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팔 튜브 암링 2세트, 오랜지+노랑, 1개

수영 팔 튜브 암링 2세트, 오랜지+노랑, 1개

19,990 원

  • 색상계열: 블루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수영 팔 튜브 암링 2세트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안엔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수영 팔 튜브 암링 2세트, 오랜지+노랑, 1개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아이가 구명조끼가 이제 좀 작아서 입에 물이 들어올락말락 하는데 암튜브 껴주니 둥둥 잘떠서 혼자 수영잘하고 좋아요 처음 껴볼때 이걸 도대체 어떻게 넣지? 들어가긴 하는건가 너무 뻑뻑한데 싶었는데 돌돌 밀듯이 밀어서 껴줘야 잘들어가구요 바람 넣는것도 입으로 불어도 금방 부풀어서 편해요 오자마자 바람 빠지나 테스트 해봤는데 괜찮았구요 수영장에서 잘 사용했어요 참고로 저희 아들 5살 또래보다 많이 큰 112센티23키로예요 다들 6~7살로봐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안녕하세요!

여행 일정에 수영이 3번이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구명조끼를 사려다가 불편한것 같아서 암릿을 찾아봤는데
초등학생들은 암릿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래서 찾다보니 요게 보여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개인데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무엇보다 성인들도 사용할수 있어서 좋아서 구매했어요

여행가서 첫날에 하나만 사용해보았는데
바람 잘 들어가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바람이 빵빵해서 손을 넣기가 힘들어요 ㅎㅎ
그리고 오랫동안 끼고 있으니까 좀 끼는 느낌도 들고
답답함도 느껴지더라구요
아이보고 하라고 했더니 필요없다고 안한다고 해서
제가 하고 다녔거든요 ㅎ
1시간정도 하다가 넘 끼는 느낌이라 빼버렸답니다
그래도 구명조끼 대용으로 사용하기에 나쁘지 않았어요
괜찮지만 조금 불편한 느낌 ㅋ

그래도 구명조끼보다는 더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근데 어떤 워터파크나 수영장은 요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튜브형 구명조끼도 안된다구 해서
요번에 그냥 구명조끼 가족꺼 다 샀답니다^^;
그래도 나중에 사용할 것 같아요~
바람을 너무 빵빵하게 안 넣으면 편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

부족하지만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매년 나가던 해외 여행을 코로나때문에 못가서… 해외여행 대신 여름휴가로 방문한 제주도에서 사용한 후기입니다~

3박 4일 제주 여행중에 스노쿨링을 하려고 구입했습니다.
제주도 판포포구 바다에서 스노쿨링을 했는데 판포포구의 경우 간조가 아닌 만조시 수심이 매우 깊어요! 그래서 튜브, 구명조끼 등 필수로 필요합니다.

사전에 판포포구 스노쿨링시 필요한 용품을 미리 검색해서 쿠팡에서 구입!

1세트가 양쪽 팔에 끼울수 있는 2개인데 이 제품은 2세트입니다. 친구랑 가서 양쪽 팔에 2개씩 사용했어요.
암 튜브가 없었으면 판포포구에서 스노쿨링 상상도 못했을꺼에요.ㅎㅎ

상품은 하자없이 잘 받았습니다. 공기가 새거나 그런점은 없고 마감도 잘 되어있어요. 색상도 핑크색, 파란색 맘에 듭니다~ 매년 바닷가 스노쿨링할때 사용하야겠어요~

제주도, 강원도 등 수심깊은 바닷가 스노쿨링시 필수템이기에 꼭 구입해서 안전한 물놀이와 스노쿨링을 즐기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2세트튜브수영1개오랜지노랑암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