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완구 베스트셀러 대호토이즈 벤츠 멀티푸쉬카 붕붕카 Benz-GLE63, 화이트

승용완구 베스트셀러 대호토이즈 벤츠 멀티푸쉬카 붕붕카 Benz-GLE63, 화이트

79,000 원

  • 재질: 플라스틱
  • 최소연령: 37개월
  • 최대무게: 23kg
  • 붕붕카겸용 여부: 붕붕카 겸용
  • 사용계절: 사계절용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벤츠 GLE63 멀티푸쉬카 붕붕카(CLB-ROC-SERIES)
KC 인증 필 유무 B363R379-3003
크기 컨텐츠 참조
중량 5.1kg
색상 화이트
재질 플라스틱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컨텐츠 참조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2018년05월
제조자(수입자) CHI LOK BO TOYS COMPANY LIMITED/㈜대호종합상사
제조국 중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위험한곳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대호토이즈 벤츠 멀티푸쉬카 붕붕카 Benz-GLE63, 화이트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고민중이라면 !!! 저는 무조건 추천 드리고 싶네요 ^^

전동차는 야외에서 한번 태우고

집에서 종일 스윙모드만 열심히 타다가

크기도 크고 무게도 무겁고 등등 .. 그래서 토끼밥주고

그냥 붕붕카살까 ~ 붕붕카+푸쉬카를 살까 고민하다가

붕붕카+푸쉬카 너로 정했지요 !!

이런게 바로 꿀템 !! 아이도 저도 10000000% 킹만족 중이예요

속속들이 파헤쳐 후기남겨요ㅋㅋㅋ

••~••••~••~••••~••~••••~••~••••~••~••••~••~••••~••

집에서 타는 붕붕카가 하나 더 있기는 해요

자동차가 아닌 붕붕카라 조금 다르지만

그래서 실외용으로 푸쉬카로 사자 ! 싶어 삿는데

아이가 실외 실내 둘다 가지고 놀고 싶어하니

밖에서 타고 오면 바퀴를 닦아야하는 일이 하나 늘긴했어요 ;ㅎ

밖에서도 타고 집에서도 타고 의자 열고 닫고 장난감 넣고 빼고

클락션 , 멜로디 누르고 ~ 딸랑구가 너무 좋아해요

딸랑구가 자동차랑 함께 있다보면

귀여운행동도 많이 보게되네요ㅋㅋㅋㅋㅋ

* 밖에서 타고오면 당연히 바퀴를 닦아야 집에서도 타는데 !!

석탄캐러 다녀온것마냥

고무바퀴를 닦을때마다 씨커멓게 묻어요

어차피 닦아야하니 뭐 ..ㅎ

* 추가

3일째 타고 온날도 어김없이 시커먼스 ㅎ.ㅎ

좀 덜한거 같기는 하나 그래도 바퀴를 닦으면 시커먼스네요

밖에서만 탄다면 닦을일 없겠고요 !

••~••••~••~••••~••~••••~••~••••~••~••••~••~••••~••

아이에게 안전한 안전바

안전바를 장착하면 핸들에 고정핀을 꼽아 고정하게되는데

그럼 푸쉬카 핸들도 고정되요

* 수정

푸쉬카 모드 핸들과 바퀴가 따로따로 움직이는 모드가 있고

핸들과 바퀴가 같이 움직이는 자가모드가 있고 하네요

안전바 장착은 핸들만 고정

저희는 그냥 안전바 없이 다녀요 (산책로 , 집앞 , 놀이터가기)

발받침이 있어서 , 의자가 큼직 넓직해서 불안전하지는 않더라고요

(24개월아이 , 2개월전 영유검진때 키 85cm )

••~••••~••~••••~••~••••~••~••••~••~••••~••~••••~••

밖에서 타고다닐때의 덜컹거림 흔들림 삐꺽거림 없어요

소음도 괜찬은정도 ~ 그냥 플라스틱 좀 툭툭툭 소리 요정도?

바닥이 매끈한 곳은 조용합니다

아스팔트길은 플라스틱 툭툭툭탁탁 소리 납니다

전동차 징징징징~ 소리랑 비교하면 아주 고요한 수준
(갠적으로 전동차 생각보다 넘 시끄러워서 민망할정도..)

바퀴 중간에 고무덕분인지 소음 시끄러움 크지않고

흔들림 덜컹거림 삐꺽거림 쉽게 떨어질것같다 이런거 없어요

아이가 편~~~안 하게 아주 잘타요 ㅎ

••~••••~••~••••~••~••••~••~••••~••~••••~••~••••~••

발받침대

뺄때는 쉬워요 넣을때 조금 힘들어요

발받침대 바닥면 안쪽에 코크가 있어요 얘를 밑으로 당기면서

집어넣어야하는데 당기는힘을 주다보니 넣을때

뭔가 모를 타이밍이필요해욬ㅋㅋ

자꾸하다보니 지금은 처음보다 좀 쉽게 넣고 하네요

나중엔 그냥 팍 밀어 집어넣어 지네요 ; ㅋㅋ

••~••••~••~••••~••~••••~••~••••~••~••••~••~••••~••

자동차 묵직 큼직 튼튼해요

도착했을때부터 느껴졌어요 제가 생각했던거랑다르게

자동차도 듬직이 큼직하고 무게감도 묵직해서 깡통카 같지 않아요

당연 무게감이 있어서 인지 아이가 타고 내릴때

차가 기울어지거나 흔들림 넘어짐 없어서 안전하고요

••~••••~••~••••~••~••••~••~••••~••~••••~••~••••~••

조립은 전체적으로 쉽고 빠르게 진행됬어요 ( 신랑이 했어요 )

( 전체 구성품은 배송박스 + 자동차 의자안에도 있었어요 )

캐노피 탈부착 가능 , 푸쉬손잡이 탈부착 가능 , 안전바 탈부착 가능

캐노피도 탄탄 저렴쓰해보이지 않고 좋아요 ㅋㅋ

••~••••~••~••••~••~••••~••~••••~••~••••~••~••••~••

참고하셔서 좋은구매하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15갤 아가인데 정말 초예민 까탈쟁이라 웬만한 육아템은 거의 있어용 ㅜ 근데 이 제품 정말 정말 잘 산것같아요
애기가 예민해서 거부하는것도 많고 사놓고 못쓰는것도 많았고
외출하기도 정말 겁날정도인데
이 붕붕이만 있으면 ㅜ 몇시간이고 문제없네영 ㅜㅜ
날도 딱 풀리고 단 한번도 운적이 없어용 ㅜㅜㅜ
완전 완전 강추입니다 !


9키로 여아인데 의자쪽이 아직 헐렁 ? 하고 큰 감이있어
뒤에 쿠션 받쳐줬어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왠만해선 상품평 안남기는데
너무너무 좋은 붕붕카에 리뷰가 별로 없길래
상품평을 남겨봅니다.

요즘 한참 엄마 껌딱지 되서 맨날 안아달라는
11개월된 저희 아들한테 추석인데 선물 하나 해줄까 하다가
우연히 붕붕카를 보게 됐습니다.
이런 자동차들은 전부 비쌀꺼라 생각했는데
전동식이 아니라 그런지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1. 배송
추석 연휴 시작 날이라 배송을 걱정했는데,
토요일에 주문하고 일요일에 받았어요!!
대박!! 쿠팡맨들 정말 감사해요
아기를 낳고 보니 아기한테 필요한 물건들을 급히 사야할 일이 생기던데,
로켓배송 때문에 타 사이트보다 비싸더라도 꼭 쿠팡을 이용해요~
(그리고 가격도 대부분 쿠팡이 젤 싸더라구요^^)

2. 장점
붕붕카도 종류가 꽤 많던데
그 중에서 이 벤츠 붕붕카는 안전 가이드바, 발판, 그리고 뒤에서 엄마 아빠가 밀어줄 때 편리한 손잡이도 있어서
11개월 치곤 아주 작은 저희 아들이 푸쉬카로 사용하기에 넘넘 좋네요~
차가 출발할때나 회전할 때 몸이 살짝 흔들리는데
가이드바가 있어서 안심이에요~
특히 키가 작아서 아직 혼자서 운전을 못하는 저희 아기는 뒤에서 엄마 아빠가 밀어줘야하지만
등받이 위로 긴 손잡이가 있어서
허리 숙여 밀지 않아도 되서 정말 좋아요 ^^
저처럼 붕붕카를 좀 일찍 구입하실 분들은 손잡이 있는걸로 꼭 사세요 ^^
더 싼 것도 있었지만 좀더 주고 이걸로 사기를 참 잘한 것 같아요~
좀더 크면 보행기, 붕붕카로도 정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3. 색깔
원래는 흰색으로 사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파란색을 샀어요~
그런데 사고보니 파란색 색깔이 예쁘고, 너무 흔한 흰색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 ^^

아기가 처음 보자마자 잘 앉아 있고 여기 저기 가자고 밀어달라며 쳐다보는 모습을 보니 정말 잘 산것 같네요 ㅎㅎ
핸들에 있는 멜로디와 크락션 소리도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4. 단점
단점이라 할만한 걸 꼽으라면
엄마 아빠가 밀어줄 때 잡는 손잡이가 핸들처럼 방향을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아무래도 핸들링은 그닥 좋지 않아요 ^^
유모차 같은 핸들링을 기대하면 안되겠죠?? ㅎㅎ
큰 기대를 안해서 그런지 저는 나름 쓸만해요 ^^

아, 조립할 때 나사 넣기가 힘들어서 신랑이 살짝 고생했네요 ㅎㅎ

암튼 아주 만족합니다~ 아기 붕붕카, 푸쉬카로 강추해요!!

후기 더 읽어보기

벤츠붕붕카멀티푸쉬카Benz-GLE63대호토이즈화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