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오공 순간접착제 멀티슈퍼 50g, 1개

쇼핑 오공 순간접착제 멀티슈퍼 50g, 1개

6,900 원

  • 총 수량: 1개
  • 접착제 제형: 액상형
  • 개당 중량: 50g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KC 인증 필 유무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정격전압, 소비전력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출시년월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자(수입자)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국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크기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무게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주요 사양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품질보증기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오공 순간접착제 멀티슈퍼 50g, 1개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모든 상품을 상세하게 분석하고 리뷰하는 전 문언 빡싱입니다.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오공 순간접착제 멀티 슈퍼 50g, 1개입니다.

구매 동기부터 설명드리겠습니다.
다이소나 마트에서 구입한 본드들은 용량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쿠팡에 보니 오공 순간 멀티 슈퍼 제품임 50g이란 대용량의 상품을 팔더라고요.
가격도 4천 원 수준으로 저렴하길래 구입해 봤습니다.

어린이 보호:
이런 본드 제품은 어린아이들 손에 닿지 않게 보관해야 하고 혹시나 들어가더라도 어린아이들은 쉽게 열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오공본드는 2중 안전장치로 어린아이들을 보호할 수 있게 만들어서 안심이 들었습니다.

본드 성능:
뭐든지 잘 붙습니다. 플라스틱, 나무 종류가 릴 꺼 없이 순간 접착이 되며 절 때 떨어지지 않습니다.
생활 속에 필요한 일이 많은데 대용량으로 순간접착제를 보유하고 있으니 편리한 거 같습니다.

제조국가:
신기하게도 제조국가가 일본이더라고요. 중국도 아니고 일본!
그래서 그런가 퀄리티가 좋은 거 같습니다.

이상 전문언빡싱의 오공 순간접착제 리뷰였습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도움이 됨 한 번씩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입가격 4000원
(근데 제조된 지 1년정도 지난 제품이라
그 점이 조금 아쉽네요 ㅠㅠㅠ)

신발 빨래 넘 귀찮아서 그냥 세탁기에 넣고 돌렸더니
신발이^^ 다 벌어지고 난리난거에요 ㅠㅠ

다이소까지 가기에는 날씨가 너~~무 덥고
그래서 쿠팡으로 시켰는데 새벽에 도착하니 넘 좋아요

용량대비 가격도 저렴한 편인거 같아요!

뚜껑열자마자 바로 사용가능하더라구요!!

처음엔 잘 모르고
신발 앞 고무부분에 접착제 넣고 10분을 넘게 누르고 ㅜㅠ
있었어요 ㅠㅠㅠ

급해서 맨손으로 하니 손에 다 묻고 난리난리 ㅠㅠ
맨손으로 하지 마세요 ㅠㅠㅠ

나중에는 접착제 넣고 10분 기다리고 눌렀더니
금방 붙더라구요!!!

아!! 다른 부분은 크게 벌어지지 않아서 그런지
바로 붙어서 접착력짱이구나 싶었어요

이거 하나 있으면 마음도 편하고
엄청 오래 쓸거같아요 짐승용량

재구매의사는 있는데 몇년 걸릴거같기도^^

제품자체가 넘 만족스러워서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국민본드 오공본드ㅋ 브랜드 인지도가 어마어마해서 별 고민 없이 이 제품으로 골라봤습니다.

일상에서 쓰는 각종 생활용품 특히 플라스틱에
자잘한 금이 생기고 부속품이나 장식재 떨어지고 하는데,
그런 자잘한 손상땜에 버리거나 교체하긴 아깝고 그냥 두자니 보기에 성질나고…
그럴때 각종 응급처치를 위해
강력접착제는 모든 가구 필수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차일드세이프 뚜껑이라 여실 때는 약병처럼 첨에 꾹 눌러서 돌려줘야 합니다.
과거에 제가 알던 강력본드는 하나같이 뚜껑 열고 뾰족한 걸로 찔러서 입구를 뚫어야하는 그런 제품들이었어서 이것도 그런 줄 알았는데 열고 기울이자마자 바로 나오더라구요.
나중에 보니 제가 생각한 본드처럼 뚜껑 외부에 뾰족한 뚫개가 있는 게 아니고 아예 뚜껑 안 쪽에 바늘같은 게 장착되어 있더군요.
그래서 젤 처음에 쓸 때 양조절에 좀 매우 많이 실패하긴 했지만ㅋㅋ 붙기는 잘 붙어요.

부서진 부분 접착부위와 주위에 발라주고 붙이고자 하는 형태 맞춰서 붙인 뒤 손으로 한 5초만 들고 유지시켜주면 바로 붙습니다. 그리고 접착한 이음새나 금간 부분 위아래로 한 방울만 더 발라주니 완전히 접착되네요.
물론 완전 마를 때까지는 몇 분 기다려야합니다. 제어보진 않았지만 필요이상으로 많이 발랐는데도 5분정도 지나니 다 말랐던 거 같아요. 유난히 많이 고인 부분은 좀 더 걸립니다.

냄새는 특유 강력본드 냄새 나긴 납니다만 예상보다 적어요. 머리아픈 정도 아니고 가까이 코 대면 익숙한 냄새가 아 나는구나 싶은 정도입니다.

가격 저렴하고 용량이 꽤 많아요.
일반 사이즈 립밤 및 샤프와 비교한 사진 보시면 얼마나 큰지 짐작이 가실 거라 생각해요 ㅋㅋ
가격 품질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순간접착제멀티슈퍼오공1개50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