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탑투토 올인원워시, 460ml, 1개

아토팜 탑투토 올인원워시, 460ml, 1개

19,04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8-03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제조국: 한국
  • 타입: 액상
  • 용기형태: 펌프형
  • 구성: 본품

상품 설명

용량(중량) 46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제조일부터 2년. 공급사 사정에 따라 제조일자가 다른 상품이 입고되어 정확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제조년월일 확인이 어려운 상품은 유통기한을 기준으로 배송되므로 구매 시 유통기한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용방법 목욕이나 세안 시 샤워 타올 혹은 손에 적당량을 덜어 충분히 거품을 낸 후 머리 및 몸 전체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문질러 세정한 뒤 미온수로 헹구어 냅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네오팜 / ㈜네오팜
제조국 한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 포타슘코코일글루타메이트,다이소듐코코암포다이아세테이트,아이소펜틸다이올,글리세린,소듐클로라이드,코코-클루코사이드,잔탄검,소듐스위트아몬드암포아세이트,1,2-헥산다이올,시트릭애씨드,코코다이모늄하이드록시프로필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오리스뿌리추출물,서양배추출물,서양송악잎/줄기추출물,바닐라열매추출물,소듐파이테이트,헥실렌글라이콜,첨처잎추출물,푸코실락토오스,알란토인,약모밀추출물,N-데카노일세린올,비스-카프릴로일옥시팔미타미도아이소프로판올,부틸렌글라이콜,팔미토일팔미타이드엠이에이,소듐시트레이트,류신,발린,트레오닌,페닐알라닌,라이신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 사항 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하여야 하며, 계속 사용하면 증상이 악화되므로 피부과 전문의 등에게 상담하십시오.1) 사용 중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증, 자극 등의 이상이 있는 경우2) 적용 부위가 직사광선에 의하여 위와 같은 이상이 있는 경우2. 상처가 있는 부위, 습진 및 피부염 등의 이상이 있는 부위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3.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1) 사용 후에는 반드시 마개를 닫아두십시오. 2) 유아, 소아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3) 고온 또는 저온의 장소 및 직사광선이 닿는 곳에는 보관하지 마십시오. 4) 내용물이 바닥에 떨어졌을 때는 미끄러울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4. 본 제품은 과일산 함유 제품으로 처음 사용하거나 본 제품으로 바꾸고자 할 경우에는 적은 부위에 발라 부작용 발생을 확인 하십시오. 5. 사용 중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흐르는 물로 충분히 헹구어 내십시오. 6. 모발에 사용한 경우, 사용 후 충분히 물로 씻어내지 않으면 탈모 또는 탈색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사용 후 충분히 물로 헹구어 주십시오.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토팜 탑투토 올인원워시, 460ml, 1개 장바구니 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우리 아이가 태어나서 4살이 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안전하고 순한성분인 것은 아이가 쓰는 제품이기에
너무나 당.연.한. 일이고
편했던 점은 샴푸와 바스가 올인원 제품이라는 것.
거품이 풍부해서 조금만 짜서 써도 온 몸을 씻기고
머리까지 감기기 충분합니다.

딱 한번 선물받은 다른 베이비 바스가 있어서
그 제품을 쓴 적이 있었는데,,,,
올인원 제품 쓰는 것이 습관이 되어 그 베이비 바스로
아이 머리까지 감겼던 적이 있었습니다.
바스 제품이라 순할텐데,,, 아토팜 탑투투보다 아이 머리카락이
많이 빠지더라구여
감을때는 몰랐는데 아이가 활동하는 거실에 떨어진 머리카락이
다른 베이비바스를 썼을 때는 많았어요
그래서 그 베이비 바스는 정말 몸 씻기는 용으로만 쓰고
머리를 감길때는 탑투토로 다시 바꿨는데 확실히 머리빠짐이
덜한 게 청소할 때 한 눈에 보였습니다.

손수건에 한번만 펌핑해서 거품을 내서 목욕을 시키고 이후에 1/4 펌핑해서 머리를 감기는데 충분하더라구요~
우리아이 신생아때부터 지금까지 내돈내산으로 잘 사용하고 있는
탑투토 워시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안녕하세요, 여러분~
쿠팡 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저는 4살짜리 아기를 키우는, 40살 애기아빠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애기 바디워시가 다 떨어져서, 검색하다가 이 아토팜 Top To Toe 올인원워시를 발견하였습니다. 말 그대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쓸수 있는 바디워시 더라구요. 기존에도 아토팜 수딩젤과 파우더를 쓰고 있었고, 만족감이 높았기 때문에, 바디워시도 주저없이 믿고 주문했습니다.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애기엄마아빠 분들께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으실 겁니다. 아토팜은 20년된 국내토종 기업으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민감성 스킨케어부문 14년 연속 1위에 선정될 만큼 믿을 수 있는 기업 입니다.

택배가 와서 뜯어보니, 460ml 용량이라 그런지, 기존에 쓰던 제품보다 꽤 큰 사이즈였습니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아 든든했습니다. 그리고, 위에 꼭지가 있는데, Open이라고 써있는 방향으로 돌리면 나오고, 다시 잠그면 안나오는 것이더라구요. 이 기능이 사용하기 편리하였습니다.

손에다가 꾸욱 짜보니, 한번 짰을 때 많은양이 나와서 사용하기 좋았습니다. 애기 목욕 씻겨보셔서 아시겠지만, 한번 짤때마다 조금씩 나오면 여러번 짜야하기 때문에 번거롭고 힘들거든요.

그리고, 제형은, 죄송하지만,. 이건 마치, 맑은콧물 같이 생겼어요. 그래서 이걸 애기몸에 바르기가 좀 망설여 지기도 하였습니다. 일단, 애기 목욕을 씻기기 위해 발라보았는데, 맑은콧물 같이 생긴 제형과는 달리 품질이 아주 우수 하였습니다.

부드럽게 잘 닦이고 거품도 잘나고, 은은향 상쾌한 향기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이 좋았던 건, 애기를 비눗칠 해준다음 헹구어 줄때, 깨끗하게 뽀득뽀득 잘 헹구어졌습니다. 몸에 비눗기가 하나도 안남게끔 잘 닦이는 것 같았습니다. 이러면 목욕시간이 단축되어서, 애기엄마아빠들께도 좋습니다.

수건으로 물기를 닦아주고 나니, 피부가 기존과는 다르게 촉촉하고 뽀송한 느낌 이었습니다. 아토팜 바디워시는 탁월한 보습력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던데, 역시 마음에 들었습니다. 게다가 제 기준으로는 가격까지도 저렴한 편이라, 완전 잘 샀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아주 마음에 쏙 들어서, 앞으로는 애기바디워시를 이걸로만 지속적으로 사다가 쓸 계획 입니다. 다른 애기엄마아빠들께도 강력하게 추천 드리오니, 한번 구입해서 사용해 보시길 권고 드립니다. 이 제품은 목욕씻기기가 여러모로 편리하고 보습도 좋으니, 육아의 힘든 부분을 조금이라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 됩니다.

마지막으로, 육아하시느라 힘드신 우리 대한민국 애기엄마아빠들, 모두 힘내시기를 바라오며, 안전하게 배송하여 주신 택배기사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이상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아토피있는 아이라면 누구나 바디워시제품
쓰기전에 고민많을 거에요ㅠ

어릴때부터 아무거나 못 쓰고
병원처방되는 엠디제품만 쓰다가
요즘 보험처리도 까다로워지고ㅠ
아이도 이제 유치부라 그냥 일반제품써보자 싶어서
심사숙고해서 고른 바디워시에요~

결과적으로 대만족입니다.
바디워시&샴푸 겸용이라 씻길때 편하고
지금 쓴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아이한테 잘 맞는것 같아요^^

거품도 잘 나서 적은양으로도 풍부해서 더 만족스러워요ㅠ
그전에 엠디 제품은 한방냄새와 거품이 잘 안나서 미끄덩했거든요ㅠ
당분간은 요아이로 정착합니다! 추천드려요^^

후기 더 읽어보기

올인원워시아토팜460ml탑투토1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