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ipTIME 유무선공유기, A604MU

베스트셀러 ipTIME 유무선공유기, A604MU

34,400 원

  • 무선지원 규격: 802.11ac
  • 안테나 개수: 4개 이상
  • 포트 수: 5포트
  • 공유기 밴드수: 듀얼밴드
  • 무선속도: 1200Mbps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ipTIME A604MU 유무선공유기
KC 인증 필 유무 R-C-EFM-IPTIMEA604R / 어답터 :HU10681-12003A
정격전압, 소비전력 컨텐츠참조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사항없음
출시년월 2019년 02월
제조자(수입자) (주) 이에프엠네트웍스/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참조
무게 컨텐츠참조
주요 사양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IPTIME AS센터 1544-8695

ipTIME 유무선공유기, A604MU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ipTIME 유무선공유기, A604MU ■
주문일자: 2021.10.27
수령일자: 2021.10.28

아래 글은 제가 직접 제품을 선택하고 제돈으로 구매한 뒤
직접 3개월간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적어보는 후기입니다.
저 역시도 구매결정을 하기 전에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는 편입니다.
다른분들의 구매결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의 좋은점이든 나쁜점이든 꼼꼼하고 솔직하게 공유해보겠습니다.

기존에 안테나가 2개짜리인 공유기만 썼는데
최근에 안테나가 부러져서 3개월전에 새로 장만했습니다.
일반 와이파이 안테나 2개, 5G 와이파이 안테나 2개로 구성되어있어서 설치하면
와이파이가 2개가 조회가됩니다.

저는 거실 벽면 뒷면에 고정해놓고
티비, 가전기기 및 핸드폰 등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집은 구축 24평 아파트로 방이 3개입니다.
와이파이 강도 확인해보니 가까운곳은 일반, 5G 모두 강한 신호로 잡히고,
방하나 건너면 5G는 신호가 약해지고 일반 와이파이는 잘 잡힙니다.

그래서 TV등 가까운 가전기기는 5G로 잡아서 쓰고있고 자주 이동하는
핸드폰은 일반 와이파이로 쓰고있습니다.
사실 속도를 재어보지 않아서 5G, 일반 와이파이 차이는 크게 못느끼고 있고
이는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요금제가 어떤가에 따라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합니다.

와이파이 하나로는 집 전체를 커버하기 어려워,
집 전체 커버를 원하시는 분들은 안테나 8개짜리는 추천드리며
가까운 방들이나, 넓지않은 집은 커버가능할 것 같습니다.

나름 컴팩트해서 벽고정하기도 좋고,
성능도 ipTIme 답게 불량없이 잘 됩니다.
iptime이라면 브랜드 믿고,
구매할 때 품질적인 면은 크게 고민 안하셔도 될 듯 합니다.

지금까지 고장도 없었고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언젠가 또 추가로 필요하게 되면 같은 제품 구매할 것 같아요.
구매 추천드립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모두 즐겁고 현명한 쇼핑 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할룽할룽
재야고수예염

오늘은 유무선공유기 리뷰~

음..전 기계적인 부분은 잘 몰라서 ㅋㅋㅋ
예전에는 다른회사꺼였는데..링크시스인가…
이번에는 대중적인 아이피타임을 주문해보았어요~

***쿠팡가: 31250원***

예전껏도 10년정도 지나다보니..
얘가..되다안되다 막 이러고..
가끔씩 먹통이고 그래서…
전원을 뺏다가 꽂았다하는것도 한계가 있고해서..
큰맘먹고?? ㅋㅋㅋ
3만원이 넘는 공유기를 주문해보았습니다!!!

처음에 자꾸 설정이 안되는거예요 ㅠㅠ
그래서 네이버 검색해보고 다 했는데 다른분들은 모두 한방에 잘 되신것 같더라구요??!!

결국 포기하고 밤에 자고 그 다음날 일어나서
리셋하고 새로 해 보니 잘 됐음;;;;;

저희집 인터넷 회선이 문제였나봐요 ㅠㅠ
아파트이고 sk브로**드 사용중인데..
꼬졌나봐 흑

뭔가 불안정했었나봐요 ㅠㅠ

무튼 결론은~ 지금 아주~ 자알 됩니다!!

다른분들이 막 엘리베이터에서도 잘 터진다고 하셔서
저도 엘베에서 해봤는데..
사실 그정도는 아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엘리베이터타는곳에서 신호 잘 안잡히더라구요…

그래도 집안에서는 팡팡하게 잘 터지니 만족!

나중에 인터넷 상품도 기가? 5G로 바꾸면..
공유기가 다 그걸 소화하고 받아줄수 있으니..

공유기 한번 구입하면 기본이 10년이니까
이번에 구입하면서 완전 저렴이인..1-2만원짜리로 안사고
3만원 이상상품으로 구입했음돠~~

많이 들어본 아이피타임이라서 as도 잘 될것 같다는 막연한 생각으로 ㅋ
실제로 as맡길 일이 없으면 좋겠네요~~

그럼 오늘도 유무선 공유기..좋다는 리뷰만 남기고 ㅋㅋㅋ
사라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처음 샀을때 리뷰)
기본 와이파이 하나랑 5G와이파이 뜨는지 몰랐어요
이 가격에 이렇게 좋은 걸 사다니ㅠㅠ
전에 와이파이는 9년전에 산건데 와이파이도 하나만 뜨고 보안 취약하다면서 자꾸 그러고 비밀번호 걸어도 며칠 뒤에 비밀번호 풀려있고 그랬는데 진짜 좋네요!
진짜 추천해요!!
와이파이도 고급지고 세울 수도 있고 눕힐 수도 있고 진짜 좋아요!
그리고 전 와이파이는 제 방 들어오면 1개나 2개 뜨고 그랬는데 이거로 바꾸고 나서는 진짜 끊김없이 빵빵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
이젠 제 방에서도 와이파이 다 떠요
그리고 5G랑 기본이랑 골라 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가격 : 24,850원

(공유기 이용하고 있는 제품)
스마트폰 4대, 아이패드 1대, LG 올레드 TV, 노트북 3대, 컴퓨터 1대 .. 더 있으면 작성할게요!

(공유기 구매한 이유)
옛날 공유기는 Anygate였습니다. 요즘 공유기 에니게이트 안나오고, 쓰는 사람도 거의 없더라구요 ㅎ
솔직히 고장 나지 않은 이상 귀찮아서 교체하지 않을 생각이었는데, 비밀번호를 걸어놓고 저장하면 그 다음 날이나 담주? 정도에 자동으로 비밀번호가 풀려있더라구요
예전에는 해킹도 당했었구요 보안도 별로 안 좋은 것 같고 와이파이 속도도 너무 늦고 자주 끊겨서 좋은 와이파이 찾다가 이미지도 좋아보이고, 속도도 빠르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추천 여부)
진짜 추천해요! 지금 공유기가 많이 느리거나 방에 들어가면 와이파이가 잘 안터지거나 태블릿 노트북 이용할 때 매우 불편하다 하시는 분들 이걸로 바꾸는 거 추천해요
솔직히 가격이 이게 싼 건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공유기도 보면 이 정도 하는데 옵션 2가지도 없고 1가지 기본 속도만 있는 것도 많이 봐서 솔직히 바꾸려면 이걸로 바꾸는 걸 추천해요!
좋아요!! 진짜 추천!!

(3월 9일 리뷰)
여전히 빵빵 잘 터집니다!
공유기 이름은 제 이름으로 해놓아서 가렸어요!
앞에서 말한 것 처럼 기본(2.4G)이랑 5G 두 가지 옵션이 있는 것 인증하려고 사진도 올렸고, 지금 집에 설치한 모습도 올렸습니다!
옛날 공유기는 불빛도 불안정하게 들어왔는데, 이건 자기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듯이 자주 자신의 존재를 알려줍니다(파란 불빛으로)
엄마 아빠도 늘 와이파이 이상하다고 말했는데 이거는 옛날 것과 달리 세련됐다고 그런 식으로 말씀하시더라구요 ㅎ
공유기 바꾸실 생각이 있다면 이걸로 바꾸는 걸 추천할게요
매일 속도때문에 감탄하네요 ㅎ

(3월 28일 리뷰)
3월 18일에 이사를 했는데 이사 가서 새 집에서 다시 직접 설치했습니다
코드 뽑아서 이사 온 집에 설치했더니 갑자기 안 터지더라구요
그래서 reset버튼을 이쑤시개로 누르고 다시 어플을 이용해서 설치했습니다! 이번엔 제 방에 설치를 했는데 거실 방 다 잘 터져서 너무 좋네요 ㅎ
여전히 반짝 반짝 파란 불빛 잘 들어오고 있고! 여전히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ㅎㅎ
그리고 이 공유기는 핸드폰 인터넷이나 핸드폰 어플을 통해 조절하고, 조정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직접 비밀번호 설정하기도 쉽고, 이름 바꾸는 것도 쉬워서 참 좋은 것 같아요!ㅎ
진짜 추천!!!

(4월 24일)
여전히 빵빵하게 잘 터집니다ㅠ 빨라요!
전 아이폰이고 부모님 두 분 모두 갤럭시이고, 오빠도 삼성이예요!
티비랑 노트북, 컴퓨터 1대는 LG, 노트북 2대는 삼성입니다!
다 빵빵하게 잘 터지고 빨리 작동됩니다
진짜 공유기 바꾸길 잘했어요ㅠ
Iptime 사랑합니다❤️
꼬질꼬질한 Anygate 버리고 이거 사용하니까 속이 후련 ㅎ
Anygate는 요즘 사용하는 사람도 없고, 판매 조차 쿠팡에서 안 해서 그 동안 얼마나 오랫동안 쓴거지 이 생각도 들고!
보안에도 취약해서 짜증났어요ㅠ
근데 아거 보고 샀는데 진짜 추천 ㅠㅠ

(6월 18일)
사진 새로 업로드 했습니다! (뒤에 있는 두장!)
노트북 박스 위 장착!

더 이상 글 못 적는데요ㅠㅠ
만약 고장나거나 이상 있으면 자세히 적으러 올게요!
(글자수 제한때문에 위에 글 지우고 적겠습니당!)

마지막으로 ‘도움이 돼요’ 버튼을 눌러주신 모든 분 감사합니다❤️

❣️상품 후기가 좋았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유무선공유기ipTIMEA604MU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