠ아쉬움이 있었어요.

요즘 캠핑 소풍 차박 차크닉,
인스타 피드보니 다~~갬성돗자리…!! 쓰네요.

우선, 구매하려고 여러 제품을 봤어요.
체크무늬에 베이지색 돗자리가 몇가지 있는데
후기 살펴보니 불량률이 높은 제품이 있더군요.
가격이 더 저렴해도 바로 걸렀습니다.

그리고 찍찍이가 까만색인 곳도 있는데
펼쳐놓으니 까만색은 좀 거슬리더라구요.
아이스박스나 가방으로 늘 가릴꺼 아니라면,
찍찍이는 흰색이 좋은것 같아요.

이 돗자리 구입 후, 도착하자마자
거실에 넓게 펼쳐놓고 꼼꼼히 살펴봤어요.
정말 하자 하나없는 정상제품 받았습니다♡

4인가족인데 사이즈 넉넉 합니다.
쏘렌토 2열 접고 깔았는데, 끝부분은 접어서 깔았어요.
번쩍번쩍 은박지 돗자리처럼 폭신하지는 않아요.
생활방수정도는 되고요~
접어서 가방처럼 손잡이 만들어지는것도 마음에 들어요.

주의)
돗자리 급하게 주문하지 마시구..
나들이 나가서 처음 펼쳐보지 마세요ㅠㅠ
꼭 집에서 먼저 펴서 제품확인 후 사용하시길 바래요!

후기 작성하려고 사진첩을 봤더니
벌써 세번이나 썼네요.
..뽀로로 돗자리였으면 저 감성.안나왔겠죠ㅎㅎ
만족합니다^^)/

.
.

저의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도움이돼요 한번만 눌러주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코멧 아웃도어 방수 피크닉 매트,
체크베이지 색상 ,
145x200cm 크기로
1개 구매했습니다 !

@ 구매날짜 : 2022-05-23
@ 배송날짜 : 2022-05-24 (로켓배송으로 하루만에 받았어요!)

@ 구매가격 : 10,990원
@ 현재가격 : 10,990원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네요!)

@@@@@@@@@@@@@@@@

✅ 구매목적
: 피크닉 하기 좋은 날씨가 됐네요!
기존에 사용하던 돗자리는 사진찍으려고하면 감성이 떨어지는것 같아서
감성 낭낭한 사진찍으려고 ㅋㅋㅋ 예쁜 색감의 돗자리 구매하게됐네요~

✅ 장점
: 감성 낭낭한 예쁜 색상!
심플한 체크 무늬의 디자인!
성인 3명정도 누울 수 있는 넉넉한 크기!
워터프루프 소재!

✅ 특이사항
: 크기가 넘 커서 혼자서 접기는 불편해요 ㅋㅋ
따로 보관 케이스가 없어도 돗자리 스스로 정리가 간단함!

✅ 재구매 의사
: 여러가지 색상이 나오면 좋을 것 같아요!

@@@@@@@@@@@@@@@@

@ 내돈으로 구매해서 직접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작성하는 상품 후기 입니다!
평소 어떤 제품을 구매할때 상품평을 꼼꼼히 읽어본 후
구매를 정하는 경우가 많아서 저도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귀찮아도 열심히 작성해보려 노력했습니다 !

@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가있어서 구매시 참고용으로만 읽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이 구매후기를 읽은 모든 분들께 좋은 일들과 행복한 날이 가득하길 바라며
제 리뷰가 도움이 됐다면 밑에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시면
더 성장하는 상품평을 가져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아웃도어체크베이지피크닉매트코멧방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