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코멧 위생롤백 대형 30 x 40cm 500매, 1롤

베스트 아이템 코멧 위생롤백 대형 30 x 40cm 500매, 1롤

7,090 원

  • 가로길이: 30cm
  • 총 수량: 500매
  • 사이즈: 대형
  • 개당 수량: 500매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 위생롤백 대형
재질 컨텐츠 참조
구성품 위생롤백 대형 500매
크기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2018년 12월
제조자(수입자) GS케미칼
제조국 대한민국
수입신고 문구 여부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코멧 위생롤백 대형 30 x 40cm 500매, 1롤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쿠팡 구매품목에 대하여 가감없이 솔직한 상품평을 작성하는 불좀꺼줄래 입니다!!
구매사유 부터 장, 단점위주로 제품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구매후기를 작성하니 참고하셔서 후회없는 선택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소망하시는 일마다 전부 다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구매이유
환경에 문제가 될 수는 있지만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소모품중 하나입니다.
위생백은 상황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자주 사용되는 제품이에요. 주방에 한롤씩 비치해두고 필요할때마다 하나씩 쓰게 됩니다.
보통은 마트에서 구매를 했었지만 쿠팡이라는 아주 편리한 배송시스템이 있기에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 : 6,930원 (코멧 위생롤백 대형 30x40cm, 500매)
# 배송 : 로켓배송 / 제품배송간 제품의 변형이나 손상없는 제품으로 잘 받았습니다.

# 제품구매에 도움이 되고자 장, 단점 위주로 작성했습니다.

● 장점
1. 정말 다양한한 용도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사이즈가 우선 넉넉하게 큰 30×40사이즈다 보니 여기저기 활용도가 좋아요. 두께감도 좋습니다.
2. 위생백은 음식물에 직접 닿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원료로 만들었는지 살펴보는게 중요하잖아요? 식품용 적법원료로 만들었다고 하니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전자레인지에 같이 돌리거나, 화기에 가까이 둔다면 비닐 제품이다보니 몸에 좋지 않은 성분이 나올 수 있는건 조심하셔야 합니다.
3. 봉합면이 튼튼해서 한 장씩 뜯을 때 찢어지는 경우가 거의 없는 듯 합니다. 그만큼 내구성도 좋아요.
4. 코멧 제품 자체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을 잘 만들어내는 듯 합니다. 믿고 사용하게 되요.
5. 양도 아주 넉넉하고 가격도 착합니다. 웬만한 마트에서 사는 가격보다 저렴해요

● 단점
1. 단점은 없는 듯 하네요. 가격도 착하고 좋아요.

● 총평
코멧에서 생산하는 제품 대부분이 가격이 저렴하지만 품질이 좋은 제품들이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위생롤백 제품도 역시나 제품만족도 좋은 제품이네요. 큼직큼직한 사이즈에 내구성도 뛰어나요.
양또한 많아서 두고두고 쓰기 좋은 제품입니다.

저 또한 상품 구매시 구매후기를 보고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으로써 제 구매후기가 올바른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위생비닐 하나 사는데도 가격이며 품질이며를 따지지 않을 수 없는 주부로서 너무 마음에 드는 위생백입니다.

1. 두께!
두께감이 정말 좋아요. 너무 얇아서 잘 찢어지면 비닐쓰는 내내 쓰면서도 짜증이나서 손이 잘 안가지던데, 이 비닐은 정말 두께감이 적당합니다.
많이 두껍지도 많이 얇지도 않은 딱 중간의 도톰함이예요.

고기 같은것 소분할때 바로 지퍼백에 넣어두면 잘 마르는 경험이 있었어서 이제는 이런 위생백으로 돌돌 말아서 다시 지퍼백에 넣어 냉동보관으로 먹는데 이렇게 이중포장하면 얼렸다 나온 맛이어도 확실히 고기가 좀더 풍미가 살아 있어요. 한번쓴 비닐은 되도록이면 물에 헹궈서 음쓰담는 용도로라도 재활용 하려고 애쓰는 편인데 하나의 비닐을 두세번 용도를 바꿔가며 사용해도 잘 찢어지지 않을 만큼의 두께감입니다.

2. 촥! 촥! 경쾌하게 한장 한장 잘 뜯어집니다.
바로 앞전에 구매해서 사용한 롤백이 정말 잘 안뜯어지는 제품이었어서 한동안 뽑아쓰는 위생백을 썼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주방 서랍장에서 자리차지가 크더라구요 ㅜㅜ 다시 롤백으로 기웃기웃 검색중에 후기 꼼꼼히 읽고 잘 뜯어진다는 글보고 구매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롤을 주방서랍안에 넣어두고 끝을 조금 서랍 바깥으로 빼놓아서 사용중인데 서랍이 닫힌채로 착착 뜯으면 진짜 경쾌하게 잘뜯어집니다. 주방에서 혼자 동동거리다보면 바쁠때가 많은데 손질하다 남은 식재료 보관으로 급히 비닐 뜯어 사용해야할때 두번 손 갈일없이 착착 잘뜯어지는거 너무 좋아요.

3. 한장의 크기가 제법 큽니다.
수박 4분의 1 크기는 한장안에 다 담길만큼 제법 한장의 크기가 커서 활용도가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쉬운점이 하나도 없이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라 롤백은 고민없이 이제품으로 재구매할것 같아요.

=구매에 도움되길 바라는 마음담아 솔직하게 리뷰를 작성합니다. 구매에 도움되셨다면 도움되요 버튼 꾹~!^^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상품명 : 코멧 위생 롤백, 대형(30 x 40 cm), 500매
✿ 구매 날짜 : 2022-07-08
✿ 상품 가격 : 6,650원 (구매일 기준이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집에서 쓰려고 코멧 위생 롤백 중형을 구매했었는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도 나쁘지 않아서 이번엔 회사 사무실에서 쓰려고 대형으로 구매했습니다.

사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여야 하지만, 어쩔수 없이 위생백이 꼭 필요한날도 있더라구요. 500장이라니.. 나님 반성하시오!!!!.. 크흠흠 ㅠ

동료들이 가끔씩 간식이나 과자같은 음식을 자주 주는데, 회사에서 다 못먹고 집에서 가져가기도 애매할때 이 위생봉투 하나 있으면 딱 포장해서 가기에도 좋고, 제가 개인적으로 쓰는 미니 쓰레기통에도 딱 들어갑니다!!!

너어무 얇지도 않고 , 크기도 시원~시원~하게 커요.

가격도 저렴하기도 하고, 뽑아쓰는게 아닌 롤백이라 절단선에 맞춰 봉투를 뜯으면 찢어지는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너무 잘 뜯어집니다.. 예,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너무 잘뜯어져서 민망할정도예요 흐흐..

용량 또한 샀을땐 500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이 안갔는데 배송왔을때 생각보다 많고 무겁기도 해서, 한동안은 오랫동안~ 쓸것 같아요.

다만 롤백이 뽑아쓰는 제품보다 가성비에 초점을 맞춰 나온 제품이다 보니 확실히 저렴한건 장점이지만, 보관은 잘 해주셔야 할것 같아요. 음식을 담기두 하구 나름 "위생"봉투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아인데 세균이 많은곳이나 습한곳에 두면 직접적으로 봉투에 닿기 때문에 위생봉투가 어느새 세균봉투로 변할수 있그든요.~.~

결론, 웬만한 위생백보다 품질 좋음. 가격 저렴. 고릏게 얇진 않지만 호기심에 고의로 뜯으면 찢어져요. 제가 그랬던건 비밀로 할게요.
————————————————–

❁ 해당 후기는 ☆100% 내돈내산☆이며 저의 주관적인 생각도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하실때 참고만 해주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도움이 돼요"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40cm코멧301롤위생롤백대형500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