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워 초고속 25W PD 3.0 PPS 핸드폰 충전기 C TO C 케이블 포함, 블랙, 1개

지파워 초고속 25W PD 3.0 PPS 핸드폰 충전기 C TO C 케이블 포함, 블랙, 1개

13,900 원

  • 출력단자: C타입
  • 입력단자: C타입
  • 구성: 본체+케이블
  • 고속충전 여부: 고속충전가능
  • 길이: 1.5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지파워 초고속 25W PD 3.0 PPS 휴대폰 핸드폰 고속 충전기 C TO C 케이블 포함 / SRJQWC-25W
인증/허가 사항 직류 전원 장치(AC ADAPTER) : R-R-Sa1-SRJQWC-25W / 직류전원장치 : SU10710-20001
제조국(원산지) 컨텐츠참조
제조자(수입자) 컨텐츠참조/하이온넷(주)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지파워 초고속 25W PD 3.0 PPS 핸드폰 충전기 C TO C 케이블 포함, 블랙, 1개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회사에서 쓰려고 샀어요.
갤22+ 씁니다.

■ 탭 충전
사진에는 탭 충전 사진을 올렸는데요.
탭은 폰보다 충전시간이 길어서
충전시간이 좀 길게 뜨긴 하는데
그냥 충전기보단 좀 더 빠르게
완충이 되긴 했어요.

■ 폰 충전
회사에서 사용해 봤는데
정확히 측정은 안해봤지만
확실히 고속은 맞는 것 같아요.
조금 일하다가 보니 금새
빠르게 충전량이 올라가 있더라구요ㅋㅋ
만족합니다.
일반 충전기랑 체감이 다르네요.
충전할 때 고속충전이라고 뜨구요.

■ 선 길이
선 길이 생각보다 깁니다
회사에서 책상 밑에 충전선 꼽고
위로 올렸을 때 짧으면 어쩌지
엄청 반신반의 했는데..
선이 충분히 남아서 놀랬음
아—-주 만족!!
폰 살 때 오는 충전 선보다 더 깁니다~
선은 튼튼해 보임

■ 기타
선은 컴퓨터에 꼽을 수 있는
usb같은 선은 아니구요
선 끝에 양쪽 전부다 같은 모양.
양쪽 전부 c타입 선이라
함께 들어있는 본체랑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이 부분은 아쉽지만 어쩔 수 없네용 ㅎㅎ;
2주 됐는데 아직까지 잘 사용하고 있고,
시간 좀 지나서 추가 후기 남겨볼게요.

2022.3.31
+++++사진추가++++++
초고속충전으로 뜨네요
67%에서 37분후 100% 충전완료 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2022.4.5일 주문
14500원 구매

엄마가 요새 충전기가 잘 충전이 안된다고 해서 주문해드렸어요.
이 제품이 가장 상품평도 좋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우선 이 제품은 c타입의 고속 충전기구요.
과전압, 과압, 과전류, 합선, 회로 복원까지 해주는 5중보호 안전 기능이 적용됐다고 해요.
그래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구요. 이 점은 매우 맘에 드네요.

그리고 pps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희 엄마 핸드폰 기종은 갤럭시 노트10이고 저는 갤럭시 s20+ 을 사용하고 있는데 두 기종 모두 초고속 충전이라고 뜨네요.
실제로 충전도 굉장히 빨리 되구요.

또 충전기 선이 길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침대 위에서 여러번 뒤척거려도 선이 길어서 불편함이 없습니다.

단자도 헐겁지 않고 꼭 들어맞아서 잘 빠지지 않구요.

빨리 망가지지만 않았으면 좋겠네요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삼X 충전기랑 이상한 아무 선이랑 짬뽕해서 버티고 버티다가 안될것같아서 초고속 충전기를 구매하게 됐습니다

진짜 신세계… 이때까지 한번 충전하면 몇시간은 있어야 했는데 이건 금방금방 배터리가 차올라요…!! 왜 안샀는지ㅠㅠ 너무 아깝네요

사진에 나와있듯이 초고속 충전!! 이라고 뜨구요
지금 40퍼에서 충전하고 있는데 1시간이면 충전완료된다고 뜨네요

가격도 약 15000원 정도면 적당한 편인 것 같아요 금방 고장나지만 않는다면 가성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좀 더 써보고 리뷰 추가하도록 할게요!

+) 좋은데 선이 위에 꽂도록 되어있어서 선이 자꾸 꺾이네요….. 벌써 두번 꺾인듯 어째어째 원상태로 복구했는데 고장날까봐 좀 그래요ㅠㅠ 선을 본체 옆에다가 꽂게 만들어줬으면 더 좋을텐데.. 아쉬워요

제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톡 눌러주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케이블충전기포함블랙3.0PPS핸드폰지파워1개PD25WTO초고속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