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오펠 3kg 대용량 주방저울 OF-3004B, 화이트

쇼핑 오펠 3kg 대용량 주방저울 OF-3004B, 화이트

16,900 원

  • 지역 구분: 대구/경북 소상공인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오펠 3kg 대용량 전자저울 OF-3004B
KC 인증 필 유무 건전지 : B052R199-5003
정격전압, 소비전력 해당없음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없음
출시년월 2013년 11월
제조자(수입자) 오펠(오펠)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 – 7011

오펠 3kg 대용량 주방저울 OF-3004B, 화이트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생일때마다 홈베이킹해서 노오븐 케잌을 만들어보긴 하는데
계량이 중요해서 오펠꺼로 구매했어요

오펠꺼가 원래도 유명하기도 하고 베이킹 초보단계고 이제 막 시작한 취미생활이다보니 2만원대 가격 안에서 계량기를 찾았어요

크기는 손바닥을 크게 벌리고 좀 여유가 남는 크지 않은 사이즈예요

3.0kg 까지 중량이 되구요-타이머 기능까지 있으니 타이머는 별 용도는 없어보이구요

오펠계량기의 제일 좋은기능!!0점기능 계량할때 제일 편리한거 같아요 제빵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게 도와준 젤 편한 기능

계량기 덕분에 버터계량도 하고 친구 선물 케잌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구매일자 : 2022.08.17

– 떡제조 기능사 준비물에 1g단위로 계량되는 저울이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 전에 아버지 요리하신다고 저울사달라하셔서 3만원대 카*저울 사드렸는데 좋은거 같아서 그걸로 살까하다가

이 제품이 가격도 절반이고 거의 필요한 기능은 다 들어있어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 받고보니 떡 수업 학원에서 썼던 저울!!

– 어디껀가 했는데 이 저울이었군요

– 3키로까지 측정가능해서 좋아요

– 설명서를 저울에 올려봤는데 3g 무게 인식이 잘되네요 ㅎㅎ

– 떡도 만들어봤는데 계량도 잘돼서 좋아요

– 완전 만족하며 쓰고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방하려고 구입했습니다
기존에집에있는건 2kg짜리 전자식이아니라 눈금표시되는거라 어쩔뗀 눈금표시가 잘못될때도있어요
오자마자 포장지뜯어서 확인…이렇게 조금만한 싸이즈3kg짜리…
크기는 제손바닥보다 조금큰사이즈에요 제가 손이 조금작은편인데 사이즈 작다보니 싱크대서랍에 넣어두고 언제든 꺼내서 쓸수있으니 좋은것같아요
공간도 많이차지안하구요
연습삼아 화장지한장올렸는데
어머나~~화장지 한장까지 측정가능 …
빨리측증가능하구요
포장도 넘 이쁜상자에 담아져서 왔네요
아쉬운점은 그냥 숫자만뜨는거
led처럼 불빛이 들어왔으면 좋겠는데 숫자만뜨니 흐린날이나 오전 오후는 잘안보일듯 불을켜야 잘안보이는것같아요
쓰는데는 아무 이상없을듯요
아무튼 이것빼고는 잘산듯하네요
잘쓰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3kg화이트주방저울대용량오펠OF-3004B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