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100g, 20개

쇼핑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100g, 20개

27,80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5-12-2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용량: 상세 설명 참조
  • 참치 맛: 스탠다드/살코기
  • 총 수량: 1개

상품 설명

제품명 동원참치 살코기
식품의 유형 통조림
생산자 및 소재지 (주)동원F&B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남면로 201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5년 12월 27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18년 12월 30일 이후인 제조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250g * 1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해당없음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7011

동원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100g, 20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구매 후 먹어 본 솔직후기입니다☘️

✳️구매일자:2022.06.21
✳️결제금액:25.900원 1묶음 / 100g 20개입.

☘️구매이유☘️

지난번에 85g으로 구매했더니 딱 한끼 먹기 좋아
재주문하려는데 100g 20개입 짜리가 똭!!
눈에 들어왔어요.~ 금세 먹을거라 미리미리
놔 두고 먹으려고 주문했는데
내가 샀던 가격보다
오늘 금액이 2.100원 더 올라있어요 .
저렴하게 구입해 은근 기분좋네요 ㅎㅎ
가격비교해 저렴할때 주문하면 좋을거 같아요.

☘️상품평가☘️

✳️유통기한 :2029.04.20일 까지 ~

✳️100g 20개입 :25.900원
캔 1개당 금액은 1.295원 이에요(참 저렴하죠~)
100g당 210kcal 입니다.

✳️단백질함량은 31%
나트륨함량은 21%로 좀 높은편이에요
조리시 짤수있으니 소금간
조금 줄이면 좋을듯해요 .

✳️묶음구성이 가격면에서 더 저렴하네요

참치엔 가장 좋은 오메가3가 함유된 식품으로
뇌기능과 눈영양 혈관등에 좋은 성분이 많아
꾸준히 먹게 되는 참치입니다.

참치캔 기름은 식물성기름으로 건강에
좋은기름이라 저는 미역국 끓일때 국물까지 꼭
넣어 미역국을 끓이면 담백하고 깊은맛이 나서 맛있어요

100g을 모두 미역국에.넣어 끓여요
소고기보다 참치미역국을 사랑하는 아이들 ~
담백한 국물맛을 알고있지요

가끔 동그랑땡과 참치상추쌈을 즐기는 우리가족
먹거리로 안심되고 영양도 충분한 동원참치는
계란과 더불어 빠질수 없는 식품입니다.

✔️가장좋아하는 참치마요는
주먹밥으로 최고죠!~
울 집 아이들 무척 좋아해요~

✔️20개를 구매해 놓으니 맘도 편하고 든든하네요

✔️다음에도 재구매 당연히해야죠

☘️현명한 소비를 하기 위해 리뷰를 적고
다른분 리뷰를 보며 도움받고 구매하는
쿠팡소비자입니다.
혹시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부탁드리겠습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항상 쟁여놓고 먹고있는 식품중에 하나가
바로 참치통조림~~

참치통조림 중에서도
동원에서 나온 살코기 통조림을 구매하고 있죵~

다른 제품의 참치통조림을 구매했었는데
울아이가 참치는 동원 참치가 맛나다며 동원참치로
구매해달라고 해서 이번에 참치통조림 다 떨어져서
'동원라이트 스탠다드 참치'로 초이스~

동원에서 나오는 참치통조림에도 여러 종류의 제품들이
있는데 울집은 오로지 동원참치 살코기로 고고씽~ㅎㅎ

울아이 초스피드로 한끼 만들어 먹을때도
동원참치 살코기로 OK ,,,,,,,,,,

오늘 점심은 울아이가 넘 좋아라하는
참치마요덮밥을 만들어 봤어요

가끔씩 배달시켜서 먹곤했던 참치마요덮밥을
직접해보았는데요~

울아이 넘넘 맛있다고~ 식당에서 먹던 참치마요덮밥 보다
훨씬 맛나다며 한접시 뚝딱~^^ ㅎㅎㅎ

참지마요덮밥 만들때 들어가는 재료들은
보통집에들 항상 있는 재료들이라서
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만들수 있어 좋아요

그리고 85g 용량의 참치통조림이 요리할때
제일 좋은듯 싶어 구매할때 85g으로만 구매하고 있네요~

———————————————————————————-

■ 제품명: 동원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 용량: 85g

■ 수량: 12개

■ 유통기간: 2029.4.15

■ 구매가격: 16,680

———————————————————————————-

단백질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셀레늄, 오메가3 등이
함유되어 있는 동원참치로
다양한 참치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자주 즐겨먹는거 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동원참치 구매 정보>
– 구매일자 : 2022년 6월 5일(일)
– 배송일자 : 2022년 6월 6일(월)
– 구매가격 : 14,250원 (할인 쿠폰이 있어서 1,950원 할인 받음)
– 구성 : 라이트 스탠다드 참치, 85g × 12개

참치 싫어하시는 분 계시는지요??
어려서부터 쭉 먹어서 우리 입에 익숙한 동원 참치입니다.
항상 명절 선물로 받아서 쟁여놓고 먹는 편인데, 명절에.. 선물 못 받았어요.ㅠㅠ

역시 참치도 쿠팡이 저렴하네요. 배송도 빠르고..

<상품 만족도>
♧ 배송 만족도 : 매우 만족 (로켓배송 역시나 최고)
♧ 상품 만족도 : 매우 만족 (늘 먹는 아는 그 무서운 맛)
♧ 가격 만족도 : 매우 만족 (운 좋게 할인 받아서 더 저렴히 구입)
♧ 추천 대상자 : "혼밥을 자주 드시는 분“, ”술안주가 필요하신분“, ”간단 밥반찬을 드실 분“

≫ 참치는 그냥 먹어도 맛있죠? 반찬도 없고 시간도 없을 때는 그냥 따서 먹습니다.
≫ 다양하게 요리할수도 있어요.
-> 참치찌개 : 김치와 냄비와 물만 있으면.. 초 간단한 참치찌개이죠. 간도 따로 필요 없어요.
-> 참치김밥 : 김밥 쌀 때 참치 넣어주면 더 맛있죠. 이때는 기름은 아주아주 꾹 짜서 없애줘야해요.
-> 참치전 : 이번엔 받자마자 참치전을 해먹었습니다.

<혼밥을 위한 참치전 조리 방법>
– 재료(1인분 기준) : 계란 1개, 참치 1캔, 다진 당근 조금, 냉동해 둔 파 적당량, 소금 1꼬집, 통깨
1. 참치는 기름을 빼서 준비한다.(저는 이번에 기름을 많이 안 빼주어 실패했어요.)
2. 계란 1개, 참치, 당근, 파를 준비한다.
3. 소금을 1꼬집 넣어주고, 통깨를 적당량 뿌려 마구 섞어준다.
4. 기름을 두르고 달궈진 후라이팬에 숟가락을 이용하여 조금씩 넣어준다.
5. 중불에서 적당히 익힌 후 뒤집어 익힌다.
※ 주의사항 : 기름이 많이 튀어요 화상 조심하세요. 그리고 센불로 하면 금방 타버리니 불조절 잘 해주세요.
※ 맛있게 드시는 tip : 청양고추를 적당량 다져서 넣어주면 매콤하니 술안주로 딱 좋아요.

♥ 요리똥손인 저의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참치동원라이트20개스탠다드100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