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품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추천상품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29,240 원

  • 제조년월일: 2021-07-25
  • 총 수량: 70개
  • 마스크 사용연령: 중형
  • 마스크 색상계열: 블루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라이트핏 슬림앤쿨 마스크
KC 인증 필 유무 유/KC마크
크기 컨텐츠 참조
중량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색상 단일색상
재질 컨텐츠 참조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컨텐츠 참조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컨텐츠 참조
제조국 대한민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크리넥스 라이트핏 쿨 마스크 Blue 중형, 5개입, 14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4월11일에 70매 27,630원에 구매했습니다.

8살 남자아이구요,
가을, 겨울동안 국대마스크 소형 잘 쓰고 있었는데 더워지기 시작해서는 아이가 답답해하기도 하고 초등학교 입학하고서는 국대마스크 소형이 작아지기 시작했어요 ~
고무줄은 당기지 않는데 마스크 부분이 꼭 끼더라고요.

크리넥스 라이트 핏은 작년 여름에도 잘 사용해서 더워지기 시작하는 4월11일에 구매했습니다.

작년 여름 7살때도 좀 작다싶었어서
이번엔 중형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런데 초1아이한테 중형은 좀 크긴 해요^^;;
혹시나 해서 다시 소형을 다이소에서 낱개로 천원에 구매해 봤는데 역시 소형은 작아서 안되겠더라고요 ㅠ
(****소형 마스크 사이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다이소 가면 천원에 2매 들어 있는게 팔아요)

8살 남자아이 키는 126센티, 몸무게 29kg인데요, 체격에 비해선 얼굴이 갸름한 편입니다.
중형사이즈가 좀 크긴 하지만,
소형은 작아서 중형사서 마스크 턱부분을 조금 잘라서 씌워 주고 있습니다.

라이트핏이라 정말 얇아요♡♡

그냥 비말차단마스크랑은 다르게 코에 지지대는 없는데 그래도 마스크 모양이 뜨지 않게 잡아줘서 숨쉬기도 편하면서 코가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진중에 하얀색은 국대마스크 kf94 소형이랑 비교해 본 건데요,
육안으로 봐도 국대마스크 소형이 약간 작고 크리넥스 중형이 좀 더 커요.
귀끈이 부분은 중형사이즈니 당연히 크리넥스가 편하고요.

제가 써보니 사진상 보기엔 맞아보여도
귀도 당기고 볼부분에 압박감이 있네요ㅎ
제가 얼굴에 볼살이 없어 작은 편인데도
압박감이 느껴져서 중학생이상 성인분들은 중형은 작겠더라고요.
저는 대형으로 사야겠어요 ㅎㅎ

1팩에 5매입으로 70매에 27,630원,
개당 395원정도에 샀네요.

7월 현재 2개월 써봤는데 아이가 제일 편해 합니다.

아쉬운ㅇ점은 KF마스크가 아니라 일반 마스크라는거죠 ㅠ
비말차단도 아니고요 ㅠㅠ
음…그렇게 보면 가격이 비싼것 같기도 하네요 ㅠ 개별포장도 아닌데ㅠ
그거 빼곤 장점이 많은 마스크네요~^^

제조일자 2021년 7월이라서 최신제조는 아니고, 제조된지 8개월여 된 마스크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다른제품의 중형들은 성인이 쓰기에 충분한 크기이나
크리넥스는 중형이 초등 고학년인 아이와 저학년, 덩치큰 7세아이가 쓰기 좋아요

#코편이 없어서 불편하지만
오히리 코편이 없어서 편하네요

코편에 익숙해진 아이들이라 처음에 코편이 없다고 불량이라더니
이제 점점 적응이되어시인지 코편이 없어서 더 편하다해요
단지.. 코편을 만져서 위아래를 구분했었는데 이제는 크리넥스각인과 코편있는부위 박음질보고 위아래 구분합니다ㅋㅋ

#닥터퓨리 kf-ad 중형과 비교했더니
크리넥스 중형은 보통 성인이 착용하기 작은 사이즈이나
닥터퓨리 중형은 성인 남자가 착용해도 될 넉넉한 대형 사이즈예요
사이즈만 보고 주문을 넣으시지 마세요
아이들 씌울게없어 크리넥스 중형사이즈 생각하고 닥터퓨리랑 쿠팡에서 구매한 아임리얼 중형마스크는 보통의 대형사이즈 마스크라 덕분에 다시 로켓배송으로 크리넥스를 또 주문하게 되었네요

누나들이 크리넥스 핑크를 착용하고 다니는데
막둥이 아들놈이 곧 죽어도 핑크는 싫다하여
블루로 주문했네요
태권도 도장도가고 유치원서도 마구 뛰어놀며 땀에 쩔어오는 아들이라 kf필터의 두꺼운 마스크보다 좋아합니다
여름엔 가볍게 씌우고 또 찬바람 불어오기 시작하면 kf필터 마스크로 바꿔줘야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여름이라 kf94가 너무 답답할 것 같아
남편용 특대형과 아이들용 중형을 샀어요.

개당가격 와우 할인해서 350원대에 샀네요.

색이 파란.하늘색이라 시원해보여요.

귀끈도 잘 늘어나요.

마스크가 엄청 앏아요.
전에 삼단마스크 비말차단 잘 못 사서
코쪽 주저앉고 입에 자꾸 붙어서ㅡㅡ거의 다 버렸는데
요건 생각보다 좋네요.

코지지대철심?같은거 없는데도
10살 아이 들뜨지않고 잘 맞아요.
8살아이(얼굴 볼살 많이 없는) 귀끈 살짝 묶어서 쓰니 딱 맞아요.

소형샀으면 작았을수도..중형사길 잘한듯해요.
잘 쓸게요.

후기 더 읽어보기

5개입Blue14개크리넥스라이트핏중형마스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