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

베스트셀러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

57,320 원

  • 색상: 블랙계열
  • 소비전력: 700W
  • 작동방식: 다이얼식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20L, MWO-M1
KC 인증 필 유무 SU07788-16002, MSIP-REM-mdk-MWMN1601
정격전압, 소비전력 컨텐츠참조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없음
출시년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Guangdong Midea Kitchen Appliances Manufacturing Co.,Ltd.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홈플래닛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0L, M20KE/화이트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혼남 입니다 ♡♡

방을 옮기니 렌지가 없네요.
혼자 있는 저로서는 불편하기 때문에 당장….

쿠팡에서 추천하는 상품을 꼼꼼히 살피고 후기도 보았어요. 다른 제품 체크 또한 했지요.
결론은 쿠팡추천 으로 결정….
다이얼식이 마음에 들었거든요.

전에 쓰던것이 디지탈 버튼인데 시간 조정하는게 30초 간격이라서 10분이면 손꾸락 욜씨미 놀려야
하거든요. 단점 이라는 딱 맞게~ 3분인데 30초 넘는다고 문제될게 없어요.

블랙이 흰색보다 눈꼽 만큼 쌉니다 ㅎㅎ
크기 20L 크기 피자 한판 들어 갑니다.
그런데 탁자가 없어서 바닥에 놓으니 사용하기 불편
다시 탁자까지 구입해야 겠어요.

열 세기 조정되고…. 시간 조절되면 되었죠
마음에 쏙 듭니다 아직도 신제품 사용하면 기분이 좋네요.

장점
약, 중약, 중, 중강, 강 열량조절 가능합니다.
시간조젋 30분까지 가능 하네요.
나머지는 사양 동일함
20L 일반적인 Size 로 혼자 쓰는데 무난해요

특별한 단점 모르겠어요
가격은 6만원이내… 저렴해요.
고장이 나면? 걱정 없어요. 고장나면 교환하면 되는데 뭔 걱정….

총평
무조건 구매해도 된다.
실내도 검은색이라 국물 튀기는거 안보여요
홈 프레닛 의외로 전자렌지 쪽에서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여 많은 판매량이 있는거 보면 품질도 좋은것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구매일시 : 2021년 12월 11일

– 배송일시 : 2021년 12월 12일 새벽

– 구매가격 : 약 5만원

처음에 소리가 좀 크다는 리뷰평이 많았지만 그런게 뭐가 중요합니까 ! 어차피 전자렌지는 돌릴 때만 소리 나는 것임을 ,, 냉장고처럼 하루종일 켜놓는 게 아니기 때문에 ~,, 돈 없는 자취생은 쿠팡에서 낮은 가격순으로 보며 어느 것이 적당할지 고민했슴니당 여기서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순위

1. 가격 (알다시피 자취생,, 그리고 사회 초년생은 돈이 없기 때문에)
2. 용량 (너무 크면 원룸에 놓을데두 없고 ,, 혼자 사는 것이라 소형 전자렌지를 원했음)
3. 브랜드 (유명한데일수록 비싼건 말하면 입아프지만 그래도 저려미들 중에서는 많이 들어본 곳으로 정하려고 함 ,,)

+ 그리고 리뷰들을 참고

이런 까다로운 조건들 중에 가장 베스트가 이 전자렌지였습니당 역시나 쿠팡 로켓배송답게 배송은 정말 빨리 왔구욤 ,, 뜯고 전 식은거 데워 먹으려고 돌렸눈데 따끈따끈하게 잘 데워졌음니다 ,,

크게 단점이라고는 모르겠지만 꼽자면

1. 다이얼 식이라 완전히 정확한 시간을 맞춰서 데워줄 수는 없고
2. 다양한 기능은 없습니당 그냥 세기만 정하고 시간만 정할 수 있음

그치만 저는 전자렌지에 뭐 많이 기대를 안고 있지 않고 살아가고 ,, 또 그닥 바라는 것이 없기 때문에 ,,(바라는 것이 많으려면 그만큼 돈을 써야한다는 것을 험한 인생 살면서 배웠기 때문에 ~,,) 이 정도에 이 가격이면 아주 나이스~! 하다고 생각합니다 ,,

블랙이 가격이 약 2천원 정도 저렴했지만 저의 원룸은 대체적으로 화이트 톤이기 때문에 화이트로 구매했고욤 ,, 그렇다고 꾸며놓은 원룸은 아니지만 2천원 차이기 때문에 마음먹고 구매했음니당 ㅎ,, 용량도 혼자 먹기 괜찮고 햇반 2개까지는 잘 들어감니다 ! 그리고 브랜드는 사실상 홈플래닛 들어본 것도 안들어본 갓도 같은데 그냥 리뷰가 많아서 유명하겠거니 ~,, 생각하고 샀슴니당

– 추천하는 사람 :

그닥 요리를 많이 하지 않고 ,,
귀찮지만 살기 위해 먹어야 해서 간단하게 전자렌지로 돌려 먹으시는 분들 ,,
혹은 돈 없는 대학생 / 취준생 / 공시생 / 사회초년생 들 중 전자렌지가 필요하신 분들 ,,
정확한 시간이 아니고 그냥 약 3분 ,, 약 4분처럼 대략적인 시간에도 관대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당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전자렌지를 당근으로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별 이상한 상품들도 3만원에 팔고 있길래 이야 이 가격이면 새로 하나를 사겠다 싶어서 전자렌지를 찾아보니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그러다 쿠팡에서 찾게된 상품!! 5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최적의 가성비를 뿜뿜해주는 이녀석!! 직접보니 더 이쁘더라고요
처음에 개봉했을 때 안쪽에 뭔가 더러운 것 같아서 행주로 한번 싹 닦고 식초 소독하고 열어놨다가 사용했어요

냉장되어 있던 밥 전자렌지에 돌렸는데 너무 작동도 잘되고 성능도 좋더라고요
다 끝나면 경쾌하게 울리는 띵! 소리도 거슬리지 않고 좋네요

검정색이 약간 앤틱한 느낀도 나서 검정색으로 구매했는데
마음에 쏙들어요!!! 너무 잘 산것같아요
고민하시지 마시고 바로 구매하세요 ㅜㅜ특히 자취생 분들
전자레인지는 필수 입니다!! 꼭 구매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홈플래닛M20KE/화이트20L전자레인지다이얼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