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상품 애드에딧 딘토 슬링 메신저백

인기상품 애드에딧 딘토 슬링 메신저백

9,900 원

애드에딧 딘토 슬링 메신저백 장바구니 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1~3만원대 가방을 많이 사봤어서 재질감이나 느낌은 예상했던 대로였어요. 그 가격대특유의 소재에 그 소재때문인지 제 형태를 유지못하는 안단단함(?)ㅋㅋㅋ 하지만 그 덕에 가방소재는 가볍고 같은크기에 천이 얇아서 들어갈건 많이 들어가죠!

하지만 그렇다고 엄청 작지도않아서 저는 좋았습니다

한꺼번에
닌텐도스위치oled. 아이패드미니6세대. 선글라스파우치. 두꺼운지갑. 카드지갑.작은손소독제. 핸드폰. 보조배터리
등등외에 더 들어갈공간이 있었어요(120장짜리3줄로 되어있는 아미보카드앨범들어갈정도?하지만 넣으면 꽉!차요)

물론 더 무거워질수록 크로스백은 점점 무거워졌지만 운동갈때나 잠깐 가볍게 산책하러나갈때 쓰면 너무 편했어요.

착용감은 착!하고 어깨에 감길정도로 막 엄청 좋지는 않아요. 무난무난한~겨울에 옷이 두꺼워서 끈길이를 늘일땐 모르겠는데 여름 짧은 길이로는 적당해요

이거차고 돗자리하나 들고가면 그렇게 편할수가없어요~ㅎㅎ

원래 구매하려던 이유가 아이패드미니6세대가 딱들어가는 간단하게 싸고 작은가방이 필요해서 구매한것이라 잘 들어맞아서 만족스럽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가격도 적당하고 배송도 빨라서 맘에 드네요 아들이 자전거 탈때나 등산할때 생수나 핸드폰 간단히 챙겨갈거 넣기엔 적당한 크기라 좋다네요 디자인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어깨끈에도 쿠션감있어서 좋고 살짝 냄새 있지만 쫌 지나면 빠질것 같네요

일주일 사용후기
가볍고 적당한 크기고 사용하기 좋은데 살짝 아쉬운 점은 슬링백이 원래 그런거지만 무게중심이 살짝 한쪽으로 기우는 느낌이 들어서인지 아들이 사용후 가방 아래쪽에 끈 하나 더 없냐고 물어보는것이 살짝 반대쪽으로 잡아주는 끈이 하나 더있음 좋겠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두달 사용후기
아주 잘 사용하고 있고
하나더 .구매했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지퍼를 열기 전까지는 좋은데 안쪽까지 공간이 넉넉하지 않고 딱 필요한 물품 몇가지만 넣을수 있어요 물통,휴지,지갑,핸드폰 넣으니까 꽉차고 움직일때마다 손잡이가 흔들리면서 소리 나는게 걸리적거리고 없는게 나아요 부피가 덜 나가는 물품만 넣을수 있고 박음질이 튼튼하지 않고 지퍼하고 같이 보이는 안감이 왜 넣었을까 똑같이 안감처리를 하지 하루 밖에 사용을 안했는데 문제점이 보이네요 이것도 막 쓰고 버려야하나 이런 생각이 주문한것 중에 반은 실패했는데 씁쓸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애드에딧딘토슬링메신저백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