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품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용 수영보조용품 35kg, 블루

추천상품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용 수영보조용품 35kg, 블루

26,240 원

  • 최소연령: 2세
  • 재질: PVC
  • 사용대상: 유아동용
  • 최대무게: 34kg
  • 색상계열: 핑크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아티나 넥베스트
KC 인증 필 유무 CA011R063-9002
크기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중량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색상 핑크
재질 컨텐츠참조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컨텐츠참조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20.6
제조자(수입자) HUIZHOUKAIXUANPLASTICPRODUCTSCO.,LTD./ (주)애니원상사
제조국 중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티나 넥베스트 아동용 수영보조용품 35kg, 블루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구입일 ; 22년 1월 15일

★ 구입금액 ; 16,900원

★ 아이연령 및 사이즈 ; 7세. 114cm. 22kg

★ 구입후기 ;

하아…. 빡칩니다

불량은 다 제게로 오는겁니까??

35kg 블루 / 25kg 핑크 구입했어요

이게 바람넣는 구멍이 1번, 2번 있습니다 (2개)

컬러튜브 안에 흰색 속튜브 있구요. 이중튜브입니다

1번 – 흰색 속튜브

2번 – 컬러 겉튜브

1번 먼저 불고 2번을 불어야합니다

첨에는 구명조끼대신 튜브라 바람새면 위험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이중튜브라 안심이 됐어요

둘째는 많이 어려서 보행기튜브 같이 사용했는데

첫째는 넥베스트만 하고도 물속에서 잘 놀더라구요

아주 잘 쓰고 왔습니다 ㅎㅎ 불량이 많은것만 빼면 훌륭해요

사실분들은 꼭 미리 구입하셔서 불량체크 꼭 하시길 바래요

< 불량 내역 >

파랑튜브

1. 1번을 아무리 불어도 안에 흰튜브는 쭈그렁하고 겉에 파란색이 부풀어오름 (흰색튜브가 터졌을것으로 추정) – 교환

2. 다 불어놓고보니 목에 끼는 튜브가 모양이 이상함 (봉제(?)불량) – 교환

3. 흰색튜브가 안에서 접혀있는데 아무리 바람을 넣어도 펴지지 않음. 손으로 일일이 쪼꼼씩 펴서 자리잡아준 후 제대로 됐음

핑크 튜브

1. 정상적으로 다 불어서 하루 놔뒀더니 다음날 쭈그렁 – 교환

2. 다 불어서 바닥에 놨는데 모양이 틀어져있음 – 교환

3. 파랑튜브와 마찬가지로 흰색튜브가 안에서 엄청 쭈그러져있어서 손으로 일일이 모양 잡아준 후 사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아티나 넥베스트! 유치원생 튜브조끼 ! 좋아요

작년부터 봐오던건데
작년까지는 카봇튜브로 버티다가
이번에 급하게 여행가면서
#로켓배송 으로 시켰어요
빠르고 금액좋고 말모말모!

21kg정도 나가는데
아티나 넥베스트는 -10kg정도로 생각하면된다해서
35kg 옵션으로 구매했어요
역시나.. 딱좋아요 사이즈

버클이 아이혼자 푸르기 쉽지않아서
안전상에도 좋은것같아요
쉽지않을뿐 풀수는있더라구요
혼자풀어요 ㅋㅋ 근데 훅 빠지는게 아니라 괜찮은것같아요

리뷰봤을때 확인안해보고 갔다가
불량이어서 바람 빠진게 있다고 본터라
집에서 미리 불어놓고 냅뒀는데
정상제품으로 잘왔네요~
물놀이 재밋게 하고올것같아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아이가 23키로가 되면서 25키로 까지 입을 수 있는 구명조끼가 작아졌어요.
그래서 남편이 후다닥 50키로 짜리 두개를 (애가 둘이라) 주문했는데, 23키로인 우리 딸에게 크더라구요.

그래서 후다닥 쿠팡을 보니 마침 35키로 제품이 있어서 빠르게 구매 했습니다.
구명조끼가 아닌 튜브를 산 이유는, 기존의 구명조끼보다 편하고, 보관이 용이합니다.
그리고 다리사이에 줄이 불편할 수 있는데, 그런 것도 없어서 아이가 좋아합니다.

50키로는 25키로 미만의 아이가 쓰기엔 큰 편입니다.
아이가 25키로 미만이라면 35키로를 추천하고, 25키로 이상이면 50키로도 괜찮아요.

사진의 큰아이는 27키로(130cm) 50키로 입었고
작은 아이는 23키로(115cm) 35키로 입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넥베스트아티나블루아동용35kg수영보조용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