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75g, A4, 2500매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75g, A4, 2500매

22,990 원

  • 개당 수량: 2500매입
  • 평량: 75g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타입: 일반복사용지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인증/허가 사항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국(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자(수입자)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삼성물산 에잇세컨즈 복사용지 75g, A4, 2500매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종이가 막쓰긴해도 g에 따라서 질이 다르거든요 70, 75, 80 보통 이렇게 있는데 70은 너무 얇아서 비치고 80은 좋지만 두꺼워서 스테이플러로 찝기 힘들어요… 저는 75가 딱 적당했습니다

늘 이 제품 75g을 사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요 가격도 나름 합리적이구요 이때까지 한 세네번은 산 것 같아요! 다음에도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요즘 A4용지를 구매할 계획이 있었는데 마침 좋은 기회가 와서 구매했어요
두둥~하루를 기다리니 금방 오네요
역시 쿠팡을 사용할 수 밖에 없어요 ㅠㅠ
근데 주소가 안떼어지네요;;; 그래서 옆에 있는 비닐로 가리고 찰칵!
A4용지 75그람짜리가 500매! 게다가 그게 5팩 들어 있네요
직장도 아니고 집에서 이걸 언제 다 쓰나요 ㅎㅎㅎ
그래도 아이들 활동지도 뽑아주고 엄마네도 주고~~그라면 금방 쓰겠죠?
전에 돈 아낀다고 70g짜리 사서 해봤는데;;
정말 아~이건 사지 말아야겠다라고 생각했는데
두껍지 않고 적당이 얇은게 좋네요
실험으로 프린트 해봤습니다
4번째 사진을 프린트 했더니 5번째 처럼 나왔어요
완전 만족!!! (저희집껀 레이저프린터에요)
담에도 사면 75g사야겠어요 ㅎㅎ 기분 좋네요

쿠팡체험단 당첨되서 적은 후기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우왕~~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2.500매 16,990원 대박이요.
쿠팡맨 고생 허셧긋서요. ㅎㅎ
집으로 배달된거를 삼실로 슈웅~~

포장을 열어보니 새하양 첫눈처럼
백설기처럼 백색의 눈부신 아이가 나옵니다.
쓰고잇던 종이보다 훨씬~~ 깨끗합니다.
두께가 너무 두꺼워 뻣뻣허믄 어쩌나?
햇는데… 생각보다 얇고 부드러워요.

너무 두꺼워 뻣뻣허믄 한장씩 빼 쓰기가
불편할까봐 살짝 걱정햇는데 다행입니다.
포장 뜯어서 미리 프린터에 넣어둡니다.
사이즈는 기존 아이랑 똑맞네요.ㅋㅋ
A4 사이즈이니 당근 똑같겟지만은요.

한동안 종이 걱정없이 감사하게 잘쓸께요.
겉포장은 케릭터가 음청 귀엽네요.

프린터를 복합기로 바꿧습니다.
견적서 인쇄도 팩스도 아주 깔끔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A4에잇세컨즈삼성물산75g복사용지2500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