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품 아이리스 하드 케이스 350 공구함 에코 블랙 오렌지, 1개

추천상품 아이리스 하드 케이스 350 공구함 에코 블랙 오렌지, 1개

8,270 원

  • 공구함 종류: 공구박스
  • 공구함재질: 플라스틱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아이리스코리아 하드케이스 다용도 공구함 350 블랙/오렌지
인증/허가 사항 해당사항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아이리스오야마/㈜아이리스코리아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이리스 하드 케이스 350 공구함 에코 블랙 오렌지, 1개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세월이 흐르니 어느덧 집에 대형 공구함만 다섯갠네요. 나이가 들고 자가 수리가 귀찮아 지니 허리 아프게 공구함 올리고 내리는 일이 힘들아서 공구 분류하고 가장 많이 쓰이는 공구들만 추려서 작은 공구함에 넣고 주로 쓰려구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사출이 잘 되었네요.

특히 잠금장치가 스무스하고 프라스틱질이 아주 좋아요.

세월이 흐르고 얼마나 경화 될지 모르나 윤기가 있고 묵직한 플라스틱이라 오래 쓸것 같아요.

플라이어 중소형 네다섯개와 드라이버 멀티툴 한두개 들어갈 딱 그정도 공간이고요.

하단에 얇아서 뭐 많이 못넣지만 딱 고정도로 꾸미기에 딱이네요.

아주 강추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집에서 사용할 공구함을 구입하였구요. 기존에 죽은소에서 사용하던 공구함이 있었는데 점점 공구들과 피스들이 늘어나면서 더 큰 공구함이 필요해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집에서 직접 인테리어를 하기 위해 공구를 사용하고 있어서 공구함이 꼭 필요하였구요. 직접 구입하여 사용한 후기를 솔직하게 남길게요.

딸아이를 하나 키우고 이제 곧 아들이 태어납니다. 그래서 작은집에서 큰집으로 이사를 했죠. 나중에 청약을 위해 오래된 아파트 전세집으로 이사를 갔는데요. 집이 고쳐야할곳들이 너무 많네요. 그래서 공구들을 하나씩 구입하다보니 기존 공구함이 터질거 같아서 조금 더 큰 사이즈로 구입을 했습니다.

어차피 이제 집수리나 여러가지 DIY를 할때 사용할 공구들이라 보관할곳이 필요했습니다. 제가 공구통을 구입한 기준은 가성비이구요. 손으로 들기 쉬워야합니다. 그래서 사이즈를 보고 사람들의 평을 보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괜찮다라고 이야기해서 믿고 바로 구매버튼을 눌렀죠.

배송은 다음날 오후에 집앞에 도착하였습니다. 기대감을 많이 갖은 제품이라 바로 파손 이상 유무 확인하였구요. 특별히 문제될 일이 없어 기존의 공구함을 가져와 옮겨보았습니다. 확실히 넓긴넓네요. 제가 생각한거보다 조금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공구들이 모두 들어가긴 합니다. 앞으로가 문제지만요.

저렴한 가격에 쓸만한 공구함을 장만한거 같습니다. 전문가가 아니고 집에서만 사용할 제품이기 때문에 아주 적당하다고 생각하고요. 그리고 생각보다 견고하고 손으로 들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들어도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구요. 혹시 크지 않은 공구함 생각하시는분 있다면 구입 권해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집에 공구가 많지는 않아서 사용하기 적당합니다.

아쉬운 점은,

가로폭이 좀더 길었으면 좋겠고,

위칸이 칸칸 구분 안되어 못이 마구 섞일 거 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오렌지1개350하드케이스공구함아이리스블랙에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