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 무향, 14개입, 1개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 무향, 14개입, 1개

9,090 원

  • 유통기한: 2025-07-3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향 유무: 무향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눈 안대 무향, 14개입, 1개
인증/허가 사항 인증대상 아님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지엘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 무향, 14개입, 1개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매일 공부를 강의듣고 책보고 하다보니 저녁쯤되면 눈이 아프더라구요
건조하기도하고… 안약넣어도 눈피로는 사라지지않아서 자기전에 손으로 눈꾹꾹 누르고 눈주변 마사지도 가끔씩 해줬습니다

그것만으론 사실 피로 사라지지않아요 그리고 잘자고 일어나도 눈은 피로한 느낌.. 근데 친구추천으로 이거 사서 써보고 너어무 만족해서 계속 구매중이고 이번에 4번째 재구매했어요

뜯으면 자연스럽게 열감이 올라와서 눈을 감고 온찜질하면되는 아주 간편한 아이템입니다

크기도 작지않아서 남성분이나 얼굴이 좀 크신?분들은 충분히 사용가능하다고 봅니다 그리고 안대라 불편할수도있는데 귀부분이 아주얇은 천형태라 귀아픔도 없구요

사실 마스크 하도 하고다녀서 마스크줄보다 편한 이건 뭐 한거같지두 않아요

제가 원래 자기전에 폰을 보다자는 습관이 있는데 이걸하고나서 많이 고쳤어요!! 누워서 안대하고 찜질해버리니 눈뜨고 뭘할수없고 또 따뜻한데 눈도 감고있으니 잠이 솔솔옵니다

20분정도 온기가 지속되는데 그냥 끼고자도 상관없어요 일어나보면 안대가 벗겨져있어요ㅋㅋㅋㅋ자다가 답답해서 휙치워버리는듯,,

원래 안대하고 주무시는분들은 더 편하게 착용가능할듯해요
대신 폭신함이나 그런건없지만 눈이닿는부분이 부드러운 면으로 돼있어서 얼굴 긁힘도 없습니다

한번쓰고 버리면 돼서 뒷처리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위생적입니다

사용하기전 깨끗하게 세수하고 사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눈에 영양크링 이라던가 빛보면 탈수있는 제품? 그런걸 너무 많이 바르고 착용하면 열감으로 인해 피부가 타거나? 음 뭐 그런경험은 전혀없지만 앰플같은거 바르고 폰같은거보면 얼굴탄다잖아요? 그런것처럼 주의하면 좋을것같습니다!

여름엔 솔직히 하고있기 더워서 선풍기 켜고 하곤했는데 이젠뭐 날이 시원해가지고 오히려 따뜻한게 잠이솔솔 오더라구요

열감이 지나치게 뜨겁지않고 그냥 따뜻하다 정도여서 자극적이지않습니다

저는 열심히 공부하고 운동한다음 오늘밤에 안대하고 행복한 꿈나라로 떠나려구요~~ 자는게 젤좋음

눈이 피로하지않아야 하루 컨디션도 좋더라구요
간편하게 눈관리하기 좋은제품 강추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상품 : 비타할로 아이조아 온열 안대 무향
==============
★구매일 : 6월 2일
★배송완료 : 6월 3일
★가격 : 9390원
★제조일자 : 2022년 4월 1일
★재구매 여부 : 첫번째 구매입니다!
☆로켓배송으로 구매
———————-
○구매이유 : 2시간의 출퇴근마다 휴대폰으로 영상을 보고 회사에 가서는 6시간넘게 모니터 화면을 보고 집에와서도 티비를 보는 저의 눈은 주인을 잘못 만나 불쌍합니다. 이렇게 피곤한 눈에게 조그만한 선물은 휴식아닐까 하는 생각으로 구매했습니다!

○편리성 : 언제어디서나 포장지만 뜯으면 발열이 되면서 안대로 사용할수 있으니깐 엄청 편리합니다! 또한 일회용이다 보니깐, 위생상에 따로 신경써야할 부분도 전혀 없으니 안심입니다!

○추천사용 방법 : 저는 샤워한뒤에 아주편안한 상태로 몸을 놓고~ 유툽에 ‘명상음악’검색한뒤에 명상을 하면서 온열찜질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고난 다음에 몸이 편안해지고 눈이 맑아지는 것을 경험할수 있습니다. 다만,,, 샤워까지 하고 너무 편안하다면 그 자리에서 잠이 들수 있으니 꼭! 샤워할때에 양치까지 하고 오셔야 한다는 점을 유의하셔야 합니다 g

○친구 추천 : 이제 해외여행도 조금씩 가고 있는데. 비행기에서 기내식을 먹고~ 맥주한잔뒤에 안대를 놓는다면 천국을 경험하게 하고 싶네요! g

○아쉬운점 : 일본산 모 제품과 비교하자면, 그것은 발열이 빨라 3분 이내로 따끈다끈해져서 성질급한 한국인에게 만족감을 주지만, 비타할로 제품은 천천히 미지근해지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처음에는 아! 잘못샀다 이럴수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기다리시면 뜨끈해지고 만족할 정도의 온도까지 도달합니다! 인내가 필요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
●결론 : 아쉬운점도 명확하고 장점이라 하면 가성비 아닐까요? 가격이 저렴해서 예전에는 정말 힘들때만 사용할수 있었다면 지금은 하루의 마무리를 함께할수 있는 친구가 생겨서 너무 좋습니다! 시간을 충분히 쓸수 있을때에만 사용하고 어디 여행갈때에 꼭! 챙겨가는 동반자의 느낌입니다! 마스크와 안대를 같이 쓰면 불편한점도 많으니, 마스크를 벗을수 있는 상황에서만 사용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2주동안 힐링하고 다시 구매하러 와야 겠습니다!
===========
저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꾸욱 부탁드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매일 렌즈 착용+컴퓨터 다루는 업무+스마트폰 사용이라는 눈 혹사 3콤보를 달고 살다 보니 잠시나마 눈의 피로를 덜어줄 도구가 절실하게 필요하더라고요.
예전에 온열안대를 쓰면 따끈하니 눈이 촉촉해지고 잠이 솔솔 왔던 기억이 있어 찾아보다가 쿠팡 PB상품으로 한 번 구매해봤어요.

음… 일단 가격을 감안해도 아주 만족스럽지만은 않았던 안대입니다.
호평이 대부분인 것 같아 저는 사용하면서 단점이라고 느꼈던 것 위주로 적어보겠습니다.

-귀끈이 너무 작고 타이트해요
다른 분들도 적어주셨지만 크기가 작아서 착용하면 귀 뒤가 약간 당깁니다.
여자 기준으로도 작다고 느껴지는데 남자 기준으로는 너무 작아서 불편하지 않을까….
온열안대 특성상 휴식과 숙면을 위해 사용하는 건데 나 안대 착용했어요~ 가 느껴져서 온전히 휴식에만 집중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고요.

-눈 위를 묵직하게 누르는 느낌이 있어요
아마 앞서 이야기한 귀끈 문제 때문 같은데 안대가 눈을 압박하는 느낌이 좀 있습니다.
안대를 착용했다는 느낌이 지워지지가 않아서 살짝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시큼한 냄새가 나요
심하진 않지만 안대에서 새로 산 옷에서 나는 시큼한 냄새가 나서 좀 아쉬웠어요.
향기류를 부담스러워해서 무향으로 고른 건데 제품 자체에서 약간 냄새가 날 줄 알았으면 라벤더향으로 살걸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나쁜 점만 적어서 그렇지 온열안대 자체의 기능은 확실합니다ㅋㅋㅋ
적절하게 기분좋은 온도가 유지되어 마음에 들었고, 너무 부담스럽게 뜨겁거나 미지근해서 답답하지 않아 딱입니다.
사용하고 나면 눈이 촉촉해지고 피로해서 뻑뻑하던 눈을 풀어주는 효과도 좋고요.
개당 1000원~1500원 정도인 온열안대를 개당 700원꼴에 쓸 수 있으니 가격적인 면도 우수하고요.
다만 착용감 면에서 개선이 필요할 것 같아 아쉬운 점들 위주로 서술해봤습니다.

총평하면 가격 감안하면 싼맛에 쓸만하긴 하지만 메구ㄹㅈ같은 거 기대하시면 실망하실 거예요.
부드럽고 가벼우면서 편안한 안대를 선호하시면 다른 제품을 알아보심이 좋을 것 같고,
따뜻함을 저렴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이 가성비 좋게 사용할 안대로 추천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14개입안대무향아이조아1개온열비타할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