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플뢰르 남성용 캐주얼 정장벨트

블랑플뢰르 남성용 캐주얼 정장벨트

9,900 원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소재: 인조가죽(합성피혁)
  • 폭(너비): 중간(미디움)벨트
  • 길이: 113cm
  • 벨트 종류: 정장 벨트

상품 설명

종류 벨트
소재 합성가죽
치수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바울상사/상광
제조국 한국, 중국(다양한 국가에서 제조되는 상품으로 랜덤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취급시 주의사항 화기주의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블랑플뢰르 남성용 캐주얼 정장벨트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요즘 타지 생활을 하는데, 주말에 본집에 갔다가 정장 바지를 갈아입으면서 벨트를 두고왔지모예요..

그래서 벨트를 매장에서 사려다가.. 매장에서 파는 벨트들은 기본적으로 비싼감이 있어서, 쿠팡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오기 때문에 부담이 없어서 좋아요

일단 해당 상품을 고른 기준은 저렴한 가격과 심플한 디자인이예요

가격이 만원대라서 급한대로 필요한 대체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았고, 디자인이 심플해서 어떤 바지에도 괜찮게 어울릴 것 같았어요

구매후 한달이상 지난 지금 평가하자면 굉장히 괜찮은 상품이예요

일단 무겁지도 않고, 착용법도 편리해요

그리고 무엇보다 길이가 엄청 넉넉하게 와서 짧을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저도 벨트 분해해서 길이를 한참 잘랐답니다

벨트 분해 방법은 사진으로 첨부해놓았어요

벨트 뒷면에 열어볼(?)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이 부분을 가위나 조금 강하고 뾰족한 물체를 이용하여 열어본 다음에 벨트의 길이를 자를 만큼 자르고 다시 반대로 벨트 끝부분을 넣은 후 열 수 있었던 부분을 잠그면 되어요

이 때, 해당 부분이 벨트를 물어야하기 때문에 뾰족하게 되어있는데 손 조심하셔야 해요

벨트를 너무 타이트하게 잘라놓으면 살찌거나 과식(?) 하면 벨트가 잠기지 않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해당 상품은 저렴한 벨트를 애용하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끝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다면 하단에 ‘도움이 돼요’ 부탁드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남편이 너덜거리는 벨트 하나로 버티다 결국 끊어져서 급하게 벨트가 필요했는데 새벽 배송으로 받아서 너무 감사했어요.
허리 32인데 조금 길어서 잘라야 겠다고 하더라고요.
자를 때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바지에 벨트 끼우는 구멍과 벨트 길이를 잘 조절해서 잘라야 해요. 아니면 벨트가 옆으로 튀어나올 수 있어요.
아무쪼록 남편이 벨트가 편하고 깔끔하고 예쁜데 만 원도 안 한다면서 가성비 갑이라고 칭찬 일색이에요.
왜 진작 안 샀는지 후회된다고 하네요 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 상품평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웬만해서는 상품평을 이렇게 사진 10장 꽉 채워서 올리고 이렇게 길게 쓰는 편은 아닌데 정말 마음에 들어서 글을 남겨 봅니당.

우선, 정말로 이쁘고, 튼튼합니다.
다른 로켓 배송 벨트 중에서 유독 이 벨트만 리뷰가 1천 개 넘게 달려 있어서 구매했는데, 정말 구매하길 잘 한 것 같아요.

◎ 구매 사유
로켓 배송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 중, 1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에서 이쁜 벨트를 찾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버클로 허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벨트가 내구성도 훨씬 높고 길이 조절도 쉬운 편이라 훨씬 더 자주 찾게 되더라고요.
일반적인 버클을 가진 저가형 벨트의 경우는 디자인이 이쁜 편이지만, 고리로 고정을 하게 되다 보니까 가죽이 쉽게 늘어나고 인조 가죽인 경우 심지어 끊어지기까지 하는 경우가 많아 이 벨트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평가
평가 자체가 무의미할 정도로 너무 괜찮은 가격입니다.
합성가죽 가죽이지만 내구성이 상당해 보이고, 디자인도 사진 보다 진짜 훨씬 이쁘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을 포함하고 9천 원이라는 가격을 생각해 본다면 진짜 구매하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이 가격 대에서 판매되고 있는 벨트 중에서 이게 가장 이쁜 편인데, 가격도 가장 쌉니다. 보통 자동 버클 형태를 가진 벨트가 현재 쿠팡에서 1만 4천 원대에서 많이 거래가 되고 있는데 이거는 그것들보다 훨씬 이쁜데도, 4천 원이나 더 쌉니다.

◎ 품질
1. 가죽의 경우
합성가죽이라 직각에 가까운 각도로 자주 접히다 보면 이것도 끊어지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고리 형태의 벨트를 사용했을 때 문제이고, 이 벨트는 버클 형태의 벨트라 각도가 웬만해서는 50도 이상으로 꺾일 일이 없기 때문에 훨씬 더 오래 사용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2. 버클의 경우
버클의 경우 다크한 크롬 빛이 나도록 페인팅을 했는데, 아마 오래 쓰다 보면 벗겨질 것 같습니다. 경험상 2년 정도 쓰다 보면 벗겨지던데, 정면은 벗겨지지 않더라고요. 가죽이 왔다 갔다 거리는 뒷부분 페인팅이 벗겨 지더라구요.
전반적으로 버클의 경우에도 내구성이 상당하고, 도색이 벗겨져 있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눈에 불을 켜고 찾아보면 잔 기스는 발견할 수 있는데, 9천 원이라는 가격을 염두에 두면 허용되는 범위라 생각해요.

◎ 그밖에 하고싶은 말
저는 웬만해서 이렇게 생긴 자동형(?)버클 벨트를 쓰려고 하지 않았어요. 왜냐하면 이렇게 생긴 벨트를 쓰는 것은 너무 배 나온 아저씨 느낌이 난다고 생각 했기 떄문이에요.
하지만 그런 것을 다 뛰어 넘을 정도로 너무 편하고, 디자인의 경우도 생각보다 너무 이쁘기 때문에 구매를 했어요. 예전에 할아버지가 이런 벨트를 쓰셨는데, 다 그 이유가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브랜드를 높여 명품을 찾더라도 이런 형태로 된 버클 벨트를 구매하게 될 것 같아요. 너무 편하니까요.

아, 그리고 상품 설명에 나온 벨트 사진 보다, 제 사진이 훨씬 원색에 가까운 것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블랑플뢰르캐주얼정장벨트남성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