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에프랩 반팔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 FLST015

베스트 아이템 에프랩 반팔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 FLST015

8,910 원

  • 상의 사이즈: 남성 XL (105)
  • 하의 사이즈: 남성 XL 이상
  • 색상계열: 그레이계열
  • 하의류 길이: 무릎 위 길이(반바지 길이)
  • 소재: 면혼방

상품 설명

제품 소재 면+폴리에스테르(업체미제공으로 정확한 혼용율 알 수 없음)
색상 컨텐츠참조
치수 컨텐츠참조
제조자(수입자) MENGHUI / 티엔아이커머스
제조국 중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참조
제조연월 2019.12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에프랩 반팔 트레이닝 상하의 세트 FLST015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바느질도 몇군데빼곤 괜찮아요 시원할거같네요 들고 보면 살짝 비추눈거 같긴한데 막 비춰지진 않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배송기간이 너무 걸려요~ 여름 다가서 받나했는데..ㅠ
그나마 8월 아럼기고 받은게 다행;;
너무 안와서 문의글 남겼는데 배송상황 빠른답변해주셨어요.
싸이즈가 후기를 봐도 좀 애매하고 해서
걍 내년에 입히지 뭐, 하는 생각으로 아주크게 주문해봤어여.
하루가 멀다하게 쑥쑥자라는 초딩고학년 남자아이인지라.ㅎ
넉넉하게 L싸이즈 입는 아이랍니다~ ㅎ
그래도 너무 큰걸 주문했나~ 하고 내심 그랬는데 ..
도착해서 세탁하고 입혀보니 ㅎㅎㅎ
완전 어리버리 큰 느낌도 아니고 걍 넉넉히 아주 편한 핏으로 입어지더라구여..
원단 두께는 다른 기능성 여름티 만큼은 아니지안 얇습니다~
바지도 비칠까 싶게 얇긴한데.. 남자아이고 어두운색 속옷을입으니 괜찮았구요..

그나저나 새옷이 새옷같지 않은 문제가 있다는게 문제였어요.
상의 허리부분 올이 안쪽에서 풀려 쪼였는지..주름 같은게 잡혀있고 펴지지도 않아
방법이 없더라구요;;; 바지 안감쪽도 올이 나가서 8줄정도 풀려 나가있구요..;;
역시 중국제품 아놔..하고 당황스럽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이었으나 내돈내산이고 배송이 이케나 걸려 받았는데
제품 상태가 이러니..그냥 막두루로~
사진은 세탁기에서 나오면 찍어 첨부해볼께요ㅠ
갯벌 같은데 놀러가게되면 무조건 이옷을 입혀버리렵니다.막두루~ㅠㅠ
색도 어둡고 해서 지금 날씨에 (초여름이나 초가을)입으면 될 적당한 얇음인듯 합니다~
바지길이도 그리 짧지는 않아요~
배송기간이 너~~~무 긴거 빼고는 가성비 괜찮은 제품이예여~^^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볍고 비치는 재질인데 막상 입으면 잘 안비쳐요
하난 오염이있어 반품했는데 색상별로 더 구매하려구요

후기 더 읽어보기

반팔세트트레이닝상하의FLST015에프랩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