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말폭탄 여성용 기본 발목 양말 10켤레

양말폭탄 여성용 기본 발목 양말 10켤레

7,900 원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소재: 면(아사)/캔버스
  • 패턴/프린트: 단색(무지)
  • 사용계절: 사계절용
  • 사용대상 구분: 여성용

상품 설명

제품 소재 70% cotton, 2% rubber string, 28% spandex
색상 컨텐츠 참조
치수 220~250mm
제조자(수입자) 미소인터내셔널 협력업체 /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 중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삶아 빨지 마세요!
제조연월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양말폭탄 여성용 기본 발목 양말 10켤레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양말은 아무리 좋은 제품을 구입하더라도
어느 정도 신다 보면 망가지고 헤지는 건 똑같더라고요

이건 가장 기본적인 여성 발목 양말이에요
220cm~250cm까지 착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저는 발 사이즈가 230~235cm 정도라 딱 불편함 없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발꿈치는 괜찮은데 엄지발가락 부분이 살짝씩 시스루로 비치네요
그렇다고 쉽게 구멍이 나거나 그러지는 않아요~

가장 좋은 점은 여태껏 여러 번 신고 세탁기를 돌렸는데
아직까지 발목 부분이 짱짱하다는 점!!

저는 양말을 보관할 때 두 짝을 겹친 다음 한쪽 발목을 뒤집어서
정리하는 편이라 앵간한 탄탄함이 아닌 이상 양말 발목들이 금방
늘어나서 왼쪽 오른쪽이 육안으로 구분되곤 했는데ㅠㅠㅠ

이 제품은 그래도 세탁하고 건조기 돌려놓고 보면
다 비슷비슷하게 복원이 돼가지고 아직까진 만족하고 있습니다

● 구매이유
혼자 자취할 때는 몰랐는데 남편이랑 같이 살면서
빨래가 섞이다 보니까 이제는 이게 네 양말인지 내 양말인지…
자꾸 양말의 빈부격차가 생기기 시작했어요ㅠㅠㅠ

빨래할 때마다 네 꺼 내 꺼 찾아서 색깔별로 짝 맞추기도 귀찮고
한 짝씩 사라지더라도 걱정 없게 흰색 양말로 통일해서 구입했습니다

● 구매후기
운동화를 신었을 때 신발에 완전히 가려지는 정도의 발목 양말은 아니고
살짝 위로 올라와서 누가 봐도 양말을 신고 있구나 보일 정도예요
아무래도 220cm부터 250cm까지 넉넉하게 신을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다 보니까 일반적인 여성 발목 양말보다는 살짝 큽니다 🙂

그래서 여성용 발목 양말을 샀음에도 불구하고
또 남편이 하나둘 주워가서 신고 있네요ㅋㅋㅋㅋㅋ
신축성이 좋은 건지 남편 발 사이즈가 260cm정도인데도
편하게 무리 없이 잘 맞는다고 좋아해요

뭐 10켤레나 샀으니까 둘이 나눠 신어도 넉넉해서
이젠 맘대로해라 냅두고 있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솔직한 구매후기 입니다.
구매 하실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씁니다.
솔직히 구매후기 적는것을
엄청 귀찮게 생각하는
사람중 1인 이였는데…
쿠팡에서 사고 싶은것이 있을때
판매자의 설명과 제품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인데
저처럼 리뷰쓰기
귀찮은 사람도 있을테고,
바빠서 시간이 없어..
못쓰는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 해요.
리뷰가 없는 상품은
사야될지 말아야될지
엄청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여
리뷰좀 달아 줬으면 하는 바램이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았어요.
그래서,되도록이면, 리뷰를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씁니다..ㅎ

블랙양말만 신다가
여름이라 흰양말 구매 했어요.
맨발로 다니면
땀도 많이 나고
발도 금방 거칠어 져서
여름이래도
외출할때나 일할때
양말을 신는데,
흰색이라 시원해 보이고
재질도 좋고
총알배송에
가격도 정말 정말로 착합니다.
땀흡수도 잘되고
그닥 덥지도 않아
요즘 신기에 딱 좋아요~!!!
강추합니다 ♡♡♡

구매일자:2022년 6월25일
배송일자:2022년 6월25일
구매가격: 7,900원.(화이트,220~250mm.10켤레.)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도움이 돼요]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요~눌러 주시면 알림 울려서 최신 리뷰 업데이트를
자주 하게 된답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상품명 : 양말폭탄 여성용 기본 발목 양말 10켤레
◾구매날짜 : 2022-06-18
◾배송날짜 : 2022-06-19
◾가격 : 6,900원

—————————-
이노무 양말은 뭐가 그리 잘 빵꾸가 나고 뭐가 그리 한짝씩 없어지는지…

그래서 한짝이 없어지더래도 문제없는 흰색 양말로 통일하여 구매했습니다.

이번에 여름이 또 시작됐잖아요. 발목위까지 감싸는 양말을 신기엔 땀띠도 날거같고 답답해서 발목양말이 좋을것 같더라구요.

우선 가격은 10켤레에 7,900원으로 1켤레에 800원도 안하는 가격입니다.

진정한 패션양말은 무지가 아니겠습니까 ㅎㅎ 깔쌈하고 무난무난하고 싸게 잘 구매한거같아 만족합니다.

양말 1켤레당 고정하는 핀이 없더라구요. 전 오히려 이게 더 좋았어요. 아침에 출근하려면 핀제거하는 시간도 부족하거든요.

재질은~~ soso 한거같습니다ㅎㅎ 좋지도 나쁘지도 않아요.

촉감은 일반양말이 부드럽다면 이 제품은 살짝 짠짠한 느낌 들면서 부드러운데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가볍게 데일리로 신기 좋은것같습니다.
—————————-
◇ 100% 내돈내산이며 정직하게 적었으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하시기 전 충분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제 리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도움이 됐어요" 꾹 부탁 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여성용양말발목10켤레기본양말폭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