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쇼핑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18,300 원

  • 유무선 여부: 유선
  • 방수 여부: 불가
  • 유닛형태: 오픈형
  • 색상: 옵션선택
  • 형태: 일반형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애플 MMTN2ZP/A 라이트닝 이어팟
KC 인증 필 유무 해당없음
정격전압, 소비전력 알 수 없음(업체 미제공)
출시년월 2017년 01월
제조자(수입자) 애플(애플코리아)
제조국 베트남
크기 (박스포함)길이 : 1100mm
무게 (박스포함)35g
주요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Apple 고객센터 080-333-4000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기존에 쓰던 유선이어폰이 잘 안 들리고 오래되기도 해서
얼른 또 쿠팡 서칭해서 구매완료!!!
타사이트도 찾아봤는데 역시 쿠팡이 제일 저렴하더라구요

구매일 : 2022.05.10
구매액 : 20,850원

10일 당일 오전에 일찍구매했는데, 당일 저녁에 배송되었어요…!
어떻게 이렇게 당일주문 당일배송완료가 되었는지…ㄷㄷ
많은 분들의 노고에 감사할 따름입니다..(꾸벅)

저녁에 배송된거 받자마자 개봉박두!
역시 애플정품답게, 새제품임을 증명하는 마감테이프가 잘 붙어있었어요!
바로바로 다 뜯고 얼른 사용해 보았지요~

역시 항상 만족입니다!!! 음질 전혀 이상없고 기존 이어폰에서 고장나게 들렸던 소리도 싹 없어지고~ 역시 새 것이 좋긴 좋나 봅니다ㅎㅎ 흠잡을 때 없이 아주아주 만족만만족!

무선이어폰은 잃어버리거나 블루투스 세팅하기 여러모로 귀찮아서 주로 유선이어폰을 애용하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 유선쓰려구요~! 또 오래되거나 문제 생기면 재구매해여지요><

2만원,,, 작으면 작고 크면 큰 돈인데, 그래도 이만하면 가성비 좋은 가격대라 생각됩니다
보통 일반적인 잭 이어폰도 2만원대일텐데 정품 애플 유선이어폰이 2만원대이니 괜찮지 않나요..?ㅎㅎ

결론적으로 지금도 아주 잘 이용하고 있답니다
전 주저없이 구매 추천추천하겠습니다
구매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무선이어폰만 쓰다가 통화품질 하나만 보고 다시 유선이어폰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장단점?

유선이어폰의 장점은 통화품질이 이어폰을 끼지 않고 통화하는것과 거의 동일합니다. 그래서 상대방이 통화시 불편함을 느끼는 적은 아이에 없었습니다. 그냥 폰으로 통화중이구나 생각합니다.

다만 노이즈를 잡는 기능이 무선이어폰에비해 떨어지다보니까 시끄러운환경에서 의사소통이 원할하게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유선이어폰을 구매한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유선을 못따라가는 무선의 한계를 굳이 뽑자면 통화품질이었는데 무선이어폰의 노이즈캔슬링이 정말 큰 역할을 한다고 이번에 느꼈습니다.

●매우장점

그래도 물리적인 고장이 없으면 한결같은 기능을 유지해주기 때문에 통화품질이 꾸준히 좋습니다.

무선이어폰의 최대 단점이라 생각되는 것은 기기성능 하나의 문제가 아니라 신호의간섭이나 휴대폰기종, 통신사, 버전에 따른 통화품질이 때때로 차이가 심하다는 것인데 유선은 그런게 없이 기기성능과 동일하게 나타나는점이 좋습니다.

무튼 유선을 샀지만 사용은 무선을 더 많이 씁니다..ㅋ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상품명 : apple 정품 라이트닝 이어팟
✿ 구입일자 : 2021.12.21
✿ 배송일자 : 2021.12.21 (로켓와우)
✿ 구입금액 : 20,530원

‼요약‼

⭕장점⭕

– 정품임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
– 아이폰에 사용시 이어폰 단자를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됨

❌단점❌

– 딱히 없음..!

‼상품평‼

아이폰7부터 아이폰11프로를 지나 아이폰13을 사용하고 있는 애플 6년차 입니다. 지금까지 제 손을 스쳐지나간 이어팟만 해도 몇개고,,, 에어팟만 해도 몇개인지,,, 에어팟도 1세대, 프로 제품을 쓰다 2세대에 정착해서 사용중인데, 에어팟의 제일 큰 단점이라고 한다면… 배터리가 아닐까요? 저는 양쪽 귀를 막아두는 것에 불편함을 느끼는 파라 한쪽씩만 끼느라 남들보다 두배정도 사용하는데도 은근 금방 닳더라고요. 그리고 작아서 그런지 사무실이나 집에 자주 두고나오는 날이 있어서 상비용으로 들고다니려고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에어팟을 두개나 사기엔 부담스러우니까..^^..!!

옛날에는 이어팟도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했는데.. 에어팟을 보고 온 눈이라 그런지 2만원이면… 쏘쏘하지 않나요? 보통 음질이 거지같은 이어폰이 아니고서야 만원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으니까~~~ 게다가 애플 정품? 그런데 2만원? 아이폰은 충전단자와 이어폰단자가 같아서 일반 이어폰은 사용하지도 못하는데 그런걸 다 고려했을 때 2만원이면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굉장히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검색해보니 매장가격은 3만원 정도..? 하나봐요. 2만원이면 개이득..!!)

그리고 귀에 꽂히는 착용감이라든가 안정감이 굿이에요, 굿굿. 커널형 이어폰이 따라오지 못하는 안정감 ㅠㅠ 오픈형 이어폰과 달리 통증도 없음..!! (이건 개인차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에어팟보다 이어팟의 착용감이나 안정감이 훨씬 좋다고는 생각하는데, 선이 있고 없고의 편리함을 무시할 수는 없어서 에어팟이 더 편리한 것 같아요. 귀에 꽂았을 때의 느낌은 이어팟이 훨씬 좋아요..!

아이폰 11프로를 구매할 때까지는 이어팟이 기본 구성이었잖아요. 이번에 13을 사면서부터 기본구성에서 제외되면서 따로 구매한건데… 11프로 구매할 때까지는 진짜 줄기차게 교환했었거든요. 맨날 한쪽 이어폰이 안나오고.. 노래가 스타카토로 들리질 않나, 나오다 말다 나오다 말다… 멋대로 끊어지거나.. 고장이 너무 잦아서 서비스센터에서 3개월에 한번 교환하는 바람에 질리도록 방문하곤 했었는데 한동안 에어팟을 사용하다 돌아왔더니 그런 잔고장은 좀 덜해진 것 같아요…!! (아직 제가 경험하지 못한걸지두…!!ㅠㅠ!) 고장나면 후기 수정하러 올게욥..!

후기 더 읽어보기

라이트닝이어팟정품Appl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