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라텍스 장갑 중형 M, 200개, 1개

코멧 라텍스 장갑 중형 M, 200개, 1개

15,390 원

  • 라텍스장갑/니트릴장갑: 니트릴장갑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 라텍스장갑 100매 M
재질 컨텐츠 참조
구성품 라텍스장갑 100매
크기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2021년 6월
제조자(수입자) 컨텐츠 참조
제조국 태국
수입신고 문구 여부 수입식품 안전관리 특별법에 따른 수입신고를 필함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코멧 라텍스 장갑 중형 M, 200개, 1개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코멧 라텍스 장갑 중형 M, 200개, 1개

✔구매가격
14,990 (22년 8월 4일)

✔구매동기
습진이 심한 어머니께서 주문해달라고 하셔서 주문했습니다!!
특히나 환절기 때에는 습진이 점점 심해져서ㅠ
최대한 물을 안닿게 하고는 있는데
아예 안닿을 수는 없어서 물 닿을일이 있으면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

✔특징
일단 배송은 박스가 좀 터져서 받았는데ㅎㅎ
그래도 뭐 상품에 이상이 없는거라 상관은 없어요!!

부모님께서 음식점 자영업을하셔서
손에 물이 안닿을 수는 없어서ㅠ
라텍스장갑 위에 면장갑을끼우는등으로 사용중입니다!

라텍스장갑 잘못구매하면
고무냄새도 심하고ㅠ 금방 찢어지는 경우가 있는데
코멧 라텍스장갑은 되게 쫀쫀하고 냄새도 안 안나요!!
딱 봤을때에는 얇은가? 싶은 두께인데 의외로 되게 쫀쫀하네용ㅋㅋ

위생을 위해서 하루에 몇번씩 자주 갈아주는데
벗고 끼기도 편하구 넘 만족스러워하십니다!

벗고 끼우기 불편할거같아서 아예 넉넉한걸로 구매하자 해서
라지사이즈로 구매했다가 리뷰를 보니 라지가 엄청 크대요!
그래서 바~~로 취소하고 M사이즈로 바꿨는데
바꾸길 잘한것같아요!!

저는 왠만한 여자보다 손가락도 길고 손이 큰편인데
저한테도 살짝 여유있게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L사이즈는 여성분테는 무조건 클 것 같구
왠만한 사이즈의 남자분들께도 클 것 같아요

손이 보통~크다 허시면 M
손이 작다는말을 많이 듣는다 하시면 S
를 추천드립니다^^

✔총평
쫀쫀하고 튼튼한 라텍스장갑!!
완전 가성비 짱짱~~

———-

#내돈내산 #100%주관적인 솔직후기

제가 쓴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의 "도움이 돼요" 부탁드리며 ˃̵͈̑ᴗ˂̵͈̑✿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๑˃̵ᴗ˂̵)و♥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어머니께서 장갑 한번 써보시더기 더 필요하다고 하셔서 구매햇습니다. 저번에는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서 샀는데 어머니께서 만족하셨어요. 근데 이번에는 다른 브랜드 제품을 구매해보고 싶어서 코멧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브랜드별로 차이가 별로 없고 모두 oem식으로 만들어오는거니 재질도 큰 차이 없는 것 같아요.

◆라텍스&니트릴
-라텍스
라텍스 제품은 고탄력, 고탄성 제품으로 잘 늘어나고, 복우너력이 우수합니다. 또한 부드러워서 착용감이 좋도 땀이 덜 차고 질기다고 합니다.

-니트릴
합성고부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라텍스 알레르기 있는 사람에게 적합합니다. 다만 라텍스 장갑보다 탄력성이 떨어져 헐렁할 수 있고, 라텍스사이즈보다 한치수 큰것을 사용해야한다고합니다.

◆착용감&사이즈
착용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여성분이라면 s 사이즈를 구매하시면 잘 맞을 것 같고, M으로 사면 성인 남성도 사용 가능하고. 여성분들도 쓸 수 있는 무난한 사이즈가 될 것같아요.

◆가격
브랜드마다 차이가 별로 없는데 코멧이 그래도 가장 저렴한 것 같아서 구매해봤습니다.

◆총평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요리용이나 의료용으로 구매하시면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다만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을 수 있다니 본인에게 잘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라텍스나 니트릴이나 가격차이는 거의 없어요. 그리고 브랜드 따지기 보다 그냥 저렴한 제품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코멧라텍스장갑 좋아요

일요일에 주문해서 월요일새벽에 받았어요

뭔가하나에 꽂히면 쟁여놓는 스타일입니다.
그동안 여려회사 라텍스 니트릴 심지어 다이소 니트릴장갑까지 모조리쟁여놓았는데

솔직히 어느회사거는 잘 안찢어지지만 두꺼워서 손이 무뎌지고
어느회사거는 얇지만 조금만 땡겨도 찢어지고 어느회사거는 냄새와 가루가 너무많고

정말 이래저래 색깔별로 회사별로 종류별로 안써본장갑이 없을정도로 유목생활을 했습니다.

코멧은 예전에 한번 주문했었는데 다른것도 써보고자 의도치않은 유목생활이었죠 ㅠㅠ 반성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그냥 다시 코멧으로 정착하기로하고
그동안 모아놨던 장갑은 아는지인분께 드리고 저는 200매짜리4통 구입했습니다.

일단 안쪽포장은 다른회사의 마구잡이 구겨넣기식이 아닌 교차반대방향형식으로 정리되어 잘 넣어져있구요
역시나 착용감은 가볍습니다.
M자 시켰는데 조금은 헐렁한 느낌이들어요
보통 여자분들은S사이즈 시켜도 될것같습니다

저는 음식할때나 청소용세제쓸때 많이 쓰는편인데
두께가 얇다보니 재활용은 안될것같아요

그렇다고 얇다하여 잘 찢어지지는 않습니다.

어쨋든 저는 이 제품 만족하네요
찢어지지않고 파우더없고 착용감이 얇아서좋아요

앞으로도 재구매 의사 충분하게있습니다

포장상태가……. 비닐에 담겨와서 박스가 훼손됐어요..
이런제품같은경우엔 포장에 신경써주셨으면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1개중형코멧라텍스장갑20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