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600g, 1개

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600g, 1개

51,54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5-03-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개당 중량: 300g

상품 설명

제품명 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식품의 유형 기타가공식품
생산자 및 소재지 San, 업데이트 예정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제조연월일: 해외에서 배송되어 알수 없음, 유통기한: 2019-01-01 (배송되는 상품중 가장 빠른 유통기한 기준임)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원재료명 : 컨텐츠 참조,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산 퍼포먼스 크레아틴, 600g, 1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금요일쯤 시켰나.. 목요일날 도착한더더니, 화요일날 와버림 ㄷㄷ? 완전 빠르네요.
600그램 짜리 먹고 있긴한데, 이번에 애매하게 남아서 300그램짜리 시켜서 먹고 휴지기 가지려고 일부러 이걸로 시켰어요.

통이 완전 귀엽고 좋아요!! 600그램 짜리랑 완전히 동일 제품입니다.

크레아틴 효과를 직접 느껴본 제품은 이 크레아틴이 첨이라 고정템으로 먹는중.
옴티멈도 크레아틴 잘만든다고는 하던데, 체감은 안되었었어요. 당시 헬스 강도가 초짜라 그랬는지는 모르지만..

유통기한 완전 빵빵하게 새제품으로 너무 맘에들게 잘왔어요 굳!!!!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혹시나 했는데 나도 뽑기운이 안좋은지 가루를 풀풀 날리며 범벅이 되어서 도착했습니다
엄밀히 말하자면 용기가 터진(?)게 아니고 뚜껑이 열린채로 왔습니다 그도그럴게 용기자체가 꽉 닫아도 밑을 세게쥐면 쉽게뚜껑이 튕겨열려버립니다(뚜껑미개봉비닐 어이없음) 보충제 브랜드 나름 크다고 생각하는 산(san) 사는 왜 뚜껑을 이따구로 만들었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예전에 300그램짜리 구입했을때는 개봉할때 종이가 밀봉되어서 그런걱정이 없었습니다. 이번에 1.2킬로 너무 싼가격에 혹해서 샀는데 내껀 온전히 오겠지 기대가 무너졌네요 그래도 바깥에 떨어진 용량이 다 합해서 모아도 3스쿱 안될듯해서 그냥 먹으려합니다 근데 그것보다 더 의심되는것은 내용물이 진짜 크레아틴인지 원산지가 믿을수 있는지 말고는 다른 불만은 없네요 1.2킬로 누군가 심층리뷰 해주면 좋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입자 곱고 물에 잘 녹음 무맛임
상품설명엔 스푼 들어있다 되어 있는데 실제론 없음
손도 넣어보고 젓가락도 넣어봤는데 없는게 확실함 유의하고 구매하시길

쿠팡은 상품설명 수정하셈

손 집어넣어서 찾았는데 안나와서 손에 묻은거 다 핥아먹음

후기 더 읽어보기

퍼포먼스600g크레아틴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