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네츄럴 등받이벤치형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네츄럴 등받이벤치형

477,100 원

  • 소파/의자 소재: 인조/천연가죽
  • 설치지원방식: 방문설치
  • 재질: PP
  • 사용인원: 6인용

상품 설명

품명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6인용 세라믹식탁세트 (네츄럴_등받이벤치형)
KC 인증 필 유무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색상 네츄럴
구성품 컨텐츠 참조
주요 소재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보니애가구
제조국 베트남 OEM
크기 컨텐츠 참조
배송/설치비용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보니애가구 노블리 포셀린 통12T 세라믹식탁세트 6인용, 네츄럴 등받이벤치형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엘베없는 4층인데 힘들게 올라오셔서 너무너무 죄송하고 감사했어요ㅜㅜ
깔끔하게 설치 다 해주시고 너무 좋아요!

의자 나무부분마감이 군데군게 조금 아쉬운점이 있긴하지만 그래도!!!! 퀄리티 넘 괜찮고
이 가격에 통세라믹 6인용 식탁을 살 수 있는곳은 여기 밖에 없을거예요 ㅎㅎ
게다가 보통 배송비도 지방이면 10만원 가까이 드는데 배송비도 없고 ㅜㅜ 설치도 이틀만에 되고 ㅜㅜ감동….ㅋㅋㅋㅋ
이사온지는 2준데 이사오기 전부터 거의 한달 넘게 식탁 찾고 찾아서 구매했는데 후회안합니다 ㅎㅎ
세라믹 특유의 소리가 아직 적응은 안되지만 그래도 뭔가 쾌활한 느낌이나네요 ㅋㅋㅋ

막찍어도 갬성샷 ㅋㅋㅋㅋㅋ
진짜 왕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벤치 의자랑 의자3개 테이블도 넘튼튼해보이네요 ㅎ
표면이 물감 크레파스 잘지워질듯해 만족해요 이제 미술교습소 할 자리에 잘선택한듯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기대했던거보다 훨씬 좋네요
튼튼하고 남자애둘 있는집이라 부담없이 쓰기에도 좋은거같아요
색상은 실제색상이 더 밝아요.그래서 더 맘에듭니디ㅡ
식탁하나로 집이 훤해져서 좋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통12T포셀린세라믹식탁세트노블리6인용보니애가구네츄럴등받이벤치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