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산들배낭-22L 소형 등산 가방, 블랙

버팔로 산들배낭-22L 소형 등산 가방, 블랙

23,900 원

버팔로 산들배낭-22L 소형 등산 가방, 블랙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해당 제품을 구입한 사람입니다.
연말에 지인과 가까운 산에 등산을 가기로 약속을 했는데, 등산용 배낭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작은 배낭을 찾아다니던 중에 해당 제품을 찾게되었습니다.

저는 버팔로 산들배낭 22L를 구입하였는데, 해당 제품보다 한 사이즈 작은 사이즈인 18L도 있더라구요.
가격면에서도 18L가 매우 적당하다고 생각되고, 평도 좋아서 18L를 구입하고 싶었는데, '품절'이라서 구입불가였습니다. 제품이 남아있는 수량도 알고 있었는데, 그냥 봤을 때 바로 구입할 껄 그랬어요…고민하면 놓친다는게 이런건가싶더라구요. 슬프지만 22L와 고민하고 있던 거라서 그냥 해당 제품으로 GOGO! 질러보았습니다:)

급하게 받아야 했어서 쿠팡의 가장 큰 장점인 '로켓배송'상품으로 알아보게 되었어요.
배송은 정말 말할 것도 없이 배송도착시간에 정확하게 배송해주셨구요. 원하던 날에 해당 제품을 메고 등산을 했답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로 상세리뷰를 작성하는 사람으로서 말씀드리면 정말 사용 만족감 최고입니다!
등산을 처음 시도해보는 초보 등린이에게는 딱 적당한 용도의 배낭이였구요.

가방에 정말 많이 들어가면서도 등판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판이 있어서 등산하는 내내 배낭이 불편하다는 생각이 들지않았습니다. 등산할 때는 최대한 몸이 가벼운게 좋잖아요! 가방 자체도 정말 가벼운 재질로 이루어져있었구요. 가벼우면서도 등판은 단단하게 고정되어있어서 튼튼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양옆으로 수납을 할 수 있는 그물이 마련되어있는데, 이 곳에 500mL짜리 생수가 쇽 들어가져서 안쪽 배낭에 꽉차더라도 바깥쪽에 수납을 할 수 있게끔 되어있었습니다. 등산하는 동안에도 그냥 바깥에다가 두어도 되고 해서 정말 편안했어요. 생수말고도 작은 손수건, 휴지같은걸 넣어두기도 정말 편했구요!

앞쪽에는 18L와는 다른 점이 바로 등산 스틱을 고정할 수 있는 부분이 있는게 아닌가 싶은데요. 저는 가벼운 산행을 하고 온지라 스틱은 필요치 않아서 이 기능은 사용하지 않았지만, 스틱을 쓰게 된다면 옆에다가 걸어두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저는 이 부분에다가 사용했던 손수건을 묶어두기도 해서 나름 쓸모가 많은 고리부분이었습니다:) 다른 구입자 분들께서도 스틱을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다른 용도로 쓰셔도 무관할 것 같아요.

앞쪽에 스틱 고정하는 부분 외적으로 가운데에 길게 난 지퍼부분의 수납 공간이 하나 있는데요. 다른 사용자분들 중에 몇몇분은 수납공간이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 불편함을 호소하셨는데, 저는 이 한개의 수납공간으로 충분함을 느꼈어요. 이 안쪽에 정말 많이 들어가요. 저는 이 안쪽에 포켓용 간식거리와 일회용 수저, 등산했을 때 나오는 쓰레기를 챙길 봉투, 보조배터리 등을 넣었는데도 공간이 충분히 남았습니다.

안쪽에 메인 수납 공간에는 따뜻한 물, 차가운 물, 예비용 양말, 도시락에, 장갑, 모자까지 정말 많이 들어가져서 놀랐어요. 등린이다 보니까 저야 만반의 준비를 다 하겠다고 이것 저것 더 많이 넣어놓은 것도 있는데도 다 들어가져서 햅삐햅삐! 18L로 구입했으면 약간 다 못 넣었을 것 같다는 생각까지 드는 정도였어요.

디자인이 올블랙이라서 정말 많이 끌렸구요. 장식도 특별하거나 과한게 아닌 자수 장식으로 가볍게 표현되어 있어서 또 마음에 드는 부분이였습니다.

이번 기회를 계기로 등산을 하면서 운동을 해볼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해당 제품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하면서 등린이 탈출을 꿈꾸어 볼께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1. 무겁지 않아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음
2. 낮은 산 또는 야외활동시 사이즈 알맞음
3. 가격 착함
4. 가방에 냄새없고 박음질 튼튼함
5. 배송 1일만에 수령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등산은 물론이고
일반복 입고 나들이 갈때도
디자인이 무난하고 잘어울립니다.
적당한 크기에 수납공간도 좋고
착용감도 편안하고
덥지 않네요…
작은 사이즈 싫어하는 동생도
이쁘다고 하네요
참고로 보통체격의 여성이 착용했을때
작지도 크지도 않는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버팔로가방소형산들배낭-22L블랙등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