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혼합 색상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혼합 색상

35,990 원

  • 성별: 남녀공용
  • 최소연령: 1세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KC 인증 필 유무 CB063R3089-8004
크기 컨텐츠 참조
중량 알 수 없음(업체 미제공)
색상 혼합색상
재질 플라스틱 외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1세이상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알 수 없음(업체 미제공)
제조자(수입자) SEONG GUANG company limited / 주식회사 블루래빗
제조국 중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파손주의, 화기주의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아기와 놀아 주는 꼬꼬맘, 혼합 색상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진짜 아기랑 놀아줘요!

​❏​ 한국말 못하는 외국 꼬꼬 입니다.
모드별 다양한 소리 가 나구요.
(따다다~와우 ~예 ~땡큐땡큐~알러뷰 ~ 요~요~
꽊꽊 꼬궈궈 실제닭 울음소리 하암~ 하품 코고는 소리)

​❏​ 사용법은 설명서에 잘나와있어서
어려울거없고. 작동법도 심플합니다.
병아리랑 노는건 아직 할수없지만.대신 남편이 호루라기 불면서
신나게춤추네요.
(누굴위한 장난감 인가ㅋㅋㅋㅋㅋㅋㅋ)
첨엔 딱딱 움직이는 소리랑 대책없이 움직이는것 땜에
아기가 좀 놀랄수있어요. 아이를 품에 안고 작동시켜주세요

​❏​ 젖병삶고 있을때 잠깐동안 시선을 끌어주기에 아주 좋구요.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꼬꼬가 말하거나 그래도 부리가 움직이네요.
저희 아기 더 클때까지 호루라기 직접 불수있을때 까지
꼬꼬가 멀쩡하게 살아남으면 좋겠습니다.
아기의 호기심을 자극해주기엔 아주 딱 좋은것 같지만
잠투정.배고픔 때 는 못이겨요 ㅎㅎ
가끔 호루라기 불지않아도 사람 말 소리 주변소리 에 반응하긴 합니다.

​❏​ 두달사용 추가 후기.
지금은 디너쇼 용. 이유식 중반쯤 먹고 집중력 떨어지고.
안먹으려 할때 작동시키고 아~아~ 시키면 끝까지 다먹일수 있어요.

오래가길 바랬지만 아기가 움직이는 꼬꼬 목을 훽 잡아채서
못움직이게 하네요ㅠㅠ
엉덩이 부분에 패달?바퀴 돌아가는거 보는게 더 재밌나봅니다ㅠ
그래도 사길 잘한듯 합니다.

​❏​ 11개월 추가후기
여전히 이유식 먹일때 크게 사용중 입니다.
꼬꼬맘 이 요기조기 돌아다니면 그거 보느라. 아~ 를 너무 잘해요.
왠만한 이유식 은 뭐 거의 끝까지 먹입니다.
(진짜 먹기싫을때 빼고)
육아 도우미 꼬꼬맘… ♡
### 꼬꼬가 도입부 노래만 무한 반복한다면
건전지 교체해 주세요. 고장난거 아닙니다 ^-^

● 추추가
이건 혹시나 해서 쓰는글.
꼬꼬맘 마루바닥에서 그냥 쓰면. 은근 소음 있습니다.
청소기 굴리는 느낌? 드륵드륵 소리. 울림 꽤 큽니다
층간소음 신경쓰는 가정에선.
아기 매트 위에서 작동 시켜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 내돈 내산 솔직 리뷰 입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꼬꼬맘♡
6개월 울 아가 장난감으로 사줬어요
쏘서같은데는 앉아있기싫어해서ㅜ
뒤집고 앉아있고하면서 볼수있는 공간도 넓어지고
손도 많이쓰는데 마땅한 장난감이 없어서요ㅎ
대부부 후기들이 좋아서 구입해봤습니다

하루만에도착한 꼬꼬맘!
근데 아가병아리들은 플리스틱포장이 되어있는데
엄마는 강해서그런가ㅎㅎ 그냥 덩그러니 아무것도 안씌여있고 서있네요ㅎ
열심히 닦았습니다^^;
박스뜯는데 애좀먹었어요ㅠ
걍 쥐어뜯었습니다ㅡㅜ요즘 장난감 포장 뜯기 힘든..
저만그런가요ㅠ

드디어오픈!
AA건전지 3개들어가요! 따로 들어있진않습니다
건전지 넣고 켜봤더니 노래부르며 날개랑 꼬리파닥이며
열심히 돌아다니네요ㅎ 목부분은 반짝반짝 조명이있어서
아이 시선끌긴좋아요
좀돌아다니다가 코골면서 자네요ㅎㅎ
우리 아가보단 고양이가 더 관심을..ㅎ
아기 병아리 두마리는 후루라기네요
병아리 모드로해두고 불면 꼬꼬맘이 반응해서 또 잠시돌아다니다가
멈춥니다
주의사항보면 입에 대지말라고써있는데
요맘때 물고빨고하는 아기들이라 거의 불가능하겠어요
호루라기도 불테고 우리아가처럼 잡아서 꼬리를 잡아먹을수도ㅠ
최대한 입에 못대게해야겠습니다

잠시 시선끌기 좋아요 크게 관심가질거란 기대는 안했어서
그래도 만족스럽네요 기어다니기 시작하면 잡으러다닐수도 있겠어요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아기가 보행기도 지겨워하고 장난감도 지루해해서
구매햇는대
우리집 아기랑 강아지가 난리가 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어우 한동안 시끄러울듯해요
아기 시전집중용으로 정말 짱인듯!!!!!
내돈내산 굿굿

후기 더 읽어보기

아기와색상꼬꼬맘놀아혼합주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