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 2278g, 1개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 2278g, 1개

75,90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단백질 맛: 초콜릿 밀크
  • 개당 중량: 907g
  • 비건 여부: 상품상세참조
  • 유기농/친환경 등: 상품상세참조

상품 설명

제품명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식품의 유형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영양성분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수입식품 문구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상품상세페이지 참조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 2278g, 1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상품명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Chocolate Milk), 2278g

◾구매날짜 2022-06-01

◾배송날짜 2022-06-04

◾유통기한 2024-11

◾가격 구매일 기준 69,430원

————————————————–

✔ 구매 동기
– 다이어트를 마음먹고 헬스장을 다니기 시작하면서 단백질 보충제를 찾던 중에, 여자친구의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배송 및 포장
– 해외직구라서 주문일로부터 일주일 뒤인 6월7일에 배송 받을 예정이라 여유롭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3일이나 빠르게 배송을 받았고 포장 상태 또한 양호해서 매우 만족했습니다.

✔ 상품평
– 해당 상품은 약 2.27KG으로 총 68회분의 양이 들어있는데요, 한 스쿱에는 24g의 단백질이 들어가있어 보충제의 역할로는 충분하다고 합니다. 또한 글루텐(불용성 단백질) 프리 제품이라 보충제로 소화문제를 일으키는 분들도 먹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 한 스쿱을 물에 타서 복용했을 때의 성분 분포는 칼로리 130kcal, 총 지방 2.5g(3%), 포화 지방 1.5g(8%), 트랜스 지방 0, 콜레스테롤 60mg(20%), 나트륨 80mg(3%), 총 탄수화물 4g(1%), 식이 섬유 1g(4%), 총 당류 2g, 단백질 24g(48%), 비타민 D 0mcg (0%), 칼슘 130mg (10%), 철분 1mg (6%), 칼륨 250mg (5%)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저는 한 스쿱에 물 240ml로 한 번, 우유 360ml로 한 번씩 타서 먹어봤는데요, 물에 타서 먹었을 때는 초코맛이 조금 약했지만, 확실히 우유에 타서 먹었을 때 더 진하고 달달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 구매 후기
– 배송도 생각보다 너무 빠르고 양호한 상태로 받았고 맛이나 단백질 함량 부분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다음에도 재구매 할 의향이 있습니다.

————————————————–

◇ 100% 내돈내산이며 정직하게 적었으나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포함되어 있으니 구매하시기 전 충분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제 리뷰가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있는 "도움이 됐어요" 꾹 부탁 드립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아직 다 먹어 보지 못해서 효능에 대해서는 뭐라 말하지 못하겠다.
뱃살이 나와서 운동하면서 먹을 순수단백질 위주의 보충제를 찾아서 구매했다.
일단 배송 받아서 느낀 것이 통이 크다는 것이다.
이전에도 보충제를 몇번 구매한 경험이 있는데 상대적으로 통이크다.
뚜껑을 열어보니 조금 과장해서 통의 1/3은 비어 있다.
그리고 또 놀란 것은 계랑스푼이다. 일단 크다.그리고 손잡이가 짧다.
구매량이 많고 후기도 많아서 샀는데…
아직 효능을 판단하긴 이르지만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썩 기대가 안된다.
– 통이 내용량에 비해 지나치게 크다.
궂이 클 이유가 뭘까? 물류비도 많이 들텐데
– 스푼이 너무 크고 손잡이가 지나치게 짧다.
쉐이크에 넣을 때 흘릴 가능성이 높다.
들어낼 때마다 주먹이 통에 들어가야 한다.손등에 묻는다.

개선돼야 한다.근데 이렇게 판다는 것은 그만큼 회사가 별 생각이 없다는 것이다.
그래서 효능도 가격이상은 기대를 안한다.

몇번 먹어 보니 기존에 먹던것보다 풀림이 안좋다. 아마 입자가 더 고운 것 같다.
쵸코맛인데 단맛이 조금 강하다.
맛은 이전에 먹던 ㅇ바디가 최고였던 것 같다.

효능은 아직 모르겠고…어쨌던 스푼은 꼭 개선돼야 겠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상품명 : 머슬팜 컴뱃 울트라 웨이 프로틴 파우더 드링크 믹스 단백질 보충제, 초콜릿 밀크(Chocolate Milk), 2278g

✿ 구매 날짜 : 2022-04-10

✿ 배송 날짜 : 2022-04-14

✿ 유통 기한 : 2024-11까지 (상품 아래에 기재)

✿ 상품 가격 : 62,580원 (2022-04-10 기준이며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구매동기

안녕하세요 저는 평범한 20대 중반 여자입니다.

얼마전부터 운동을 시작하게 되면서 단백질 쉐이크도 같이 먹어주면 좋다해서 알아보게 되었는데요ㅎㅎ

유튜X , 네이X, 구X 등등 샅샅이 알아본 결과 컴뱃 웨이 프로틴 파우더가 가장 유명하고 좋더라구요 🙂

타쇼핑몰이랑 비교해도 쿠팡이 배송기간,가격측면에서 가장 좋았기때문에 쿠팡에서 구매결정! 뙁뙁

✔배송 및 포장

배송은 해외 제품으로 4일 걸렸습니다. 나름 해외배송 치고는 굉장히 빠른편인거죠^_~

플라스틱통으로 오며 생각보다 부피가 굉장히 커서 놀랬습니다;;^^ 제가 갖고 있는 3.5L 에어프라이어기가 있는데 거의 맞먹어요!. 이점 참고 해주시구요!

✔제품 설명

탄수화물, 지방,나트륨이 낮은편이며 단백질 함량이 높은 편입니다. 분리 유청 단백질+유청 단백질 농축물을 결합하여 빠르게 소화가 됩니다.

용량은 2278g, 1통에 67인분이며 1스쿱 기준 34g입니다. 34g에 제일 중요한 단백질은 24g이나 포함되어 있어요!

유통기한 모르시는 분들 많으신데 제품 아랫면에 기재되어있습니다. 22-04-10에 구매해서 유통기한이 24-11까지면 유통기한은 굉장히 긴편이여서 여유롭게 드셔도 돼요! ㅎㅎ

제품에 기재 되어있는 하루 성분표를 제가 해석 해봤는데요. 보다 편하게 읽으신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며 적어 봅니다.ㅎㅎ

칼로리 130kcal

총 지방 2.5g (3%)
– 포화지방 1.5g (8%)
– 트랜스 지방 0g

콜레스테롤 60mg (20%)

나트륨 80mg (3%)

총 탄수화물 4g (1%)
-식이 섬유 1g (4%)
-총 당류 2g
ㄴ첨가당 0g 포함 (0%)

단백질 24g (48%)

비타민 D 0mcg (0%)
칼슘 130mg (10%)
철분 1mg (6%)
칼륨 250mg (5%)

✔섭취방법

226~340ml 찬물에 1스쿱을 넣어 섭취하세요. 물의 양을 다르게 하여 원하는 농도와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물 대신 탈지 우유 및 저지방 우유를 사용하여 1인분 당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면 더욱더 맛있게 즐길수 있습니다.

✔사용후기

벌써 구매한지 한달이 지났네요~ 저 같은경우는 초콜릿 밀크 맛으로 사봤어요!
처음엔 저지방 우유랑 같이 타서 먹었는데 진짜 우리가 편의점에서 사서 먹는 초콜릿맛 그 맛이예요.

그러다가 한번 저지방 우유가 떨어져서 물이랑 먹어본적이 있는데 물이랑만 먹어도 맛이 전혀 나쁘지 않더라구요! 맛은 정말 맛있어요! 만족 합니다ㅎㅎ

하지만, 계속 우유랑 먹다보면 개인 입맛에 따라 살짝 느끼하게 느낄수도 있어요. 저희 어머니가 그러셨거든요 ㅎ

섞임은 글쎄..입니다. 유일한 단점이라고 생각되네요. 아무리 섞어도 작은 알갱이처럼 뭉침이 일어나는건 사실입니다. 일단 맛자체가 좋아서 저는 그렇게 신경쓰진 않지만 식감 부분에선 예민하신분들은 해당 내용 염두해주세요!

1달째 먹어본결과 부작용은 제 기준에선 아직 없었습니다. 아무리 많이 마셔도 적어도 이 제품안에선 설사를 한다거나 속이 안좋거나 그러진 않았구요. 같이 드시는 저희 어머니도 동일해요.

마지막으로 팁인데 저는 직장인이기 때문에 퇴근을 하면 저녁을 따로 만들어서 먹기 굉장히 힘들때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배달을 늘 시켜 먹기엔 비용적인 부분에서 만만치 않구요 ㅠㅠ 그럴땐 단백질 쉐이크를 밥 대용으로 먹을때도 있는데요.

해당 제품이 아무래도 단백질 함량이 높다 보니까 그냥 먹으면 칼로리나 다른 성분쪽으론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저 같은 경우는 컴뱃웨이 1스쿱+ 저지방우유 400ml + 귀리파우더 40g + 적당한물과 함께 섞어서 먹고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412칼로리 정도로 탄수화물,단백질 등 비율 맞게 딱 다이어트 밥대용으로 먹기 좋고 속도 불편하지 않거든요! 귀리파우더가 없으면 미숫가루도 가능하고 양이 부족하신분들은 조절하셔도 돼요.

혹시라도 이렇게 드시게 되면 아무래도 현재 사용하시는 보틀보다는 꽉 찰수 있어요! 제가 사용하는 회색보틀은 1330ml 이고 굉장히 좋아서 여기에도 적는데요~ (보틀 사진에 첨부 함)

상품명을 해당 리뷰에서 직접 언급을 할순 없기때문에 쿠팡검색창에 "1330 보틀"이라고 치고 조금만 내리시면 똑같은 제품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굳이 쉐이크 때문이 아니더래도 항상 운동하실때 물을 많이 드시는 분들이여도 구매하시면 정말 편하실꺼예요

도움이 되길 바라며 이것저것 적다보니까 내용이 길어졌네요. 우리의 돈은 소중하잖아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해당 후기는 ☆100% 내돈내산☆이며 저의 주관적인 생각도 포함되어있으니 구매하실때 참고만 해주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도움이 됐어요" 부탁드립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초콜릿드링크울트라밀크믹스컴뱃파우더1개보충제프로틴웨이머슬팜단백질2278g

Leave a Comment