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송풍구 + 대쉬보드형, 블랙, SOG_WIRE_MAX2_BK_SJM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송풍구 + 대쉬보드형, 블랙, SOG_WIRE_MAX2_BK_SJM

29,940 원

  • 거치대 용도: 스마트폰용
  • 장착위치: 대시보드/유리
  • 회전 가능여부: 헤드 회전가능
  • 각도조절 여부: 각도조절 가능
  • 자동센서기능 유무: 자동센서기능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송풍구 + 대쉬보드형, SOG_WIRE_MAX2_BK_SJM
KC 인증 필 유무 21년 4월
정격전압, 소비전력 R-R-Sjm-SOG_WIRE_GYB
출시년월 Sinjimoru Co.,Ltd / 신지모루
제조자(수입자) 중국
제조국 컨텐츠참조
크기 전차종
무게 해당없음
주요 사양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품질보증기준 해당없음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신지모루 오그랩엑스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송풍구 + 대쉬보드형, 블랙, SOG_WIRE_MAX2_BK_SJM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신지모루 브랜드는 대한민국의 국내 브랜드입니다. 일본
느낌의 브랜드 네임으로 제품의 구매와 선택이 멈칫했었네요
ㅎㅎ (원산지는 역시 중국입니다!)

신랑이 새로운 차량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송풍구형이 생각보다 사용하기 불편하다고 해서 이번에는
대시보드에 고정할 수 있는 부착식 홀더를 구매해 봅니다.

이 제품은 송풍구와 대시보드 고정식 2가지를 다 설치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방식에 따라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저는
대시보드용으로 사용할 거라서 길이 조정도 되고 튼튼해
보여서 만족합니다. 처음에는 송풍구 홀더가 부착되어 있는
데 고정된 동그란 나사 모양을 돌려서 분리하시고 대시보드
부착 홀더를 갈아 끼우시면 됩니다.

요즘에는 마그네틱으로 부착하는 제품이 많아서 운전 시
떨어지거나 분리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제품은 3발의 고정식
클립이 휴대전화를 아주 튼튼하게 고정해 줍니다. 양쪽의
클립만 있는 제품도 사용해 보았었는데 아래의 받침이 없으
면 고정될 때까지 전화기를 잡고 있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
니다. 이 제품은 아래 거치대에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고정
되는 시스템이라 아주 편리합니다.

차량에 내비게이션이 부착되어 있지만 도로의 상황이 바로
바로 업데이트되는 휴대전화의 내비게이션을 많이 보는 편
인데 부착식 휴대폰 거치대가 있어서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행합니다. 급하게 주문했는데 로켓으로 받아 늘 빠르게
사용합니다. 잘 쓰겠습니다^^

내돈내산 30,150원 구매완료!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차에 충전거치대 자동으로 하나 구입하고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차에 고정한 사진은 못찍었네요
고정은 되게 잘 됩니다.
대시보드형이 좋아서 샀는데 살짝 아쉬운게 대시보드 부착한게 좌우로 이동이 안되서 좀 불편합니다.
송풍구거치대도 추가로 있어서 좋았습니다. 차량 송풍구 모양에 따라 너무 차이가 심할거 같아서 따로 말하진 않겠습니다.
어디든 고정은 잘 되어있습니다.

아이폰 주 메인폰인데 충전속도는 잘 나오는거 같습니다. 다만 아이폰 자체에서 80프로 이상이면 속도를 제한하거나 안해버려서 그땐 엄청 느립니다. 충전기 문제가 아닙니다.

어쩌다 갤럭시 노트5랑 갤럭시s9도 충전했었는데 갤럭시노트5은 충전이 더 이상 안됩니다. 서비스센터 가보니 쇼트났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s9은 화면 나가버리더라고요, 재부팅했봐도 재부팅로고 화면에서 엄청오래 걸려 켜졌습니다.
현재 아이폰은 충전 잘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감지식 버튼 작동 엄청 잘됩니다. 아직 습관이 안되서 핸드폰만지려고 쥐다보면 닿여서 열리게 되네요. 버튼 막는 스티커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커패시터 있어서 전원이 차단된 후에도 4번정도 열었다닫았다 할 수 있는점이 진짜 최고의 강점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데 굳이 그거 아니더라도 옆으로 돌려빼면 잘 빠집니다. 수동으로 끼웠다 풀었다해도 잘 되더라고요

오그랩맥스랑 차이가 뭔지는 모르겠는데 좀 더 싸게 잘 구매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우선 쿠팡 로켓배송이라 정말 빨리 받았습니다! 체험단기회로 아빠한테 주고싶어서 선택했는데 아빠가 엄청 맘에 들어해요! 디자인은 완전 깔끔무난 그자체라서 이쁘고 좋아요!
설치하기 어렵거나 하는것도 없습니다! 설치라고 할것도 없어요!

처음엔 작동이 바로안돼서 뭔가싶었는데 충전선 연결하니까 바로 작동하더라구요! 옆부분에 은색부분을 살짝만 터치해도 바로 작동합니다!!
터치만해줘도 양옆으로 늘어났다가 폰꽂으면 맞춰서 줄어드니까 너무 편해요~ 차에서 폰으로 네비게이션 쓸때 너무 만족스럽습니당ㅎㅎ

또 사용하면서 충전이된다는게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사진보시면 충전 빨간불 바로 들어오는것도 찍어뒀습니다! 꽂자마자 무선충전이되고 투명 젤리 케이스를 끼워도 충전이되더라구요! 그래도 케이스가 아예 없는게 더 바로바로 잘 되긴해용ㅋㅋㅋ 고속충전은 시거잭을 별도로 구매해야한다고 되어있는데 없어도 충전부분도 만족스러웠어용

고정력도 우수합니다! 휴대폰을 끼우고 아래위로 막 흔들어봤는데도 폰이 안빠졌어요! 차에서 사용하기엔 전혀 문제가 없을거같습니다ㅎㅎ
송풍구형을 사용하긴했는데 부착형도 있어서 두가지 형태 다 가능한게 좋았고 부착형은 아직 사용은 안해봤지만 부착부분이 넓직한게 잘붙어있을거같이 생겼어요!
그래도 송풍구형이 더 고정력이 좋을거같긴해요ㅎㅎ 아빠가 직접 차에서 사용도해봤는데 너무 편하고 고정력도 좋다고 만족하십니다!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용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블랙신지모루송풍구고속SOG_WIRE_MAX2_BK_SJM거치대오그랩엑스무선충전대쉬보드형차량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