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엑소 복사용지 75g 500매 x 2p, A4, 1000매

베스트셀러 엑소 복사용지 75g 500매 x 2p, A4, 1000매

12,200 원

  • 개당 수량: 500매입
  • 평량: 75g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엑소 A4 복사용지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브라질
제조자(수입자) IP /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엑소 복사용지 75g 500매 x 2p, A4, 1000매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A4용지를 자주 많이 사용하고 있는 집인데
왜 한번도 쿠팡에서 주문할 생각을 못하고
있었을까요?
매번 문구점에서 이 무거운걸 들고왔던걸
생각하니 제 자신이 참 답답스럽네요ㅎㅎ

양도 많고 질도 좋은것 같아요
사실 아이 교재 프린트 용으로 구입을
하는거라 딱히 종이가 두껍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가격이 워낙 저렴하길래 얇아도
상관없다 생각으로 주문했는데 많이 두껍지도
많이 얇지도 않은 사용하기에 지장없는
좋은 질의 종이를 사용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2개가 세트로 와서 한동안은 걱정없이
프린트를 할수 있을것 같아요
배송이 되니 무겁게 들고 올 필요가 없어서
좋고 편하고 제품도 마음에 들어서
필요할때마다 계속 재구매 하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하실때 작은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맘으로
글을 남깁니다.

1. 제품명: 엑소 복사용지 75g 500매 x 2p, A4, 1000매

갑자기 복사용지를 사용할 일이 생겨서 부랴부랴
로켓배송이 되는 제품으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75g치고는 좀 더 얇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매번 더XXX 이 제품만 쓰다보니 그런것일수도 있겠지만
그래도 좀 얇다는 느낌은 지울 수 없네요.

다른 75g 제품보다 더 그런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품질이나 그런 면에서는 떨어지거나
하지는 않네요.

프린트도 잘 되고 괜찮아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중요문서에는 생각보다 적합하지는
않으나 막 쓰고 일회성 문서의 경우 사용해도
무난하니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나름 괜찮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빠른배송과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했습니다^^
종이자체는 더블X종이와 밀X종이의 중간정도 되는 두께감? 도톰하지도 너무 얇지도 않은?
굳이 두께감을 따지자면.. 밀X종이에 가까운 것 같아요..
중요한 서류문서용보다는 가볍게 아이들 작업용이나..
학교 안내 문서용으로 사용하는 용지로 괜찮은 것 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500매엑소75g복사용지2p1000매A4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