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30롤, 2개

인기상품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30롤, 2개

35,910 원

  • 겹수: 3겹
  • 펄프종류: 천연펄프
  • 향 유무: 유향
  • 무형광여부: 무형광
  • 길이: 27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27m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유한킴벌리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30롤, 2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예전부터 이 제품만 구매해서 쓰고 있습니다. 전에 한번 구매해봤을 떄 제품이 만족스러워서 다른 제품을 구매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서 계속 이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촉감
촉감은 무난하게 부드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제품의 휴지와 비교하면 확실히 부드러운데 고급미용 휴지 이런 제품과 비교하면 덜 부드러운 편입니다. 그래도 일반 휴지중에서는 확실히 부드러운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이런 화장지는 너무 부드러우면 사용하기 불편할 수가 있어서 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잘 닦이는 제품이라 만족스럽습니다.

◆두께
삼겹의 제품이라 적당히 투툼하고 좋았습니다. 저렴한 제품은 휴지가 삼겹이어도 얇은게 느껴지는데 이 제품은 삼겹답게 확실히 두툽합니다. 확실히 튼튼하고 좋아요. 사용중에 찢어지는 경우도 거의 없어서 만족스럽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젶무은 휴지 살짝 감아서 공갈 부피인데 이 제품은 꽉꽉 눌러서 좋은 것 같습니다.

◆가격
가격은 다른 제품이 비하면 좀 비싼 편이긴합니다. 근데 휴지 중에 비싼 것이지 그렇게 크게 비싼것이 아니라고 생각해요. 저렴한 제품을 구매한 적이 있었는데 확실히 저렴한 이유가 있더라고요. 전 이정도면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해서 계속 구매하고 있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저렴한 제품보단 몇천원 더 주더라고 이정도 질의 제품은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너무 저렴한 휴지를 쓰면 오히려 스트레스 받는데 그거 생각하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전 앞으로도 이 제품 계속 구매할 의향이 있습니다. 혹시나 더 부드러운 제품을 찾으시면 같은 크리넥스 제품중에 소프트란 이름이 붙은 제품 구매하시면 좋아요. 근데 전 이 제품이 딱 적당하고 좋은 것 같아요.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제품명 : 크리넥스 3겹 데코 & 소프트 화장지 27m, 30롤, 2개

★구매일자 : 2022-08-06

★구매가격 : 34,710원

✅구매한 이유

▶기존 사용하던 휴지가 똑 떨어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

▶쿠팡 로켓배송! 바로 다음날 수령 가능 (너무 좋음)

✅장점

1. 휴지심과 휴지가 단단하고 흐물흐물하지 않으며, 변기에도 막힘없이 잘 내려감.
2. 천연 코튼 성분이라 촉감이 보드랍고 안전하게 믿고 사용 가능함.
3. 폭이 108mm로 넓고 길이는 27m나 되어 여유롭게 사용 가능함.
4. 독일의 대표적인 공인인증인 더마테스트 excellent 등급 획득으로 피부 자극없이 사용 가능함.
5. 휴지심 사이즈를 줄여 환경까지 생각하였음.
6. 은은한 향이 있어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며, 집들이 선물용으로도 좋음.
7. 3겹으로 되어있어 사용중 잘 찢어지지 않으며 먼지날림이 적음.

✅단점

1. 생각보다 많이 도톰하진 않음.
2. 무형광이라고는 하지만 휴지 표면에 하늘색으로 무늬가 들어가 있어
정말 피부에 사용해도 괜찮은 것인지 의구심이 들 순 있음.

✅총평

▶휴지가 똑 떨어져 이름있는 크리넥스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회사다닐 때 쓰던 휴지가 굉장히 도톰했어서 그 두께를 기대하고 구매했는데,
3겹이라 그런지 제가 생각한 두께는 아니었어요 ㅜㅜ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보드라운 촉감이 매력으로 다가왔어요!
무난하게 쓰기 좋은 휴지 같아용ㅎㅎ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 •̀ ω •́ )y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그동안 두루말이휴지는 선물받은 거나 가성비 따져서 가격 좀 저렴하다싶은 것만 사서 썼어요. 그러다보니 크리넥스는 각티슈말고는 두루말이로는 처음 써봐요.

처음 비닐 조금 뜯을 때 부터 향기가 솔솔~~ 나네요.
3겹을 한겹씩 벗겨보니 첫번째, 두번째겹까지 그림이 있어요.
나비와 꽃무늬가 있어서 더 예쁘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가루도 많이 안생기고 너무 부드럽네요.
당연 각티슈만큼 부드러운 건 아니지만, 제가 그동안 써봐온 두루말이 중에선 부드러운걸로 탑에 속해요.

보통 화장실에서 사용할 땐 향이 사라지고 없던데, 다음날에도 휴지에서 좋은 향이 나요. 피부에 닿는 느낌도 부드러워요.

직접 써보니 이 휴지쓰신 분들이 계속 이걸써오는 이유를 알것같아요. 저도 그럴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것말고도 크리넥스 종류별 여러라인이 있네요. 다른 것도 궁금하네요. 차례대로 써봐야겠어요.

크리넥스 믿고 쓰네요. 우리몸은 소중하니깐 이왕이면 조금더 좋은 거 써야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30롤27m데코2개소프트크리넥스3겹화장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