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살균기, BS-3100S, 화이트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살균기, BS-3100S, 화이트

13,520 원

  • 형태: 벽걸이형
  • 살균기능: 원적외선살균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O2 Care 헤드형 칫솔살균기 블랙 / BS-3000S
KC 인증 필 유무 JH07601-11002M
정격전압, 소비전력 220v / 6w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없음
출시년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주식회사 엘루어에프앤비
제조국 대한민국
크기 231x49x63mm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031-574-2149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살균기, BS-3100S, 화이트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칫솔 거치대가 세면대 위에 있는게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걸리적 거리고 칫솔이 너무 노출되어 있는 것 같아서 칫솔 살균기를 들여놔야겠다! 싶더라구요
쿠팡에서 여러 제품을 검색해봤는데 UV가 나오면 좋겠지만 가격이 비싸지는것 같아서 UV는 포기하고 저렴이들 중에서 찾아보는데 이 제품이 후기도 많고 뚜껑도 고정이 되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박스에 뽁뽁이로 잘 포장이 되어서 왔구요 본품과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본품 뒷면에는 양면테이프가 붙은 판이 있는데요 이건 본체랑 분리가 되더라구요
저는 기존 양면테이프를 떼주고 집에 있던 잘 떼지는 양면테이프를 따로 붙여줬습니다!
같이 동봉되어 오는 양면테이프는 나중에 뗄 때 너무 힘들고 잘 안 떼지더라구요… ㅠ

고정판 부분에 양면테이프를 붙여주고 본체에 결합한 다음에 화장실에 붙여줄 자리 찾아서 위치를 잡고 살짝 붙인 후 본체를 떼고 고정판을 꾹꾹 눌러서 떨어지지 않게 고정한 다음 본체를 다시 붙였습니다!
그리고 칫솔과 면도기, 치약, 혀클리너를 걸어놨는데 혀클리너는 얇아서 그런가 칫솔쪽에 꽂으니까 옆면으로 휙 돌더니 떨어지더라구요.. ㅠ
그래서 어쩔수 없이 혀클리너는 치약과 같이 보관을 하고 있습니다 ㅠ
칫솔은 작은걸 사용해서 그런지 크게 자리차지 않해서 여러개 둬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근데 중요한건 화장실 콘센트가 먹통이라.. 확인하고 샀어야 했는데.. ㅠ
다른 콘센트에 꽂아보니까 위에 불빛이 들어오면서 작동이 되더라구요!
얼른 콘센트 고쳐서 제대로 써야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이번에 이사를 하게 되면서~ 사용하고 있던, 칫솔 살균기를,
가지고 올까 말까 고민을 조금 했습니다. 그때 비싸게 주고
구매를 했었던 것이라서~~ 버리기가 조금 아깝더라구요‼️
그런데 또… 가지고 와서 새집에 달고, 싶지도 않았거든요.!!!

비싸게 샀기 때문에, 아깝기도 했지만, 고장날까봐~~ 세척을
제대로 할수가 없었기 때문에, 찝찝하다는 생각을, 계속 해왔
었기 때문에!! 다음에 칫솔세척기는, 위생적으로 사용할수가
있는 상품으로 구매해야지 했었습니다.ㅠㅜ 오래쓰는거 비추

■■■■■■■■■■■■■■■■■■■■■■■■■
✅ 제품이름 :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샬균기.
✅️ 살균기능 : 원적외선살균. ✅️ 형 태 : 벽걸이형.
✅ 제품모델 : BS-3100S. ✅ 가 격 : 13,340원.
✅️ 제품색상 : 화이트. ✅️ 제조국 : 대한민국.
✅ 주문날짜 : 2022년 07월 27일. ✅ 로켓배송 상품.
✅ 받은날짜 : 2022년 07월 28일. ✅ 다음날 오후배송.
■■■■■■■■■■■■■■■■■■■■■■■■■

칫솔살균기는 오래사용하는것은 그닥 좋은거같지 않터라구요
저렴한거 구매를 자주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싼것만이 좋은것은 아니더라구요.‼️ 벽에 붙어있는거라서,
씻을수도 없고, 항상 ⭐️⭐️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싶으니까요.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샬균기는~~ 가격도 아주 저렴하구요!!
심플하게 칫솔헤드랑, 면도기 헤드만 똭~~ 걸쳐지는 것이기
때문에~ 더러워 질곳도 없습니다. 덩치가 큰것은 몸통부분을
다 닦아줘야하잖아요. 좀 불편해서 이번에~ 심플하게 작은것
선택했는데, 완전 만족스럽습니다. ⭐️⭐️ 추천 드립니다….‼️

✔️오투케어, 헤드형 칫솔샬균기. 모델 BS-3100S, 화이트.‼️
✔️리얼…내돈내산!! 직접 사용하고 있는 칫솔 살균기 입니다!!
✔️최대한 상세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구매 후기" 입니다!!!!
✔️제품을 "구매" 하시는데 "도움" 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항상 구매해야지 구매해야지 하다가
다른 부착식 선반이랑 컵 등을 구매해서 사용할때
잘 떨어진적이 있어서 그러면 어떡하지…라는 걱정에 매번
장바구니에만 담아두다가 할인도 하고 후기를 보니 안떨어진다는 말에 믿고 구매했어요~
(역시 리뷰는 쇼핑할때 필수예요 그래서 저도 열심히 쓰려고 하지만.. 도움이 )

✔️✔️
혼자사는 1인가구라 큰 사이즈는 필요없고 큰 사이즈는 싫어서 찾던중에 진짜 심플하고 딱 적당한 사이즈라 너무 좋았어요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혀클리너랑 칫솔한개 넉넉히 넣을수 있어요 ㅎㅎ
치약까지도 함께 보관할수 있어 좋고 위에 선반에는 치실까지 올려놓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면도기 제품도 보관할수 있고 이 제품 한개로
전부 다 보관할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
현재 구매한지 열흘이 넘었는데
떨어지지 않고 흔들리지도 않고 진짜 찰떡같이 붙어 있네요~
후기를 열심히 꼼꼼히 읽고 구매한 보람이 있어요~
이래서 진심으로 후기를 써야 합니다 ㅎㅎㅎㅎ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고온의 히팅발열판으로 살균하는 방식입니다 특히 소비에네지가 매우 낮고 특히 더 좋은건 아주 조용하다는 거예요~
너무 조용합니다 작동하고 있는지는 불빛이 없으면 모를 정도예요~
침실이랑 화장실이 붙어있어서 소리가 크면 신경이 쓰일텐데 전혀 없네요~

부착 방법도 너무 쉽고 너무 마음에 듭니다
떨어지지만 않으면 완벽할것 같네요~

▶️▶️
아직도 떨어지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욕실이라 혹시나 몰라 선 정리까지 했더니
완전 깔끔하게 됐어요!!! 만족합니다^^
친구한테 추천했더니 친구도 구매했더라고요 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오투케어화이트BS-3100S칫솔살균기헤드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