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아기 동요 세상(튤립 사운드북)(하늘), 예림당

쇼핑 아기 동요 세상(튤립 사운드북)(하늘), 예림당

14,850 원

아기 동요 세상(튤립 사운드북)(하늘), 예림당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튤립 사운드북은 너무 유명했지만
내 아이 사줄 생각은 못했는데ㅠㅠ
선물 할곳이 생겨 구매 하게 되었어요
아들이라 하늘이? 로 구매했어요

기본 튤립 사운드북은 노랑 주황 빨강 있는것 같던데
이건 연속 재생 되는 핑크 하늘 보라 이렇게 있는것 같네요

제가 사용한것이 아니라 뜯어 보지 못해서
상세 설명 참조하고 검색 해본 상품평을 적어볼게요

원산지는 중국이애요
요즘 거의다 중국 제조 이기에 별 문제는 없겠죠
안전 확인 신고 인증 받았구요

건전지는 포함 되어있지만 테스트 용이기 때문에 새 건전지로 교체후 사용하는것이 좋아요

연속 반복 재생 되는 사운드 북이라
연속 반복 재생시 배터리 소모가 많다고 합니다

건전지 aaa 2개가 들어가요 작은 건전지 아시죠?

노란 동그란 버튼은 동요버튼으로 한번누르면 5곡이 연속으로 반복 재생 되고 한번더 누르면 다음곡으로 넘어가요

꽃모양 버튼은 일시정지 버튼이구요
정지 상태에서 튤립을 흔들면 효과음만 재생됩니다

온오프 버튼과 볼륨 2단 조절이 가능하네요
너무 크면 스피커를 테이프로 조금 막아주면 됩니다

동요는 5곡이 들어있어요
비눗방울
밖으로 나가놀자
오리가족 소풍
핑크공룡 쿠쿠
싹트네

캣 머리부분에는 무지개색 불빛이 반짝반짝 빛이 난다고 하네요

선물 받으시는 분 아이가 좋아해서
육아 템발 확실히 받으실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이유는?

-아기가 요즘 지루해하길래 튤립동요 노래연속으로 나온게 있다고 들어서 구매하게 됬습니당 ㅎ

•효과음이나 노래동요는?

-효과음이 정말 다양해요 ㅋㅋㅋㅋ 제가 빨간색 튤립동요예전에 샀었는데 애기가 침을 ㅠㅠ 스피커쪽에 너무 흘려서 망가져버렀어용
떨구기도 많이 떨궜구 ㅎㅎ
근데 그건 효과음이 한두개였다면 이건 삐용~ 뽀옥 ~ 뭐 이런 다양한 소리가 세네가지는 나네요!!
불빛나면서 효과음이 다양하다보니까 아기가 정말 좋아해요 ㅋㅋㅋ
함박웃음 !!•_•ㅎㅎ

•건전지 여부는?

-건전지는 aaa 2개 들어간다했는데 이 제품은 건전지가 안에 부착되어서 왔더라구요 ㅎㅎ 짱 편리하네용!!

•포장상태는?

-포장상태 깔끔했구 긁힌자국이라던가 하나도 없었구용
특히 모서리에 라운드 처리 잘되어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거같아용
가끔 라운드안되어있고 뾰족하게 오면 엄마인 입장에서
아무리 포장이라지만 아기가 다칠까바 걱정되거든요 ㅠㅠㅎ
하지만 포장도 말랑말랑하고 !! ㅎㅎ 다칠염려 없어요~~!!

•동요책의 내용은 어떤지?

-동요는 지루하지 않고 좋아요 ㅎㅎ
이건 동요에 대한 가사와 그림 두페이지에 있고 그 담페이지에는
이 동요에 대한 그림이 두 페이지 있어요!
프리미엄이라 뭔가 다르긴하네요!'

•불빛 색깔은?

-불빛색깔이 정말 다양해용 파란색 빨간색 하늘색 등등 ㅎㅎ

*저는 아기엄마라 진실된 리뷰 솔직한 리뷰만 작성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돼요 꾹꾹*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구매당시 가격 : 14850 원

✔ 구매이유 : 국민장난감이라고 해서 사봤어요 ㅎㅎ 사실 예스2* 나 알라*같은 도서앱에서 쿠폰받아 구매하면 가장 저렴한데, 왜인지 육아템은 당장 내일 아침 받아야 할것 같고.. 하루라도 빨리쓰는게 돈버는거다 란 생각이 들어..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았어요 ㅎㅎㅎ

✔ 튤립종류
튤립도 종류가 많은데
노란색이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곡들이 담겨있어 인기가 많다고 해요. 근데 연속재생이 안되고.. 연속재생되는 제품은 고양이 시리즈인 하얀머리에 아래몸통이 분홍이 하늘이 보라 이렇게 3개더라구요 분홍이와 하늘이는 색만 다르고 수록곡은 동일해서, 저는 하늘이와 보라 이렇게 2개 구매했어요

✔ 좋았던점
– 연속재생이 되네요!!! 첫째때 노란튤립 있었는데 그건 5곡 재생되면 멈추어서 버튼을 계속 눌러줘야 했었능데, 신상으로 나온 요 제품은 내가 끄기전까지 계속 무한반복 ~~ 제 머리속에도 수능금지곡마냥 노랫말이 무한반복 ~~
튤립얼굴색이 하얀애들이 연속재생되는 거래요!

– 수록곡이 다 하나같이 너무 좋아요
"비눗방울ㆍ밖으로 나가 놀자ㆍ오리 가족 소풍ㆍ핑크 공룡 쿠쿠ㆍ싹트네"
이렇게 5곡인데, 특히 비누방울은 추억소환!!!
쏙쏙쏙 ~ 방울 비누방울~
어렷을적 둘리 찐팬이었어서 비누방울 노래 간주만 나와도
여기저기 무지개가 그려지며 가슴이 콩닥콩닥하는데
그 띵작이 튤립에 들어있어서 너무 좋네요 추억이 방울방울 ㅋㅋ 신나서 아이에게 불러주고 있어요
그리고 핑크공룡 쿠쿠는 첫째 6살 딸내미 애창곡이 되었어요 ㅋㅋㅋ 노래마지막 부분 "쿠쿠~ " 는 마치 밥이 다 된듯한 착각을 일으키는.. 기분좋아지는 곡이에요 ㅋㅋ

– 손잡이가 있어서 아기가 손에 쥘수도 있고
또 끈을 이용해 어디 매달아 놓을수 있어 좋아요 저는
아기체육관 모빌쪽에 끈으로 걸어두고
아기체육관에서 놀때는 항상 튤립 틀어줘요

– 외출시 간단하게 챙기기 좋은 장난감이에요

– 노래가 재생되는 동안 흔들면 효과음이 나는데 5개의 수록곡에 각각 다른 효과음이 들어있어요 효과음들이 다 귀엽고 자기가 흔들면 튤립이 소리내는거에 아기가 재밌어 할거 같아요

✔ 아쉬운점
– 노래 5곡이 연속 재생되다보니.. 머리속에서 노래들이 윙윙 ㅋㅋㅋ 똑같은 노래만 반복되니 머리아프더라구여…ㅜㅜ 다음 신상 튤립에는 한 10곡 담겨있을순 없는걸까요 ㅋㅋ

– 구강기 시작하면 뭐든지 입으로 들어갈텐데 소리나는 전자기기라 조심스러워요ㅠㅠ 고장 날수도 있고..ㅎㅎ 이런 사운드북 유사제품중에 치발기가 합쳐져 있는 제품도 있더라구요 구강기 아이들을 위해 그런것도 아이디어 같아요 ㅎㅎ

✔ 총평
국만아이템 답게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에요 외출시 부피차지도 많이 안하면서 아이울음을 잠재울수 있는 효자템이에요

구매하시려는 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마음에
최대한 솔직하게 장,단점 적어 후기 남깁니다!
저역시 물건 구입 전 후기를 많이 참고하기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동요아기사운드북)(하늘)예림당세상(튤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