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진드기 액체세제 일반용 리필, 2L, 4개

비트 진드기 액체세제 일반용 리필, 2L, 4개

17,820 원

  • 용량/중량: 2L
  • 수량: 4개
  • 구성: 리필
  • 제형: 액체형
  • 용기 타입: 일반형

상품 설명

품목 및 제품명 세탁세제 / 액체 비트(일반용)
용도(표백제의 경우 계열을 함께표시) 및 제형 섬유용,신발용,섬유 얼룩제거용 / 보충형(액체형)
제조연월 및 유통기한(해당 없는 제품 생략 가능)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중량,용량,매수 2L, 4개
효과,효능 (승인대상 제품에 한함) 해당없음
수입자(수입제품에 한함), 제조국 및 제조사 해당없음
어린이보호포장 대상제품 유무 해당없음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주요물질, 보존제 등 관련 고시에 따른 표시의무 화학물질에 한함) 해당없음
사용상 주의사항 해당없음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번호(자가검사번호) 또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번호 EB21-03-0404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EB21-03-0404

비트 진드기 액체세제 일반용 리필, 2L, 4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비트 진드기 액체세제 일반용 리필 2리터 X 4개 세트 구성이에요.
가격도 저렴하고 세척력도 좋아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비트 제품만 사용하고 있어요.

비트하면 "때가 쏙옥~비트!!" 노래가 떠오르기 마련인데요.
무려!! 19년 연속 1위를 한 브랜드, 비트!!
오랫동안 사랑받는데는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진드기 침투 세탁 플러스 액체세제는 섬유 깊숙이 침투하여 알레르기 원인이 되는 99% 진드기 사체와 배설물을 제거하고, 꿉꿉한 냄새는 물론 세척력에 도움을 주는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단백질 분해효소와 강력 세정성분 함유로 찌든때를 남김없이 세척하는데 도움을 준다고해요.
색도 더욱 선명하게 해주고 섬유속 꼭꼭 숨어있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준다니 더욱 마음에 들어요.

게다가, 피부에 자극이 될수있는 형광증백제와 파라벤 무첨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고, 피부자극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아이옷부터 어른옷까지 모두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전 개인적으로 진한겔 제품은 선호하지 않는데 비트제품은 진한겔 제품이 아니라서 더욱 맘에 쏙 드는 제품이랍니다.
진한겔 제품은 꾸덕한 세제가 항상 세탁기 세제통에 남아있는 느낌이고 세제를 90도로 세워서 한참을 비워내도 완벽하게 비워내기가 힘들더라구요.

색상도 시원시원한 파란 색상이라 보기만해도 시원해지고 맑은 바다를 연상캐하여 기분좋아지는 색상이랍니다.

앞으로도 전 이제품만 고집할꺼에요.
재구매의사 200% 랍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다면 꾸욱 한번 눌러주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세탁세제다보니
가격이랑 용량을 제일 우선으로
따져보았어요

그리고 가루인지 액체인지도요~
예전엔 가루썼는데
하얀게 자꾸 남아 별로였는데
액체로 바꾼이후론 그런게없어서
정말 좋아요
그 뒤론 늘 세탁세제도 액체선택해요

비트는 옛날부터 유명했던 제품이기도하고
사실 세탁세제는 전 크게 신경안썼는데..
(섬유유연제 중시)

진드기침투세탁, 진드기 배설물 제거라는
점은 마음에 들더라구요
친구중에 진드기 알러지가 있는
친구가 있는데 그냥 침대, 이불쓰면
엄청가려운데 진드기제거제 사용하면
안가려워서 좋아했거든요ㅎㅎ
생각상 확실히 안심이 됩니다!!

향은 좀 아쉬웠어요ㅎㅎ
(별하나 뺀이유)
저에겐 남자스킨같은 느낌으로 다가와서;;
그냥 액체냄샌 강하진않고 연해요
그런데 빨고나니 꽤 향이 진하네요~ㅜㅜ
뭔가 상쾌하게 시원한 향..
앞으론 세제양을 좀 더 줄여야겠어요

전 섬유유연제로 다우니 써요
달달하고 꽃향 이런거 좋아해요
다우니는 오랫동안 향이 지속되니까요ㅎㅎ
그 향을 제일 우선시해요
다음부턴 다우니 양과 향을 더 늘리는걸로..

기존에 쓰던 세제통에 옮겨
담았구요
액체색상은 파란색이네요~

리필용이 뚜껑이라 적당히쓰고
잠글 수 있는 부분은 좋구요

손잡이가 있긴한데 불편해서
그냥 양손으로 양쪽 다 잡고
들어올렸어요~
리필용도 꽤 견고한 편이라
흐물거리지않아 좋네요ㅎㅎ

잘 쓸게요 ^^~~~

그런데 재구매는 안할듯해요
생각보다 향이 찐해서요..
다우니 향을 더 느끼고싶은데
좀 덮어버리는 느낌이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몇 주 더 써봤는데요..
저만 그런지 미끌거려요 세탁물이..
ㅜㅜ 조금 찝찝한 기분이 드네요
양을 줄였는데 더 줄여야하는건지..슬프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저렴한 가격에 매번 사용하고 있어요
믿고 쓰는 세제 비트 세제
비트 진드기 액체세제 일반용 리필, 2L, 4개

본품으로 구입
리필용으로 사서 본품에 부어 쓰다가 너무 오래 된거 같기도 하고
곰팡이나 세균번식 우려로 이번엔 본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신랑이 빨래의 꿉꿉한 냄새 진짜 싫어하거든요~
그래서 세제 하나를 사더라도 꼼꼼히 알아보고 사는 편이에요
베이킹소다와구연산 함유되어있구요
찌든때를 남김없이 깨끗하게 세척해줘요
(대신 아이들이 먹다 흘린 포도 쥬스, 초코우유 등은 깨끗하게 안없어집니다)

아이들과 저 알레르기성 비염이 있어서 진드기에좀 예민한 편이라
진드기 액체세제로 구입했는데 뭔가 마음이 상쾌해 지는 느낌이고 개운해 지네요
효과가 아직 나타나기 전 같긴 한데 느낌적인 너낌~~

청량한 향이 나구요
식물성 세정성분으로 피부에 저자극이래요
대부분 세탁기에 넣고 돌리지만
와이셔츠나 아이들 옷 더러운 부분은 애벌빨래 하거든요~
그럴때마다 귀찮아서 장갑을 안껴서.. 제 손이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만~ 저자극이라고 하네요

용기에 담겨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데
2L가 조금 무겁긴 하네요
섬유유연제 안넣어도 향이 오래동안 지속됩니다..강추해요

친정엄마 댁에도 보내드려야 겠어요
마트가서 사오시던데……ㅠㅠㅠ

후기 더 읽어보기

4개일반용비트액체세제리필2L진드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