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N, 그라파이트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N, 그라파이트

99,300 원

  • 유닛형태: 커널형
  • 노이즈캔슬링 여부: 노이즈캔슬링 포함
  • 블루투스 버전: 5.0이상
  • 무선충전 여부: 유선충전
  • 최대시간: 20시간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2 라벤더 SM-R177N
KC 인증 필 유무 본품 : R-C-SEC-SMR177, 이어버드 전지 : YU10211-20026
정격전압, 소비전력 이어버드 DC3.85V, 0.47A / 케이스 DC5V, 0.6A / 소비전력 = 1.81Wh
출시년월 2021.08
제조자(수입자) 삼성전자(주) / 삼성전자(주)
제조국 베트남
크기 컨텐츠 참조
무게 컨텐츠 참조
주요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삼성전자 고객센터 1588-3366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N, 그라파이트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딱 처음부터 정리하고 가자면 가성비 아이템!!!

블루투스 이어폰이면 가장 대표적으로 이용하는 2가지 제품이 있죠!

바로 애플사의 에어팟과 삼성전자의 버즈시리즈!!!

물론 다양한 음향회사에서 이어폰 헤드폰등을 생산하지만 스마트폰에서 대중성있게 사용하는 두가지 제품이 가장 대표적이죠!

오늘 살펴본 제품은 갤럭시 버즈시리즈의 5번째 시리즈 버즈2입니다

일단 음질! 값비싼 헤드폰이나 이어폰에 비교한다면 솔직하게 딱 중간정도만 가는 성능이라 생각합니다 삼성웨어러블 어플과 연동해서 저음강조를 사용하면 훨씬 풍부한 음색으로 감상 가능합니다!

디자인 조약돌을 형상하는 반짝이는 작은파츠가 귀엽네요!!

착용감! 이건 에어팟 기존 버즈 타사의 블루투스 이어폰들 다 압살한다고 자신있게 말할수있겠네요 정말 착용감은 이제품을 따라올제품이 있을까 생각하게되요!!

노이즈캔슬링 성능 ! 이건 대중적으로 출퇴근시간에 개인 차량을 이용하는분들 제외하곤 전철이나 버스를 많이 이용하시는데 여기서 사용해보았는데요!! 확실히 음악을 켠 상태에서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켜면 잡음이 모두 소거되서 조용한 음악 감상이 가능해요!!!
값이 많이 나가는 제품과 비교했을때는 물론 조금 떨어지겠지만 저는 거슬리는 잡음을 소거해줘서 문제없이 사용할수있었어요!!!

통화품질! 이게 가장 중요한 포인트중 하나일텐데요 깔끔해요! 담백해요 통화품질이 하루종일 통화만 하실게 아니라면 아주 깔끔하고 좋습니다!!

정말 10만원대에 이 성능 너무 가성이아이템이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습관적으로 내돈내산하여

써보고 먹어보고 입어보고 좋은 것 위주로 리뷰합니다.

오늘은 가성비의 끝판왕으로 요즘 유튜브에서 핫 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2 블루투스 이어폰, SM-R177N 제품을 리뷰하겠습니다.

★ 최근에 헬스장에서 나오는 음악이 저의 취향과는 맞지 않은 관계로
이어폰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ㅎㅎ

여기저기 찾다 보니 가성비 최고의 이어폰으로 갤럭시 버즈2를 많이들 추천 하시더라구요.

쿠팡에 리뷰 수만 보시더라도 어마어마함을 알 수 있습니다. ㅎㅎ

★ 일단 디자인이 너무 이쁩니다. 케이스도 조약돌처럼 이쁘고,
귀에 꽂아도 작은 조약돌처럼 너무 이뻐요 ㅎㅎ (개인적으로 콩나물은…콩나물 같습니다 ㅎㅎ)

★ 예전에는 삼성어플에서 버즈2 지원이 하지 않았다고들 하시던데
지금은 지원 잘 해주고있구요.

★ 제가 하루에 약 2시간정도 사용하는데 매 번 40~50프로 정도 베터리가 남는 것 같습니다.

★ 중요한 건 노이즈 캔슬링인데요, 외부 소음은 100프로 까지는 아니고 95프로 이상은 차단하는 것 같아요.
뭐 외부소리 거의 안들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 케이스를 끼운 상태에서 무선 충전도 잘 되구요, 어떤 케이스를 끼워도 너무 이뻐요 ㅎㅎ

★ 착용감은 제가 사용했던 모든 이어폰 중에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너무 좋아서 귀에서 뺄 때 좀 힘들때도 있어요 ㅎㅎ

★ 전문가가 아니라서 음질에 대해 논하기는 좀 그렇지만
개인적으로 저음이나 고음이 특별히 강조된 것이 아닌 그냥 무난한 느낌의 음질 같습니다.

★ 터치감도 우수하고 조작도 상당히 간편합니다.

★ 통화품질은 상황에 따라 틀리겠지만 생각보다 크게 말해야 상대가 잘 들리는 것 같고, 통화 품질은 문제 없습니다.

☆ 단점이라면 추가 이어캡이 없다는 것입니다. 이제 것 없던 적은 없어서 … 아주 조금 아쉬울 뿐입니다ㅎㅎ

———————–

왜 가성비 최고라고들 하는지 알 것 같은 버즈2!
삼성휴대폰 쓰시는 분들은 괜히 듣보 이어폰 사지 마시고
버즈 사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1.구매배경
아이폰에서 갤럭시로 넘어왔지만 2018년에 구매한 에어팟 2세대로 연명하던 지난 날… 아주 연동이 잘 돼서(오히려 아이폰 쓸 때 보다 갤럭시랑 더 연동 잘됨) 만족하고 사용하던 중에 한 쪽 잃어버리고 에어팟 프로로 큰 맘먹고 갈아탔습니다. 그런데 가격대비 크게 만족도를 못느끼겠더군요. 25마넌 주고 샀는데 뭔지 모를 아쉬운 맘에 로켓쿠팡을 기웃 거리다가보 버즈2를 발견했습니다. 처음 보는 이어폰인데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에어팟프로에서 제공하는 모든 기능을 지원! 그리고 갤럭시라는 것! 폰이랑 워치에 이어 이어폰까지 맞추고 싶은 맘에 에어팟 환불하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디자인
내가 산 가장 큰 이유중 50%차지(반은 저렴한 가격). 개귀여워요 정말로 조약돌 같습니다. 커널형 이어폰이라 귀에 딱 들어맞구요. 흔한 화이트가 아니라 올리브색으로 구매하길 넘 잘했습니다. 특별해요. 예뻐요. 예쁘면 다 함.

3.기능
음질 개좋아요. 원래 예민한 귀는 아닌데 확실히 갤럭시 웨어러블에서 연동하니 이것 저것 음질 조절도 하고 주변소리 듣기랑 안듣기를 너무 잘 사용합니다. 이어폰 빼기 귀찮을 때 꾸-욱 터치해서 주변소리듣기로 바꿔주면 옆 사람이랑 대화도 잘 되고 길 걸을 때 폰 보고 걸어도(그러면 안되지만) 주변 상황을 알 수 있어요.
한 번 누르면 재생 중인 동영상/음악 멈추고 두 번 누르면 다음 음악 재생, 세 번 누르면 이전 음악 재생되는거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약간 단점이라면 터치 인식이 너무 잘 돼서 귀 뒤로 머리 넘기다가 음악 멈춘 적이 많다는 것… 하지만 애교로 보고있어요. 넘 귀여우니까. 내 귀를 쉬게 해주는 시간을 갖게 한다고 생각하면 돼요. 그리고 주변소리 듣기 하면 내 머리카락이 단단한 물질에 닿아 사삭거리는(?) 특별한 ASMR을 들을 수 있답니다. 배터리도 출/퇴근 때 들으면 3~4일 정도 가는 듯.

4.귀통증
귀에 끼우는 타입 3개 있어요. 저는 끼워져있는거 쓰고 있는데 작은 분들 큰 분들 타입별로 쓰면 됩니다. 하나도 안아픔. 그리고 한 번도 페어링 끊기거나 끊어진 적 없음.

5.꾸미기
아무 껍데기나 사서 매치해도 너무 귀여움. 올리브라서 올리브, 노랑, 투명 껍데기 3개 샀는데 안어울리는게 없쥬…? 행복합니다 나의 조약돌 꾸민 모습을 볼 수 있어서.

6.총평
이재용 만세 삼성 만만세

후기 더 읽어보기

버즈2블루투스SM-R177N삼성전자그라파이트갤럭시이어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