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신라 요미요미 인견 반려동물 양면 쿨매트, 혼합 색상

베스트셀러 신라 요미요미 인견 반려동물 양면 쿨매트, 혼합 색상

6,800 원

  • 사람/반려동물 사용대상: 반려동물용
  • 쿨매트 구성: 쿨매트
  • 겉감재질: 폴리에스테르
  • 가로길이: 40cm
  • 세로길이: 25c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신라 요미요미 인견 반려동물 쿨매트
인증/허가 사항 KC인증 (STOB19-00004384K) 한국의류시험연구원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더 콕스 (The cocs)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더 콕스 고객센터] 010-6481-8956 연락 바랍니다.오전 10시~ 오후 5시 (토, 일, 공휴일 제외)

신라 요미요미 인견 반려동물 양면 쿨매트, 혼합 색상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작년11월 28일 약 한달된
집 앞에서 울고있는
아기냥이를 가족으로 맞이해
어느덧 냥이랑 함께한 시간이 7개월 째!!

냥이 생애 첫 여름맞이!!
요기꺼 울 개마님껀 중형 사줬구영!!ㅎ

냥이가 이동가방에 들어가
노는걸 조아해서 가방안에
깔아줄 사이즈로 소형구매!!

이동가방에 깔아보니
딱 이에영 굿굿.•*¨*•.¸¸♪

냥이 낚시대로 놀아주다 보면
헥헥 거림이 들려서!!

자주 들어가서 노는 곳에 깔아주니
나올 생각을 안하네영!ㅎ

시원한듯 요리조리 비비고 쌩난맄ㅋㅋ

인견이라 까클거릴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까클거리지 않고 두툼해영✪‿✪

아이들은 까클한거 시러하거든용!ㅎ
부들부들 폭신한거 조아하자나영!ㅎ

울 개냥이가 허락한 쿨메트!ㅎ
올 여름 시원하게 보낼듯용!ㅎ
ʕ•̫͡•ʔ❤ʕ•̫͡•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울 갱얼지 더위를 마니타서
5월달에 미리 구매해써영!!

현재 6월달에 사용하고 있는데!!
산책후 헥헥 거려 에어컨 켜기는
좀 그렇고 선풍기 앞에 쿨메트
깔아주니 시원한듯 잘 앉아있네영!ㅎ

제가 만져보니 냉장고에 넣은것도 아닌데
시원하고 울 갱얼지 몸이 뜨거워서
요리조리 뒤집에 뉘어주니
애기 배 부분이 댄 자리가 미지근 해졌었는데
다른 방향으로 뒤집어주니 잠시후
미지근 했던 자리가 시원해지네영!ㅎ

진짜 신기해영!ㅎ✪‿✪
더 더워지면 듀얼 구매할까해영!ㅎ
저도 더위를 마니타서 한 여름 밤엔
깊은 잠을 못자서 내가 탐나네영!ㅎ

제가 개마님 쿨메트를
등밑에 깔고 누워 봤는데
두툼해서 푹신폭신 느낌 이써영。●‿●。
냉장고에 넣지 않았는데도
개시원함.•*¨*•.¸¸♪

한 여름엔 갱얼지 산책 가기전
냉장고에 넣어두고 산책후
꺼내 깔아주면 짱짱 일듯용!ㅎ

울 갱얼지 요즘 방석 위에 메트 깔아놨더니
쿨메트에만 앉아서 놀아영!ㅎ
내가 불러도 안옴!ㅎㅎ시원하고 편한듯!!
ʕ•̫͡•ʔ❤ʕ•̫͡•ʔ.•*¨*•.¸¸♪

다른분 리뷰에 한해 쓰고
다음해에 꺼내니 쿨젤이 터져있다고 하니
여름 지나 보관을 잘 해얄것 같네영!ㅎ

무튼 현재는 너무 만족해영❥❥❥❥❥
울 강지마님이 조아하니까영!ㅎ

울 고영희님은 더위를 안타는듯!!
쿨메트에 앉히면 바로 이동해버리네영!ㅎ

더위마니 타는 까탈쟁이 개마님이 허락한
선진펫 쿨메트 잘 사용할게영~(●‿●✿)

울 개딸 4.6kg 넉넉하게
딱 조아영!ㅎ。●‿●。.•*¨*•.¸¸♪

좀더 큰 아이들도 가능할듯요!ʕ•̫͡•ʔ❤ʕ•̫͡•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원룸 살때는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애들 감기걸리고 했는데

두마리 키우다보니 작을땐 몰랐는데 커가니 미안해서 넓은데로 이사했어요

3층 주택이라 옥상 열기 그대로 받아서 너무 덥드라구요 ㅠ

그래서 저희용 쿨매트 하나 구매해서 침대에 얹어 쓰고있는데

냉동실에 얼려두고 쓰니 엄청 시원한거에요

애들 잘때 매트로 올라오긴 해도 자기 방석에다 깔아주면 좋아할꺼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오자마자 바로 냉동실에 한시간만 넣어두고 꺼내봤어요

중형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커요

6키로 푸들은 오자마자 바로 앉아보고 시원한지 누워보는데

12키로 시바견은 아직 소식없네요

올여름 잘 나겠습니다 ㅎㅎ

시바는 너무 안써서 따로 대리석 하나 장만했어요

잘때도 쿨매트 위로 안 올라오는 녀석이라 어색한가봐요

후기 더 읽어보기

쿨매트반려동물혼합신라요미요미인견색상양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